목사님얼굴 모습이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는 눈이 있으니 보시겠죠? '예배전 침을 맞고 강단에 올라왔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얼굴이 워낙(?/이런표현은잘안쓰는데..)미남 이시라,건강할거라는 착각이 있을수 있습니다. 겉보기 보다는 속은 뼈도 휘거나 삭는 사역이라 짐작 됩니다. 마음으로 보면 보일수도 있습니다. 지난 10여년 열정을 다한 사랑의교회 목회사역 아닙니까? 목사님도 운동 하셔야 합니다. (선물은못할망정)사소한거 가지고 시비하지 맙시다. (선물도 해본사람이 하지요)더러운 입에서 무얼 바라리까? 거룩한거도 시비거리가 되는 세상이 밉네요.
첫댓글 사회넷님들..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이제 다 주님앞에 내려 놓으시고 형제들간에 관계가 회복되기 원합니다..더 나가면 힘들어집니다..
있으면 또 어떻습니까?
공산주의와 함께해도 복음전파하려고
그런다면서 자기들 NCCK는 괜찮나요?
김정은이 갖다주는것보단
경제에 보탬되고 좋네
그리고 없다는데 거짓말장이들!
그리고 성경에 없는 청빈들고
나오는 쓰레기가튼 로직은 그만두라
목사님얼굴 모습이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는 눈이 있으니 보시겠죠?
'예배전 침을 맞고 강단에 올라왔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얼굴이 워낙(?/이런표현은잘안쓰는데..)미남 이시라,건강할거라는 착각이 있을수 있습니다.
겉보기 보다는 속은 뼈도 휘거나 삭는 사역이라 짐작 됩니다.
마음으로 보면 보일수도 있습니다.
지난 10여년 열정을 다한 사랑의교회 목회사역 아닙니까?
목사님도 운동 하셔야 합니다.
(선물은못할망정)사소한거 가지고 시비하지 맙시다.
(선물도 해본사람이 하지요)더러운 입에서 무얼 바라리까?
거룩한거도 시비거리가 되는 세상이 밉네요.
공감입니다 . 사역자들의 짐이 얼마나 무겁습니까 사역의 연장으로 몸관리도 잘하셔야죠 우리교회 부목사님들도 어디 건강한분 계십니까? 하물며 담임목사님은 오죽~~
네.맞아요.목사님도 건강 챙기셔야 힘든 목회사역 감당하실수 있어요.저도 남편이. 목회한적 있기에 .남편이 사역하다 쓰러지는 것도 많이봤어요.그러나까 목사님. 건강관리 잘하시도록 도와 드리고 기도 많이. 해드려야 햐요.
행복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신진애님의 말씀의 본질을 왜곡 하셨어요.
행복님,저의 글이 그렇게 보였나요?모든 목사님들의 몸도 주님이 주신 몸이기에 몸의 건강도 중요하다는 것을 전할려고 한것인데 거기에 휘트니스가 왜 들어가나요?저는 휘트니스하고는 상관없는 건강의 소중함을 알리려고 한것뿐이고 그 아상도 그이하도 아닙니다.
이런 거짓말들을 하고 이런 거짓말로 사람을 모으고 오판하게 하고 에너지를 소진하게 하는 사회넷 지도부는 거짓말 지도부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반성하고 회개 해야 합니다.
어제 주일에 당회에서 모두 거짓말이라는 내용의 글이 간지로 나왔으니 일단락 되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이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는 막무가내식으로 주장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목사님이 휘트니스 가셔서 열심히 운동하시고, 건강해서 목회 열심히 하는 것이 어떤가? 그것도 성도들이 선물로 준 것이면 사용해야 하는것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