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014C코드 발생에는
엔진압력, 공기흐름을 매우 잘 관찰한다고 명시되어 있는데요
특히 대기 환경관련 고장개소는 문제가 있는경우 엔진 경고등을 지속적으로
점등시키는 경우가 있고 고장개소 삭제후 며칠만에 동일한 고장개소가 발견 되었다면
분명히 관련 고장은 정확한 고장으로 판단됩니다
하여
차량소유주는 지정 사업소에 입고후
""점검하는데 스캐너만 연결하고는 인젝터,고압펌프,센서등을 교체해야 한다고 하여
스캐너만 연결하고 귀신인지 비용이 3백 나온다하여 차를 뺐다고""
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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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하게도 앞인지 뒤인지를 정확하게 알려주는데 이로인해 전작업자는 전단 관역산소센서를
교체했다고 하며 차량 소유주는 5개월후 엔진 경고등이 똑같이 점등되어 있어 입고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차량 소유주 분들께서 아셔야 할것이
엔진 경고등은 수십가지 센서에서 그중 문제가 있으면
엔진 경고등이 점등 되는걸 아셔야 합니다
무턱대고
""돈들여 고쳤는데 왜 게기판에 동일하게
엔진 경고등이 들어오냐""
하면 안되고 동일한 고장개소인지 알아본뒤 따져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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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을 리프팅후 DPF지난 관역산소센서는 교체가 안되었던데
작업할려면 모두 교체하지 왜 안했는지 몰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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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서는 피로누적에 의해 전단 교체시 후단두 교체해 주는것이 맞습니다
과작업이 아닌 진정 모두 교체하는게 맞다는 판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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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산소센서 전단 1,2,5,6번 파형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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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광역산소센서 파형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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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단과 후단 광역산소센서 3번 듀티파형을 확인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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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선 부터 엔진 가속을 하며 전류량을 측정해 봅니다만 모든 부하 걸고 어째 좀 부족한 전류량이
보여지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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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기 교체후 정상적인 전류량 증가로 이어 지는군요
그런데 말입니다
00:11
배터리 경고등 점등배터리 경고등 점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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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충전후 배터리 점지단자 탈거하고 발전기를 신품으로 교체해 봅니다
엔진시동후 전조등,에어컨,열선 점점 상승하는 전류량을 보고는
잘 되었구나 하는찰나
으떡해!
엔진 시동후 계기판을 주시하던중 배터리 경고등이 깜빡후 소등되느데
미쵸!!!
이차량은 엔진키박스를 개조해서 개조한 릴레이박스 내부에서 한번 찰칵하는 릴레이
소음후 배터리 경고등이 아주 살짝 점등된 경우인데요
이후 키박스 견적을 다시 넣어야 할것 같군요
평택 최성은 2580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