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산업 우리나라의 수출에 20%가 넘는 반도체 산업이 이제 미래산업의 쌀이라고 해서 정부와 지방 자치단체 그리고 온 국민이 합심을 해서 반도체 산업을 육성해야만이 우리 대한민국이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실 겁니다. 특히 이 반도체 산업은 전력 물 전력과 물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래서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에 SK하이닉스 반도체와 이동 남사의 삼성반도체 국가 산업단지를 건설함에 있어서 전력과 물이 아주 중요한데 이제는 길 로드 길까지 문제가 된다는 내용입니다. 무슨 얘기냐 이러한 반도체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서는 용인시에 동과 서를 가로지르는 그러니까 서쪽으로 화성 양감면에서 안성까지 이 중간에 용인에 반도체 산업단지가 있는데,
이 반도체 용인반도체 고속도로가 하세월이다. 반도체 고속도로를 구상을 해서 발표를 한 지가 상당히 오래됐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반도체 고속도로에 대한 이러한 피상적인 또 내용만 나와 있지 실질적인 게 아직까지 결정되지 않은 그런 답답한 세월을 여러분들에게 오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자 여기 반도체 고속도로가 화성 양감에서 용인을 거쳐서 안성까지 가는 반도체 고속도로 45킬로미터가 되겠습니다. 다음 용인의 동과 서를 가로지르는 그러한 반도체 고속도로가 되겠습니다. 적격성 검토도 수개월 동안 지연이 돼서 지금 현재까지 아직 확실하게 발표가 되지 않은 안타까운 현실이 되겠습니다. 여기에 보시면 서울 세종고속도로 우리가 세종 포천 간 고속도로라고도 하고요.
여기 분행 속으로 나와있는 것은 영동고속도로고 자 세종 포천간 고속도로 왼쪽에는 우리나라 경제 대동호해 차지했던 경부고속도로 그리고 우측에는 중부 고속도로가 있는데, 오늘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여기 나와있는 양감 아이씨 남사 IC 그다음에 원삼 일죽 IC로 빠지는 반도체 고속도로가 되겠습니다.
이 반도체 고속도로의 적격성 검토가 아직까지도 판단이 되지 않고 발표를 안 하고 있는데, 어쨌든 간에 계속적으로 지연되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립니다. 자 이동남사 시스템 반도체 국가 산업단지 여기 나와 있는 220만 평이 되겠습니다.
경기 용인시의 역점사업 중 하나인 반도체 고속도로 건설 사업을 위한 민자 적격성 검토가 한 세월 미뤄지고 있다는 겁니다. 인근에 추진 중인 또 다른 민자 고속도로와 인접해 있다는 게 그 이유가 되겠습니다. 자 반도체 고속도로 앞으로 용인의 동과 서를 가로지르는 아주 중요한 반도체 산업하고도 아주 밀접한 관계에 있는 반도체 고속도로 인터체인지 양감 IC 서탄 진위 남사 이동 원삼 백암 일죽으로 빠지는 40킬로미터의 이러한 기준이 되겠습니다.
자 이 45킬로미터의 반도체 고속도로는 현재 예상되는 것이 4차선에서 6차선이 예상되고 있는데, 어쨌든지 간에 이러한 지금 막 그 말씀드리는 적격성 검토도 하세월 미뤄지고 있다는 겁니다. 자 우리 반도체 산업을 이끌하기 위해서 용인 원삼sk 하이닉스 그것을 한번 살펴보니까 원삼sk 하이닉스에 600년 역사를 무너뜨리고 해중계 오폐수 처리장이냐 용인 안성 방류수 갈등으로 또 8개월 진행됐고요.
어쨌든지 간에 인허가가 주민 반발에 묶여서 반도체 클러스터가 5년째 이런 땅 구르기 작업이 아직까지 지금 착공은 안 들어갔습니다. 내년 상반기에 착공이 들어갈 예정으로 돼 있고 하여튼 간에 이러한 것들이 계속적으로 주민들의 반발로 발이 묶이고 오늘 발표한 주제는 고속도로가 또 길이 또 발을 묶으고 있는가 하면은 이런 주민들의 청정 원삼을 지켜내자 시끄러워 못 살겠다. 공사 즉각 중단하라는 이러한 퍼포먼스도 원삼면에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참고적으로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저희 연구소에선 원삼 SK와 이동남사의 삼성 반도체를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연구소로써 용인 안성 토지 스페셜 특강을 마련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 실시하는데 대한민국 최고의 지자체는 누가 뭐라고도 용인입니다.
좋은 땅 찾는 방법과 돈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이 세미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이 있기를 기대를 하면서 교재는 땅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저의 저서를 증명을 합니다. 특강 일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강의 장소는 영동고 고속도로 양재 IC 사거리고요. 이런 분들이 강의를 꼭 들으시면 좋겠습니다.
땅 투자를 하고 싶은데 땅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든지 용인안성 토지투자에 관심 있으시면서 실전사례를 통해서 땅 투자 비법을 알 쓰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전화번호 010-5477-2808로 전화를 주셔서 어 여러분들의 그 반도체 관련된 또는 용인 안성 토지투자에 대해서 많은 지식을 섭렵하시기를 기대를 하겠습니다. 사전예약 신청은 필수입니다. 다시 한번 김영삼 박사와 함께하는 용인안성토지 스페셜 특강 매주 목요일에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010-5477-2808로 전화를 주시면 되겠고요.
반도체 고속도로는 용인에 조성 중인 반도체 메가클러스터를 중심으로 화성시 양감면에서 용인시 남사면을 지나 안성시 일죽면을 연결하는 총연장 45.3킬로미터의 고속도로가 바로 반도체 고속도로가 되겠습니다. 삼성전자가 있는 용인 기흥과 SK하이닉스에 있는 처인구를 관통해서 sk반도체 주요 교통 모양이 될 전망인데 자 반도체 고속도로는 민간 투자 사업으로 추진이 될 예정입니다.
민간투자 방식으로 추진된 이 사업은 국토교통부에 제안할 당시 사업자가 조사한 결과 비용 대비 편익 BC 1.3 이상인 걸로 분석이 됐습니다. 이에 국토부는 지난해 11월 한국개발연구원 KDI라고 그러죠 KDI에 의뢰해서 사업 민자 적격성을 검토해서 진행 중인데 통상 민자적격성 검토는 9개월 걸린데 때문에 용인시는 올해 7월이면 그 결과가 나올 걸로 예상하고 후속 교육을 준비해 왔는데
아직까지 이런 타당성 검토가 결과가 나오지 않았던 안타까운 사실을 그래서 결론적으로 전기와 물이 해결됐다. 할지라도 용인 반도체 고속도로도 하루빨리 해결했으면 하는 게 저의 바람이 되겠습니다. 그런데 최근 KDI 측이 반도체 고속도로 인근에 용인에서 충주민자고속도로가 추진돼서 두 고속도로의 수요가 중복될 수 있는 만큼 수요 분석을 추가로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을 내놨습니다.
이 때문에 반도체 고속도로 적격성 검토 결과가 3개월 동안 또 늦어지게 돼 있고요. 용인 충주 민자 고속도로는 종전 제한돼서 검토 중이던 과천 서충주 고속도로의 일부 노선을 수정한 것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자 용인 반도체 고속도로 양감 남사 이동 원삼 백암 일주 이 반도체야말로 세계적인 반도체 산업에서 우리나라가 아주 세계 최대의 반도체 산업국가 되기 위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용인이 세계 최대의 반도체 산업단지가 되기 위해서는 여기 말하는 대로 반도체 고속도로가 하루빨리 완성이 돼야 합니다. 그래서 용인시 관계자는 반도체 고속도로 건설이 시급한 사업인 만큼 최대한 신속하게 진행되도록 관련 부처에 요청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요청만 할 게 아니라 적극적인 그러한 용인시의 노력이 절실하다고 저는 이 반도체 고속도로에 대해서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영상을 시청하시는 여러분 반도체 산업은 세계 최대의 반도체 산업이 용인에 생깁니다. 이 반도체 산업이 육성되고 발전하려고 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이 전력과 물입니다. 전력과 물 근데 이러한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이 되다 보니까 이제는 길까지 문제 되면서 길에 대해서 용인 반도체 고속도로가 지금 하생활을 하고 있다는 내용을 여러분들에게 말씀을 드리면서 마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맨 위의 동영상(11분:08초)으로 전체 내용을 시청하세요!!
************************
☆ 진짜 돈되는 알짜배기 용인,안성땅 핵심매물정보,현지답사!!
실제사례를 통해서 투자스킬로 목돈만들고 싶은 분
개별1:1 컨설팅 통한 맞춤형 매물정보 알고싶은 분
토지에 투자 하고 싶은데 노하우를 잘 모르시는 분
현장 답사와 실제 돈버는 매물 정보를 원하시는 분
돈버는 용인,안성 땅투자성공비법을 배우고 싶은 분
☎ 문의전화 : 010_5477_2808
*************************
매주 목요일(오후 2시~) 용인,안성 토지투자 비법 특강과 매주 일요일 매물지 현장답사(오전 11시~) 하실 분은 미리 사전예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형선 박사: 010 5477 2808
김형선 박사 부동산 연구소(아카데미)
http://blog.naver.com/kimhs2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