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투쟁의 역사다 선과 악의 투쟁사이고 나라와 나라간에 민족과 민족간에 그리고 누구나 먹고 사는 경쟁을 해야하고 질병과도 싸워야하고 이카페에서도 네가 옳으니 내가 옳으니 싸움이 치열하다 그런데 기독교인의 입장에서 보았을때에 무엇보다도 사단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것이 제1의 목표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한다.
지금이 때가 어느때인가? 말세지말이라고 하는 때가 아닌가? 이런때에 인간을 멸하고 이세상을 차지하려는 사단과의 싸움에서 승리자가 되는것이 제일 중요한 것이 아니겠는가? 사단은 올바른 믿음을 가지지 못하도록 거짓종교와 타락한 교회와 거짓된 교리로 사람들을 속인다. 또한 육욕에 탐닉하도록 하여 하나님의 법을 어기도록 만든다.
내가 보니 이곳에는 진리에 능통한 자도 없고 성령에 충만한 자도 없으며 질병과 죽음에 싸워 이길 지식을 가진자도 없다. 자기가 정통이라고 떠드는자도 하나님의 계시를 받는다고 떠드는 자도 나에게는 그저 웃기는 자일 뿐이다. 그래서 나는 이곳에서 떠드는 그 누구라도 겁나는 사람이 없고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들을 통하여 일하실 것이다. 알지 못하던 사람들이 일어설 것이고 알지 못하던 일들이 벌어질 것이다. 예수께서 재림하시기 전에 알곡들이 나타날 것이며 신인류들이 출현할 것이다. 세상의 무슨 싸움들보다 거룩한 싸움이 일어날 것이며 고귀한 승리자들이 나타날 것이다.
첫댓글
야, 이분은 판타지 소설가인가, 무림천하의 대부인가? 본문은 인간어뢰, 3탄인
거 같습니다.
신인류의 출현? 속죄제단 같은 괴물이 등장 한단 말인가?ㅎㅎㅎ 웃을 일이로다.
한동안 이곳에 얼쩡거리지 않더만, 이상야릇하게 되었어!
요괴같은 안씹교가 머라고씨부리쌋노 @,@'
킁
정신병원 니 칭구들이 멀리서 널 오라
손짓하네....
기뻐하며 달려가라....
ㅎㅎㅎㅎㅎ
최가야 네가 이카페에서 제일 싸가지가 없는 놈이다 싸가지가 없는 놈은 썩을 놈이지
너는 '각시대의 대쟁투'를 신봉하는 안식교나?
니들처럼 목사의 말을 신봉하는 교회는 아니란다
@신인류건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