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티아라와 사랑의커플이벤트가 있는 중문 제주관광공사 내국인 지정면세점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제구국제컨벤션 센터 1층에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내국인을 위한 지정면세점이 자리하고 있어 편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쇼핑여행을 즐길수 있다.
제주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내국인 면세점에는 화장품/향수, 패션/잡화, 선글라스/액세서리/시계/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MCM, 제이.에스티나, 정관장, 돌체앤가바나, 비오템, 레스포삭, 스카겐, 스와로브스키, 듀퐁, 발렌타인, DE, BROWN, mac, Facial, coach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되어 쇼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제주도에는 두곳의 내국인 지정면세점이 있는데 제주국제공항에 있는 면세점과 이곳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 있는 것이 그것이다.
제주국제공항에 있는 면세점은 비행기 탑승과 맛물려 허둥지둥 쇼핑하는것이 보통인데 이곳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 위치한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은 차분하게 쇼핑을 할수 있는 장소에서 쇼핑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곳이다.
제주국제관광공사 지정면세점에서 쇼핑을 하던중 반가운 제품을 만났는데 애월항에서 운항하는 리바요트클럽의 국내최고 속력을 자랑하는 리바페라리 요트를 타고 쇼핑을 오는길이었는데 이곳 면세점에서 페라리 로고를 단 상품을 만난것이다. 페라리 요트를 탔으니 페라리 향수한변을 살까나..^^~~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에가면 사랑을 이어는 커플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행사장에 준비된 금고 비밀번호 3자리를 맞추면 남녀커플시계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이이벤트는 MBC수목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에 출연했던 손예진 (박개인), 이민호 (전진호)이 제주국제관광공사 내국인 면세점에 출연한 장면에서 연출되었던 “금고를 열어라” 커플시계 당첨 장면에 나왔던 그대로 재현하고 있는 것이다.
제주국제관광공사 지정면세점에 쇼핑여행을 가는 커플들은 이이벤트에 참가해서 행운의 커플시계에 당첨되시기를..^^~~
그리고 제주국제관광공사 면세점에 가면 국민여동생이자 피겨여왕인 김연아선수가 착용했던 왕관형태의 악세사리인 티아라를 만날수있다.
김연아선수가 올림픽때 착용하고 나와 유명해진 이 티아라는 은색의 왕관디자인으로 목걸이, 귀걸이, 핸드폰걸이등이 진열되어 있어 쇼핑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 2700번지에 위치한 제주국제 컨벤션 센터는 이번 5월 30일 폐막한 한일중 3국정상회의와 2012년 세계자연보전총회(WCC)를 비롯한 다양한 국제 회의가 개최되는 곳으로 제주특별자치도의 국제화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곳이다.
제주국제컨벤션 센터 조각공원 중앙에는 한일중 정상회의를 마친 이명박대통령, 원자바오 중국 총리, 하토야마 유키오 일본 총리가 기념식수한 해송이 자리잡고 있어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한일중 3국 정상은 불로장생을 의미하는 해송을 심는 행사로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해송 기념식수와 더불어 3국 정상은 세 나라 초등학생 50여명과 함께 ‘한일중 미래 꿈나무 2020 타입캡슐 행사’를 갖고 3국 어린이들의 편지 등 우정과 평화, 번영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캡슐에 넣어 봉인했다.
첫댓글 추천 입니다
감사합니다..^^~~
담번에 이곳면세점을 이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