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우처리 입니다.
현재 발달재활서비스의 급여 관리 프로그램을 실무를 하고 계시는 치료사분들, 제공기관장님들에게 배포합니다.
행정업무에서 벗어나 보다 치료하는 아동들에게 고민하시고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페회원분들이 행정적인 업무에서는 멀어지시면 저희 바우처리도 행복합니다.
** 급여명세서 자동화 프로그램 이용방법**
1. 초기 프로그램을 실행하였을 때 아래의 사진과 같이 매크로 사용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옵션 - 이 콘텐츠 사용 - 확인의 순서대로 클릭하여 주세요.
2. 매크로 설정 후 전자바우처 사회서비스에서 다운로드하신 엑셀데이터를 결제내역 불러오기를 통하여 업로드 해주세요.
3. 전자바우처 엑셀데이터를 불러오고 사진입니다. 저는 엑셀데이터의 이름을 수정하였지만 수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4.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타나셨다면 바로 5번 그림을 보시죠.
5. 대상자DB시트로 이동 후 DB초기화를 눌러 제공인력 정보들을 자동으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6. 급여명세서 생성을 눌러 급여명세서를 생성합니다.
7. 아래와 같이 전자바우처 시스템에서 다운받으신 것을 통하여 급여명세서 결과값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개발중인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통합관리 프로그램 바우처리란??**
치료는 전문적이게 상담도 전문적이게 제공기관에서 필요한 서식들 및 자동화는 바우처리가!!!!!!
본 바우처리 프로그램을 설계한 전문가와 제공기관들의 오래 된 실무자들의 설문조사로 전자바우처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기관이 재무회계 및 운영관리에서 보다 효율적이게 만들수 있도록 머리를 싸고 고민하고 만들었습니다.
“장애아동가족지원사업”,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특수교육대상자치료지원서비스” 등 을 제공하는 기관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1. 재무회계관리 - 재무회계 서식 자동화, 계좌내역 자동조회, 급여계산 등
보다 강화되는 재무회계에 대한 필요성!!!!! 바우처리가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 이상결제체크 - 결제 간격, 주 3회 결제, 1일 2회 방문결제, 학령기아동 오전 결제 등
내가 결제 한 스케줄에 대하여 이상결제를 체크하여 보다 확실하게 이상결제 확인!!
3. 대상자관리 - 대상자 등록 및 관리
대상자 관리를 통하여 보다 확장 된 운용 효율성!!!!
4. 제공인력관리 - 제공인력 등록 및 관리
제공인력관리와 다른 알고리즘을 통하여 급여 관리를 비롯하여 확실한 관리!!
5. 통합재무회계 - 수입/지출원장, 월결산서 등
통합적인 회계로 감사 준비 마무리!!!!! 바우처리로 해결하세요.
보다 완성 된 프로그램을 통하여 전자바우처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기관들에게 찾아가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요청사항 E-Mail : vouchery@naver.com 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