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영지의 컨셉중 가장 중요한 것은 길고 너비가 넓게 잡힌 도로인데요. 영지가 번창하려면 도로망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기때문에 일단 길처럼 나뉘어져 있는 부분에서 도로공사를 했습니다.(솔직히 돌이 보기 불편했던 점이 제일 컷던...)
<도로망>
그리고 저의 최애 정령중 하나인 메피의 집이 있고요.
그 옆쪽에 저의 집이 있습니다.
영주이기에 교회를 멀리두는 순간 세력이 이상해질 수 있기에 성당을 바로 옆에 두었고 카페도 옆에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옆에 배치했어요.
잘 포장된 도로옆에 깔리는 다양한 편의 시설들은 아케나인 영지에 사는 정령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겠지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카페 옆에 달의 누각을 건설해서 분위기 있게 마실수 있는 공간도 만들었고요.
나이아가 요정이라기에 요정이 살거만 같은 구역도 만들어 봤습니다. 볼때마다 포근포근하더라고요.
정령들이 걷다가 중간에 쉴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 줬습니다.
정령들이 사는 주택촌도 만들었네요. 많은 정령들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종족에 상관없이 국가에 상관없이 결혼할 수 있음을 명확히 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깃발을 세워뒀습니다.
초콜릿 분수 광장도 만들었구요.
기념상들을 위한 공간도 만들었습니다.
저의 영지 컨셉은 큰 포장된 도로를 중심으로 살기 좋은 영지를 만드는 컨셉인데요. 곧 있으면 영지도 확장이 되니 도로 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홍 한나 전 타일에 4700장 이상 깔은 것 같은데..
큰 도로일수록 깔기 힘든데 고생하셨습니다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꾸벅)
난다난다 장인의 기운이 난다!!!!
특히 계단식의 타일 배치가 독보적으로
이쁩니다 건물 구조 배치도 신경쓰신게 보이구요 깔끔하게 정리된 건물들이 볼 때 부담감도 없어서 매우 좋습니다 이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추천드립니다.👍🏻👍🏻👍🏻
악귀님도 잘 꾸미셨더라고요.
님도 장인...이잔아요
@홍 한나 만드시느라 고생 많으셨겠어요 덕분에 하나 배워갑니다.
@요술 일단 전 건물부터..버려야 읍읍..요술님 영지 다녀왔는데 직접보니 지리네요(?)
@악 귀 아직 다 꾸민 게 아닙니다..한나씨 보다 못해유!
@요술 어허..기대하게 만드시눼 앞으로 하루에 한 번씩 스캔 갑니다^^🤔
많은 것을 포기해야 했음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영지 디자인이네요.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