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박상준의 댓글모음..(선관위의 직무유기.직권남용..불법 부정선거 현행범죄에 대한..
감시차원에서..유튜버가 설치한 감시카메라에 대하여.....법원 영장없이..경찰의 직권남용에 의한 긴급체포에 대하여..)
==============================
뭔 처벌수위? 경찰이 직권을 남용해서 영장없이 체포한 것이라서 오히려 경찰이 직권남용죄..감금죄..등으로 처벌받을수 있는 상황인데.! 아마도, 정치생양아치들의 눈치를 보면서..편의를 봐주고 있는 경찰들이 직권을 남용했을 수도 있겠지. 아무리 해봤자..긴급체포 사안도 아니지. 오히려..긴급체포의 대상은...법을 완전히 말살해대면서...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을 훼손하고..불법적으로 투표관리관의 도장을 프린터로 인쇄해온 선관위 일당넘들이지.
===============================
그리고.. 언론이라면, 선관위넘들의 부정선거 내란범죄를 착수하는 범죄에 대해서나 조명하고 취재하고 방영을 해야지. 선관위는..5천만궁민이 불신하는 사전투표를 지멋대로 감행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법에 구체적으로 명시된 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을 훼손해대면서..불법적으로 투표관리관의 도장을 프린터로 인쇄해온 현행범이다. 즉, 선관위는 부정선거 내란범죄를 자행하고 있기에..중대한 범죄를 자행하고 있는 현행범이지..즉, 선관위는..검경이 법원의 영장없이 긴급하게 체포해야할 범죄자들일뿐만 아니라, 5천만궁민이라면 누구든지..현행범은 선관위를 체포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 즉,
수년동안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와 범죄자들을 일제소탕하기위해서 헌신하고..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막기위해 헌신해온 유튜버가 행한 행위는...국가와 민족을 위해서..행한..정당행위..정당방위인것이다. 누가..이것을 감히 비난할수 있겠는가! 오히려 영웅훈장을 줘야하지 않겠는가? 한마디로..여성이 칼든 흉악범에게 강간당하고 있을때... 뛰어들어서 흉악범과 맞서 싸워면서 흉악범의 면상을 때렸다고, 너거들은 지금 흉악범의 편을 들면서, 정의로운 자를 폭력배로 몰아가면서..긴급체포한 만행을 자행한것일뿐이다.
안 그런가?
이봐! 너거들이 정말로 언론이라면, 선관위의 부정선거 내란범죄에 대해서 명백하게 방영을 해라. 이세상 어떤 곳에서.. 구체적으로 법에 명시되어 있는..중대한 법을 무력화시키고..투표관리관의 역할과 권한을 말살시켜버리는 선관위넘들을 체포.구속하지 않고..방치하면서..그넘들에게 계속 불법을 자행케 방치하고..부정선거를 자행하도록 방치할수가 있겠는가!
=======================================
영부인을 해할 목적으로..가방을 선물이라고 범의를 가지고 건네주면서..몰래 카메라를 설치한후에.. 영상촬영한후에...영부인을 범죄자로 몰아간 범죄조차도, 경찰이..긴급체포니 뭐니 하지도 못했다. 그러나, 수년동안,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에 맞서 싸워온 유튜버가, 이번에도...여지없이..국가주권자의 명령을 무시하고..사전투표를 감행하는 선관위가.... 불법적으로 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마저도 훼손시키면서..불법적으로 투표관리관의 도장을 프린터로 인쇄해대려고 하고 있는 중대한 불법 부정선거가 자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부정선거 감시를 위해서..감시 카메라를 설치한것이지..
즉, 사전투표금지..전자개표기 금지.. 투표관리관 직접 도장 날인..대만처럼 투개표를 하라는 국가주권자의 명령마저도 깡그리 무시하고, 선거법에 명시된 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마저도 훼손시켜대는 선관위넘들에 대해서..유튜버를 비롯해..
5천만궁민이 선관위에게 선거의 신뢰와 무결성을 기대할수 없는 심각한 상황이라고 보면된다.
이렇게 심각하게 5천만궁민의 주권이 위협당하고 훼손당하고 있는 중대한 상황이라...!!
즉, 국가주권자가..직무를 유기하고 직권을 남용해서 불법을 자행해대는 선관위 등에 의해서 자행될수 있는 부정선거를 감시하기위해서...감시 카메라를 설치한것은, 국가를 수호코자하는 정당행위로써 위법성이 조각되지.. 즉, 너거들이...건떡하면, 반일을 조장해대면서..일본에 대항하기만하면...독립투사니 뭐니해대면서 우상화해대왔지.. 반일을 하면서.폭탄도 터트리고..살인을 일삼아 되었어도..너거들은...그런 자들조차도 평생동안 우상숭배를 해왔지 않는가! 너거들 언론사..기자들은..지멋대로...대텅령실을 비롯해 검찰청 등에다가 몰래 카메라를 설치하고나서..불법 도청..촬영을 일삼아왔지. 그런데도 너거들은 단한번도 법원의 영장이 없이 긴급체포를 당한적이 없었다. 왜냐면, 사형..무기징역..3년이상의 범죄에 해당하는 중대한 범죄가 아니었기때문이지. 그런데..왜.. 오로지 부정선거를 막기위한..국가수호를 위해서.. 감시카메라를 설치한 유튜버는 경찰들이 무차별적으로 직권을 남용해서 긴급체포를 해버렸는가? 이것이 국가정의라고 할수 있겠는가!
아무튼, 중요한것은, 지금..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에 대해서 맞서 수년동안 싸워온 유튜버에 대하여 어떠한 존경심도 보이지 않고, 오히려..범죄자로 전락시키려는 손정혜라는 여자의 말을 들어보라! 이것이 과연 인간인가! 기본적으로 양심이 없는 여자다. 너거들은.. 국가를 위해..정의를 위해...5천만궁민을 위해...주권을 수호하기위해서..헌신해온 이들의 희생적인 삶이 없었다면, 어찌..너거들의 인권이 존재할수 있겠는가!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와 맞서서 정말로 힘겹고 버겹게 싸워온 이들에 대해서 존경심을 가지고..존경심을 표할줄을 알아라!
본인이 대텅령이되면..5천만궁민의 주권을 수호하기위해서..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와 맞서서 싸워온 이들의 헌신과 희생을 잊지 않고.. 영웅훈장을 수여할것이다.
작은 인연들을 중히 여기며, 아무런 관심도없는 5천만궁민의 삶조차도 외면하지않고, 수호를 해왔다. 너희들의 불의함이 천지를 진동시키며...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까지 서슴치않고 자행해 5천만궁민의 주권을 강탈하고, 5천만궁민을 개짐승노예로 전락시켜..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키며 그들의 생명과 삶과 존엄과 주권을 해할때, 나는 비열하고 비겁하고 탐욕스러웠던 그들의 울부짖음을 듣고도 외면할수가 없었다. 왜냐? 그것이 나의 양심일뿐이다. 검경군은 들어라! 선관위를 긴급체포해라
https://www.youtube.com/watch?v=7IBGQsnEvi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