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야외에 데려가면 스크린 타임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작은 마음에 대한 화면 시간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것이 아이들이 밖에서 놀도록 격려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날짜:
2023년 1월 23일
원천:
오사카대학
요약:
연구원들은 2세에 화면을 더 많이 보는 것이 4세에 의사소통 및 일상 생활 기술의 저하와 관련이 있지만 야외에서 노는 시간이 일상 생활 기술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야외 놀이는 어린 아이들의 스크린 시간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한 유망한 목표이며 가능한 경우 권장되어야 합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가 태블릿, 전화, 컴퓨터 또는 텔레비전 등 화면을 응시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는지 걱정할 것입니다. 또한 화면 시간이 자녀의 발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싶고 부정적인 영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일본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세에 화면을 더 많이 보는 것은 4세에 의사소통 및 일상 생활 능력이 저하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3월에 JAMA Pediatrics 에 발표될 이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18개월부터 4세까지의 어린이 885명을 추적했습니다. 그들은 세 가지 주요 특징 사이의 관계를 살펴보았습니다: 2세의 하루 평균 스크린 시간, 2세 8개월의 야외 놀이량, 그리고 신경 발달 결과, 특히 의사소통, 일상 생활 기술 및 사회화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Vineland Adaptive Behavior Scale-II라는 표준화된 평가 도구 -- 4세.
오사카 대학 교수인 Kenji J. Tsuchiya는 "2세에 화면을 더 많이 본 4세 어린이의 경우 의사소통과 일상 생활 기술이 더 나빴지만 야외 놀이 시간은 이 두 가지 신경 발달 결과에 매우 다른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대학 및 연구의 주요 저자. "우리는 야외 놀이가 의사소통에 미치는 화면 시간의 부정적인 영향을 실제로 바꾸지 않는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하지만 일상 생활 기술에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구체적으로 일상 생활 기술에 대한 화면 시간의 영향 중 거의 1/5이 야외 놀이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즉, 야외 놀이 시간을 늘리면 화면 시간이 일상 생활 기술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거의 2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진은 또한 화면 시간과 관련이 없지만 2세 8개월에 밖에서 노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낸 4세 어린이의 사회화가 더 낫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의 수석 저자인 니시무라 토모코(Tomoko Nishimura)는 "결론을 종합해 보면, 우리의 연구 결과는 어린 아이들의 스크린 시간을 최적화하는 것이 적절한 신경 발달에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스크린 시간이 사회적 결과와 관련이 없으며 스크린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더라도 야외 놀이 시간을 더 많이 장려하면 아이들의 건강을 유지하고 적절하게 발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COVID-19 관련 봉쇄령이 내려진 상황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이로 인해 일반적으로 아이들의 스크린 사용 시간은 늘어나고 야외 활동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아주 어린 아이들도 디지털 기기 사용을 피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의 스크린 시간의 위험과 이점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에 대한 추가 연구가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