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고객응대 CS교육 (국민은행) - 허정미 강사
허정미 강사(한국교육컨설팅개발원 대표)는
2019년 1월 28일 KB국민카드 서울고객센터에서
2019년도 KB국민카드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장애인 고객응대 CS교육을 진행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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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고객응대 교육은
장애인 고객에게 밀착, 소통형 서비스로
장애인 고객이 편안하게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으로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예절과 에티켓, 고객응대, 소통 등 다양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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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장애인식개선교육과 달리
더불어 사는 사회의 일환으로
장애인의 유형과 유형별 에티켓, 예절과 응대 등
장애인 고객 만족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KB국민카드의 장애인 응대 특별 교육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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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와 참석자들의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고객 응대기법 교육을 통해 장애인 고객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있는 아름다운 사회에
적극 동참하여 최고의 금융인으로 거듭나길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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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컨설팅개발원은 강사양성 교육기관
및 등록 민간자격증 발급기관,
장애인 인식개선교육 고용노동부 지정기관으로
법정의무교육을 비롯하여 CS교육, 이미지메이킹, 흡연음주예방교육,
NCS교육, 인권교육, 시니어교육, 스피치, 교육컨설팅 등 모든 분야의
맞춤형 교육으로 출강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문의 : 032-330-1393 / 010-2792-1393 허정미 원장)
![](https://t1.daumcdn.net/cfile/cafe/9937B94A5C4EE66A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