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uper Junior 담당자 입니다.
이전 공지를 통해 확인하셨듯이 Super Junior Official Fanclub
- E.L.F. 2기는 2010년 03월 20일 토요일부터 시작됩니다.
E.L.F. 2기 회원 여러분께서는 본인의 가입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불이익 받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로그인 및 가입 승인 확인 절차 ]
1. S.M. ARTIST 공식 팬클럽 홈페이지 접속 (http://fanclub.smtown.com)
2. Super Junior - My Account 클릭!
(http://fanclub.smtown.com/member/MemberLogin.aspx)
3. 회원가입 시 입력한 ID(e-mail) & 비밀번호를 통한 로그인
- ID(e-mail), 비밀번호 분실 시 My Account 페이지 하단의 찾기 이용
(메일 발송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해당 페이지 하단에도 노출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메일 발송 시간은 약5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회원가입 확인 페이지에서 가입 확인
- <팬클럽 가입정보> 가입팬클럽 & 회원상태(유료회원)
<팬클럽 입금정보> 상태 (승인=완료 / 미 승인=대기)
[ 회원 확인 미 승인자 안내 ]
My Account 로그인 후, 회원가입 확인 페이지의 <팬클럽 입금정보> 중
가입 상태란의 표시가 [대기]인 경우 팬클럽 회원 미 승인자 입니다.
이전 공지에서 안내해 드렸듯이 입금 오류자의 신청 메일을 통해 입금 오류자 대조 작업을 통해
입금 확인(승인)을 완료해 해드렸지만, 입금 정보가 불일치 하거나, 보내주신 정보로도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메일 조차 보내지 않은 분이 아직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입금 확인(승인)을
완료할 수가 없습니다.
모든 오류 입금자의 확인(승인)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기엔 팬클럽 활동에 무리가 있어,
현재까지 입금 확인이 완료되신 분과 함께 팬클럽 기수를 시작하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회비입금 완료 후에도 회원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은 분 중 본인이 입금 오류자 인지 그 여부를
모르시는 분이 많이 계신 것 같아 특별히 입금 오류자의 명단을 올려 드리오니, 첨부 파일 확인 후
입금 오류자 분께서는 반드시 팬클럽 가입 확인(승인) 요청 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양식에 맞추어 메일을 보내 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양식에 어긋날 경우에는
확인이 절대 불가함을 미리 알려드리니, 메일 발송전에 재 확인 부탁 드립니다.
(양식 오류 메일을 보내시고, 가입 승인을 재촉 하시는 일 없도록 해주세요.)
또한, 공개되는 명단에 계신 분들의 경우 부득이하게 입금 내역 중 저희 측에 들어온 입금자명만
공개하는 것이니 본인 입금영수증의 입금일자, 입금시간을 명단에서 확인한 실제 입금자명과
함께 적어 보내주셔야 합니다.(이 모두 일치해야만 승인이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무조건적인 환불 요구 역시 정보가 불일치 할 경우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 입금 오류자 명단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Excel)
[ 입금 확인 신청 양식 ]
- 신청기간 : 지금부터 ~ 2010년 03월 28일 (일)
- 메일주소 : superjr-help@hanmail.net
- 메일제목 : [추가2차] 입금일/거래시각/입금은행/입금자명/본인고유번호/연락처/입금방법/
- 메일내용 : 본인의 입금 내역에 대한 자세한 설명
ex) 메일제목 : [추가2차] 7월23일/09:37:18/국민/홍길동/E000000/010-000-4567/인터넷뱅킹/
메일내용 : 제 이름은 홍승인 이며, 인터넷뱅킹을 통해 계좌이체 했는데, 아버지 통장으로
했습니다. 아버지 성함은 홍길동 이고, 계좌는 신한은행 001-01-000011 입니다.
[ ※ 메일을 보내기 전에 꼭! 확인하세요~!!!!!!!!!!!! ]
1) 기본적인 은행 용어에 대해 잘 모를 경우
▶ 2009/9/25 공지 “E.L.F. - 2기 입금 오류자 승인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2) 메일 양식 중 본인의 “고유번호”를 모를 경우
▶ 팬클럽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유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로그인 방법은 본 공지의 상단 참고)
3) 거래명세서(입금증)은 있으나 입금 내역 확인 방법을 모를 경우
▶ 거래명세서 스캔 또는 촬영 후, 파일 첨부하여 메일 보내주시고, 통장거래 일 경우 통장 앞면과
거래 내역을 함께 보내 주세요. (첨부 파일은 jpg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4) 거래명세서(입금증)에 입금 시간이 나타나있지 않을 경우
▶ 계좌 이체하신 분은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등 확인 가능한 모든 정보를 작성해 주세요.
(팬클럽 계좌 정보를 작성해 주신 분이 많은데, 이 경우, 절대 확인 불가합니다!)
5) 인터넷뱅킹을 통해 입금했을 경우
▶ 인터넷뱅킹 로그인 후, 이체 거래 내역을 조회 한 결과로 메일 보내 주세요.
(은행마다 명칭에 차이가 있으니 꼼꼼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6) 모바일(폰)뱅킹을 통해 입금했을 경우
▶ 이체 시 입금자명, 거래시각을 확인 후, 메일 보내 주세요.
(입금일 만으로는 확인에 어려움이 있으니 반드시 실제 입금자명과 거래시각이 필요합니다.)
7) 팬클럽 입금계좌가 아닌 지역차량대절 및 저희 측 예금주와 동일한 다른 계좌로 입금했을 경우
▶ 상단의 입금확인 신청양식에 맞게 메일을 보내시고 메일 내용에 실제 입금하신 계좌를 적고
사유를 적어주시면 해당 계좌 확인 후, 팬클럽 계좌로 금액 이동 후, 승인해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입금 오류자가 “나는 진짜 입금했으니 확인해 달라!” 라는 요청을 하고 계시지만,
공식 팬클럽은 유료로 운영되는 것이기에 때문에 입금 정보가 불일치할 경우에는
절대 확인해 드릴 수 없으니, 메일을 보내실 때는 무조건적인 확인을 요청하지 마시고,
상황에 대한 설명을 최대한 상세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안내해 드린 것처럼 입금 후에는 본인의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하고 계셔야 하며,
분실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그 어떤 도움도 드릴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립니다.
이미 저희가 여러 번의 임의 대조 작업 후 가장 비슷한 건을 찾아 여러 오류자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해 드렸습니다만, 너무 많은 분이 계시기 때문에 더 이상 확인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특히, 보내주신 입금자명이 저희 측 정보와 상이한 경우에는 최대한 조건이 비슷한 경우를 찾지만
보내주신 입금내역이 전혀 없는 경우가 있으니 오류자 2차 확인 기간을 놓치지 마시고
꼭 메일 보내셔서 확인(승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 팬 여러분께서는 부디 모든 공지(특히, 메일 신청 공지)를 꼼꼼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확인이 마지막이 될 수 있도록 미확인자(입금오류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T^T
감사합니다.
▶ 주의사항
-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 내용을 퍼 가실 때에는 원문 그대로 퍼 가시기 바랍니다.
- 공지 내용의 수정 및 변형은 불가하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