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사업체나,일반업자 등 중에 지게차 한,두번 사용하고 요금을 주지 않는 악덕업자들이 많습니다.
몇번 전화하면 수신 거부 시켜 버리고 전화 번호도 바꾸는 경우도 있지요
위험 감수하며 열심히 일 해 주고 요금 못 받는 것 만큼 화 나고 손해 본 기분처럼 나쁜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한 가지 제안을 해 볼까 합니다.
여기 저기 지게차 사용하고 다니면서 몇만원 몇십만원 요금 안 주는 불량업자 정보 공유도 좋지만
요금 안 주는 악덕업체 회원끼리 그 요금을 받을수 있도록 전화 한 통화씩 독촉 전화를 해주면 어떨까요?
체불금이 발생한 회원은 일명" 전화 품앗이"를 불량업체방에 요청하면 2979지게차 연합회 회원은 각 지역에서
그 업체에게 미수금을 빨리 해결 해 줄 것을 요청하는 독촉 전화를 한통화씩 하는 것입니다.
"체불금 회수 독촉 전화 품앗이" 회원 여러분이 적극 동참만 하신다면
전지연에서 논의 후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불량업체가 전화 번호를 바꾸지 않는 한 전화 스트레스 때문에 줄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봅니다.
또한 전국 어디에서도 지게차 요금 떼어 먹으면 큰일 난다는 것을 업체들에게 보여 줄 필요가 있습니다.
설문조사) 불량업체 체불금 회수 독촉 전화 회원 품앗이 도입 및 참여 설문조사
첫댓글 전지연의 힘 단결 화합 상생 공존
지게차인의 힘 아자 함께합시다. 같이갑시다.
지게차인의 삶 풍요롭게. . . 아자
적극 추천 합니다.
몸소 느낀 일인 입니다.^^아자.
동감합니다
상가.원룸 업자들은 선불받고 일갑니다 안주면 안하고 저는 그래 했습니다
참여도만 높으면 좋은제도로 정착될것같습니다.불량업체 글올라오면 시간되실때 전화합시다^^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머리 아픈넘들 많아요
아주 좋은 생각입니다.
콜입니다~아주조아요^^
좋은생각입니다
다만 욕은 하지맙시다.
지게차인의 격이 떨어집니다.
욕 맞습니다.
차분히 잘 대응합시다.
사장님 사장님 하면서 돈 받는것이 목적이니까요
환영 적극 찬성합니다~ 설문조사 참여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잘 운영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