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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말세와 징조 왜 <지금>이며, <환란전 휴거>라고 보는가? - 홍의봉선교사
euibhong 추천 12 조회 3,213 14.07.16 10:54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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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07.16 11:58

    첫댓글 [이처럼 휴거의 때를 푸는데 있어서, 하나님의 성품, 뜻, Design 그리고 이스라엘의 뿌리 등을 종합하여
    큰 그림을 이해 할 때 올바르게 해석 할 수 있으며,
    몇몇 성경구절에만 집착하다보면, 잘못 해석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멘입니다.
    주님이 이루어주신 영이요 생명인 말씀을 믿음으로 은혜를 입으며
    성령님의 인도를 따라 생명의 길을 달려온 신부들은 앏니다.
    그 길을 달려온 끝에 세상과 육신에서 분리되어지는 결실의 때가 되었음을...
    늘 믿고 바라보며 기다림이 믿음입니다.
    기다림은 사랑하는 자의 모습입니다.
    아멘

  • 14.07.16 16:08

    아멘!

  • 14.07.16 11:59

    아멘, 하나님의 절기로 설명을 하시니 새롭고 그렇겠다 싶은 생각도 들어 무척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언제나 주님이 함께 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14.07.16 12:25

    항상 마음속에 그려왔던 소망들과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저로 여기까지 오게하였습니다
    위의 모든 글들을 겸손하게 아멘으로 받습니다
    많은 영혼들이 깨어나길바랍니다
    선교사님 감사하고 건강하세요

  • 14.07.16 12:59

    다윗이 먼저 헤브론(heaven=하늘=휴거된 신부들이 천국에서 7년의 혼인잔치 )에서 7년을 치리하고 이후 예루살렘(7년대환란이 지나고 지상재림때 휴거된 신부들과 같이 예루살렘에 지상재림하심)으로 옮겨 치리한 일이 휴거의 모형으로 본다는 말씀 정말 딱 맞아 떨어집니다 동의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마라나타!

  • 14.07.16 13:23

    고전:22-26은 "휴거"에 관한 것이 아니고 육체의 "부활"에 관한 말씀입니다.
    3가지 순서의 부활을 언급한 것이 아닌가요?
    이 구절을 "휴거"에 잘못 인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고전15:23-24의 부활 내용은
    1. 예수님의 부활,
    2. 그리스도에 붙은자 (구원받은 신자들)의 부활 = 첫째 부활(계20:5),
    3. 불신자들의 부활 = 둘째 부활(계20:11-15, 심판받기 위해 부활함 - 13절)

    이상과 같은 첫째 부활과 둘째 부활을 놓고
    역사적 전천년설과 무천설 사이에 의견을 달리하죠.

    무천년에서는 첫째 부활을 육체적 부활로 보지 않고, 영적 부활로 보며, 신자가 죽을 때 영혼이 천국가는 것을 첫째 부활로 봅니다.
    그러나

  • 14.07.16 13:45

    역사적 전천년설에서는
    예수님 지상재림시 성도들만 먼저 부활하는 것이 첫째 부활이고,
    천년왕국이 마치고 백보좌 대 심판 때에 불신자들이 부활하는데 그것을 가리켜서 둘째 부활이라고 합니다.
    "부활(resurrection)"은 어디까지나 육체적 부활을 의미하는 것이죠.
    그 육체적 "부활"의 의미를 "휴거"에 인용할 수는 없다고 봅니다.

  • 작성자 14.07.16 13:44

    @선한길 고린도전서 15:22-24 의 말씀은 그리스도안에서 구원(삶)을 얻는 차례의 내용임으로 불신자들의 부활과는 구별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휴거 때에 그리스도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부활되고 살아 있는 자들도 변형되어 함께 올라감으로 휴거와 부활을 분리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또한 그리스도 강림 하실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의 말씀은 공중강림의 휴거를 의미함이 확실하다고 봅니다. 무엇보다도 여호와의 세 추수절기들과 연관하여 이해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샬롬!

  • 14.07.16 13:33

    아멘

  • 14.07.16 13:43

    고린도전서 15장의 전체 주제는 "죽은 사람의 부활"입니다.
    그래서
    결론을 맺는 50절 이하에서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사망아 너의 이기는 것이 어디 있느냐? . . ."라는 말씀으로
    앞의 내용들인 "부활"의 확신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성경해석은
    앞. 뒤 문장과 전체 문맥으로 해석해야 하는 줄 압니다.
    부분적으로 취향에 맞는 것만 골라서 해석하면
    오해가 될 수 있죠.

  • 14.07.16 14:19

    부활도 휴거도 주님처럼 영원한 새몸을 입는 것입니다.
    부활도 휴거도 주님처럼 사망을 이긴 새몸을 입는 것입니다.

  • 14.07.16 15:08

    @백합향 님,
    문제는 "휴거(Rapture)"라는 말이 성경에 없다는 것이죠.
    성경의 "부활"을 "휴거"로 변개시켜도 되나요?

    죽은 사람의 "부활"을
    살아있는 사람의 "휴거"로 변개하면,
    그것이 바로 성경을 왜곡하는 것 아닐까요?
    완전히 의미가 달라지죠.

    사도 바울은 분명히 죽은 사람의 부활에 대해서만 15장에 언급했습니다.
    "살아있는 사람"이 어떻게 영화로운 몸으로 변하는가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 14.07.16 15:38

    @선한길
    고린도전서 15: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 14.07.16 14:12

    아멘!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 14.07.16 15:19

    감사합니다..

  • 14.07.16 15:55

    선교사님 말씀 모두 아멘입니다~!
    살전 1장10절에도 우리는 진노(=7년대환란)에
    이르지 않는다고 약속하셨지요
    지극히 성경적인 견해로 말씀하셨습니다
    혹시 이스라엘 전통 결혼에 관한 자세한 정보 얻을 수
    있을까요?

  • 14.07.16 16:25

    선교사님 말씀 모두 아멘입니다~!
    살전 1장10절에도 우리는 진노(=7년대환란)에
    이르지 않는다고 약속하셨지요
    지극히 성경적인 견해로 말씀하셨습니다
    혹시 이스라엘 전통 결혼에 관한 자세한 정보 얻을 수
    있을까요?

  • 작성자 14.07.17 08:09

    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제가 만든 작품 중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이야기>를 보시면, 자세히는 아니지만, 간략히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이 <말세와 징조>란에 공지로 올려져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찾게 되면, 제가 쪽지나 메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샬롬!

  • 14.07.16 17:45

    그동안 주님만을 위하여 열심히 하셨고... 또 앞으로도 충성된 모습으로 본을 보이시리라 믿습니다.
    제가 이해하는 부분과 좀 다른 점도 있지만... 주님을 향한 일편단심의 모습에 고개가 숙여집니다.
    하나님의 은총이 늘 항상 함께 하시기를...

  • 14.07.16 23:19

    귀한 글을 읽고 내 마음에 깨달아지고 믿어지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아멘!

  • 14.07.16 23:20

    아멘~~

  • 14.07.17 00:05

    저도 아들도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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