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드가 자연스럽게 돌아주는 중심 앵글 32도 마루망 사상 최대, 기존 당사 대비 23 % 증가 |
슬라이스의 원인은 페이스가 열려 임팩트 버리는 것. |
<커다란 중심 앵글>은 임팩트 순간의 페이스 방향을 최적화. |
페이스가 자연스럽게 かえり 공이 잡히는에서 |
슬라도 부드럽게 드로 보로 거른다. |
게다가 중심 거리는 짧은 34.4mm. 취급하기 쉽고 뛰어난 안정감을 자랑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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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핀 제어하는 저중심 설계 중심 높이, 페이스 센터에서 3.5mm (기존 모델 7mm) |
공 부는 상승의 원인은 스핀 컨트롤 부족. |
<낮은 중심 높이>은 불필요한 백스핀의 양이 감소에서 비거리를 손실하지 않고 |
전에 전에 강한 보충 사발 거른다. |
3000 회전 이상 비거리하고있는 것이 500에서 700 회전 정도가 |
스핀 감소 비거리 향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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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정된 비거리 성능 광역 고반발 페이스 페이스 센터를 중심으로 부분 육박 구조 |
CAD, FEM에 의한 시뮬레이션 결과에서 태어난 페이스 뒷면. 부분 육박 구조로 |
넓은 범위에서 룰에 적합 한계 반발 계수를 실현. 오프 센터 히트 시에도 안정된 |
비거리 성능을 발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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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드 스피드가 올라가는, 공기 역학 AD (AERO DYNAMICS) : 공기 저항을 억제한 헤드 |
플랫 톱, 에어로 그루브, 트리플 에어로 구멍 에어로 딤플은 |
공기 저항을 저감. 한층 더 헤드 속도에 "볼의 초속 업"을 가능하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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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윙 궤도를 수정하는 뉴 밸런스 설계 SS (SPEED SWING) 마루망 자신의 샤프트와 그립 |
아웃 사이드 인 궤도를 수정하는 뉴 밸런스 설계. 샤프트 밸런스 포인트 |
(티타늄 메쉬 2g)와 그립 하단 (고밀도 고무)에 무게가 배분되고 있기 때문에 손이 |
선행 페이스가 열려 궤도가 인사이드에서 수직으로 클럽이 내려오고 |
이상의 스윙 궤도에 변화합니다. 슬라이스를 방지하고 안정된 스윙을 가능하게합니다.
* 사양은 9.5도 S 입니다. 샤프트: 순정 카본
* 일본내 정가 70000엔 정도 합니다.
* 정가대비 파격적인 가격이네요...관심있으신분은 문의주십시요
(소야골프, 010-2000-6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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