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메타세콰이어길을 걷는 여성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담양은 그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많은 이들이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곳입니다.
죽녹원
죽녹원 대나무숲 풍경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죽녹원은 대나무의 청량함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담양의 여행지입니다. 약 16만㎡에 이르는 울창한 대숲 속에는 총 2.2km의 산책로가 있으며, 운수대통길, 죽마고우길, 철학자의 길 등 8가지 주제로 구성된 길을 걸으며 죽림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여름에는 대숲이 시원한 그늘과 상쾌한 바람을 제공하여 더위를 잊게 합니다. 죽녹원 전망대에서는 담양천과 수령 300년이 넘는 고목들로 조성된 담양관방제림, 담양의 명물인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딜라이트 담양
딜라이트 담양 전시관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디라이트 담양은 담양의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한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입니다. 이곳에서는 담양의 대표적인 대나무 숲을 비추는 달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매우 인기 있는 포토존으로 손꼽힙니다.전시관 내부에서는 담양의 생태와 인문학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그래픽, 설화를 배경으로 한 미디어 파사드 쇼, 갤러리 등 총 11개의 테마가 전시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문화 체험을 제공합니다.
메타프로방스
담양 메타프로방스 유럽마을 / 사진=한국관광공사 이범수
메타프로방스는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바로 옆에 위치한 휴양지로, 프랑스의 프로방스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합니다.길거리를 걷기만 해도 마치 프랑스의 프로방스를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건물들 사이에서 찍은 사진은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출처: 그대가 머문자리 원문보기 글쓴이: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