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름 여행 추천: 혼인지 수국 명소 & 수국길
제주 여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꼭 방문해야 할 곳이 바로 혼인지와 수국길입니다. 6월부터 8월까지 만개하는 수국은 제주 여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으며, 혼인지와 수국길은 이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1. 혼인지
혼인지는 제주시에 위치한 수국 명소로, 넓은 연못 주변으로 수천 그루의 수국이 심어져 있습니다. 6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는 수국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꽃바다를 자랑합니다. 혼인지에서는 수국꽃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연못에서는 백조와 오리가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혼인지에는 카페와 레스토랑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2. 수국길
제주에는 여러 곳에 수국길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수국길로는 종달리 수국길, 안덕면사무소 수국길, 성산 일출봉 수국길 등이 있습니다. 수국길은 도로변에 수국이 심어져 있어 운전하면서도 아름다운 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종달리 수국길은 길 양쪽으로 수국꽃이 가득하여 마치 수국 터널을 지나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혼인지와 수국길을 방문할 때 팁
- 혼인지는 주말과 휴일에는 방문객이 많으니 평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수국은 오전보다 오후에 더욱 아름답게 피어납니다.
- 수국길을 운전할 때는 천천히 운전하고 꽃을 감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수국꽃을 만지거나 꺾는 것은 삼가해 주세요.
제주 여름 여행에 혼인지와 수국길을 방문하여 아름다운 수국꽃을 감상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