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동구비젼(관련소식,부동산정보/거래방)
 
 
 
카페 게시글
┏동구 관련 NEWS,,,,,,┓ 눈물뚝뚝.. 명품가구를 구입한 고개님들 읽어 주세요
backman 추천 0 조회 963 05.12.06 17:4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12.06 16:29

    첫댓글 전시품이 온 게 분명하다면 당연히 신품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제대로 된 가구회사라면 바로 대리점 계약 해지 경고 등 제재가 들어 갑니다 전시품을 팔 때는 "전시품 싸게 드릴테니 사실래요" 동의후 파는 것이지 신품을 가장해서 팔아 먹는 건 말도 안 되죠

  • 05.12.06 16:32

    저도 명품아닌 다른 곳에서 가구 산게 전시품같아서 반품하려니 대리점이 신품이라고 우기면서 버티는 바람에 10% 할인된 가격으로 그냥 샀다가 나중에 본사에 항의해서 결국 반품하고 돈도 다 돌려 받았습니다

  • 작성자 05.12.06 16:47

    전 제가 반쪽짜리 짝이 안맞는 가구를 가졌으면 어느 누군가는 또 짝이 안 맞는 가구를 가져갈거 아닙니까? 이렇게 일처리 하는 명품이 한심할 뿐입니다. 울산에서 한해만 장사 하실겁니까? 이제 상떼빌에서는 더이상 가구살 고객이 없다고 판단하신 겁니까? 장인정신으로 오랫동안 울산에 있을 명품가구로 남길바랍니다

  • 05.12.06 16:42

    맞아요 본사에 항의하세요.. 절대로 넘어가선 안됩니다... 소비자의 권리가 중요하지요

  • 작성자 05.12.06 17:12

    쏘모 본사에서는 제품의 하자를 인정해 주셨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책임 a/s해 주기로 하셨습니다.. 이건 쏘모 본사가 아닌 명품가구 갤러리의 신뢰성 문제라고 봅니다.

  • 05.12.06 19:08

    소비자 주권행사 당연히 요구해야합니다......속이 많이도 상하시겠지만.....제대로된 물건으로 받으셔야지요....

  • 05.12.06 19:57

    업체를 밝혀주세요. 직접적으로 실상호를 올리지 않더라도 모두가 알게끔하여 또 다른 피해가 없도록 해야지요. 전화번호도 올려서 관심있는 분들의 항의성 전화도 하게끔 해야지요.

  • 05.12.07 14:18

    서비스 정신이라곤 찾아볼수가 없는 명품이네요.. 저도 식탁에 금이 간 걸 발견했었는데 배달 오신 분의 나중에 교체해준다는 말만 믿고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마냥 기다려서는 안되겠네요.. 당장 전화를 해봐야 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