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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현재설치현황 | 위 치 | 공사내용 |
지하주차장 | FL32W*1등용 300개 등기구 | 주차구역 | 18W이하 개별 디밍등 총 광속 2,300루멘 이상 294등 설치 |
FJ32W*1등용 426개 등기구 | 차량통로 | 18W이하 고정형 상시등 총 광속 2,400루멘 이상 226등 설치 | |
휀룸/전기실/관리소 /경로당 | FL32W*1등용 12개 등기구 | 휀 룸 | 18W이하 고정형 상시등 총 광속 2,400루멘 이상 12등 설치 |
FL32W*1등용 25개 등기구 | 전기실 (대기실) | 18W이하 고정형 상시등 총 광속 2,400루멘 이상 25등 설치 | |
FL32W*1등용 7개 등기구 | 관리소 | 40W이하 상시등 평판조명 총 광속 4,000루멘 이상 7등 설치 | |
FPL36W*2등용 3개 등기구 | 경로당 | 40W이하 평판조명 총 광속 4,000루멘 이상 3등 설치 | |
설치 등기구 합계 | 567등 |
※등기구 수량은 공사 여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수량의 증감이 있을 경우 공사 완료 후 입찰단가에 의해 정산하기로 함
나. 공사방법
(1) 기존 등기구 전체를 철거하고 LED조명을 공사내역 수량대로 설치한다
(2) 철거된 등기구 구멍은 원상복구 한다(구멍 메우기)
(3) 철거된 등기구 램프는 수거하여 폐기한다
(4) 주차구역은 LED램프를 구역마다 전부 설치하고, 주차통로는 격등 점등 방식으로 공사하고 작업시 관리주체와 협의한다
다. 제품사양 및 공사조건
(1) LED 등기구는 KC, KS,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받은 제품일 것
(2) LED칩은 삼성, 엘지이노텍, 서울 반도체 등의 국내 생산품으로 이와 동등 이상의 성능을 가진 제품
(3) 무상보증 기간은 5년
(4) 등기구는 쎈서 내장형으로 등기구 길이가 1,200mm ± 10mm일 것
(5) 동작감지 쎈서는 M/V(마이크로웨이브) 또는 PIR쎈서일 것
(6) 관리소 평판조명은 등기구가 1,300mm * 310mm이상일 것
(7) 경로당 평판조명은 등기구가 600mm * 600 mm이상일 것
라. 단지개요
(1) 아파트명 : 목동e-편한세상 아파트
(2) 주 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 중앙로 7길 32(우편번호 07976)
(3) 단지규모 : 8개동, 276세대, 7층~15층, 관리면적 42,138.06㎡, 연면적 63,149.21㎡
2. 현장설명회(일시·장소·참가의무여부에 관한 사항)
가. 일 시 : 2018년 6월 21일(목) 10시부터 ~ 17시까지 수시현설(점심시간 제외)
나. 장 소 : 관리사무소
다. 참가의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 가능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가.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나. 입찰의 방법 : 전자입찰
다. 낙찰의 방법 : 최저가낙찰
라. 낙찰자 결정 :
(1) 참가자격을 충족하고 유효한 입찰자 중 선정지침 제10조에 의거하여 결정
(2) 선정지침 제7조 제①항에 의거 결정하며, 제④항에 의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
4. 입찰서 등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제출 서류의 목록, 서식, 제출방법, 마감시한 등)
가. 제출서류 목록 :
(1) 입찰서 1부
(가) 산출내역서 1부(각 회사양식으로 산출하되 아래 입찰유의사항 참조 바람)
(나)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각1부
(라) 현금납부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증권 또는 공제증권 1부
(2) 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면허 및 등록 등이 필요한 경우 면허증, 등록증 또 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1부
(6)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서류 1부
-회사소개서(제안서 및 시방서)
-행정처분확인서
-법정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사업실적증명서(아파트명, 공사명, 세대수, 전화번호 명기)
(7) 설치제품의 KC, KS, 고효율인증서,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등록필증, 시험성적서 사본 각1부
나. 서식(별첨) : 입찰서
다. 제출방법, 마감시한, 제출장소
(1) 제출방법 :
□ (1)(입찰서), (가)~(라)(산출내역서, 입찰자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입찰보증증권 등)은 전자입찰(www.k-apt.go.kr)로 제출
□ (2), (3), (4), (5), (6), (7)은 우편이나 직접 방문으로 밀봉 제출
(2) 마감시한 : 2018년 6월 27일(수) 18시 00분
(3) 제출장소 : 관리사무소
5. 개찰의 일시 · 장소
가. 개찰일시 : 2018년 6월 28일(목) 19시 30분
나. 개찰장소 : 관리사무소
6.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선정지침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에 따름
나. 자본금 2억 이상인 전기공사업 등록 업체
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최근 3년간 300세대 이상의 시공실적 5건 이상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7. 선정지침 제6조에 따라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해당 입찰자에게 입찰의 무효를 알리는 방법에 대한 사항
가. 개별통보(문자 또는 전화연락)
8. 입찰관련 유의사항(입찰가격 산출방법 및 기준 등)
가.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한다
나. 입찰가격은 총 공사금액 또는 단가로 한다
다. 산출내역서의 총계금액과 입찰서의 입찰가격은 동일하여야 한다
9.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계약기간 등)
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는 총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을 발주처에 계약이행보증금액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현금, 공제증권, 보증보험증권 중 택1)
다.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라. 무상보증기간은 5년이며, 하자이행증권은 공사금액의 10%로 제출한다
마. 기타 사항은 선정지침 제29조(계약체결)에 따른다
10. 선정지침 제31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입찰보증금은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1)
나. 현금입금 업체는 관리사무소로 별도 문의바랍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체결을 거절하였을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시킨다
라. 기타 사항은 선정지침 제31조(입찰보증금 등)에 따른다
11.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으로서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의결한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하자 및 허위사실이 있을 때에는 계약 후에라도 무효처리한다
나. 입찰자는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국토교통부 고시 제2016-943호) 및 현장방문 등을 통하여 아파트의 특성, 여건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공동주택관리법령 및 선정지침에 따른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2-2653-4359)에 문의바랍니다.
목동e-편한세상 입주자대표회의(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