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갈이열무김치 160세대에 나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가평군협의회 (회장 원지연)은 4월 22일 가평군이음센터 3층 조리실에서 임원 및 각 단위 봉사회 봉사원 40여명이 참여하여 사랑의 봄 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주)로보큐브테크 김영석대표께서 가평군협의회에 5백만원 후원해 주셔서 가평군 6개 읍면 취약계층의 어르신과 위기가정 및 조손가정에 얼갈이열무 김치를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맛있게 만들어 160세대에 8kg 김치통에 국물이 자작한 김치를 푸짐하게 담아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라며 봉사원들이 한세대 한세대 가가호호 하루 종일 비가 내리고 궂은 날씨에도 어르신들이 얼마나 좋아할까? 생각하며 힘든 줄도 모르고 즐겁게 전달했다.
협의회 원지연회장은" 주)로보큐브테크 후원으로 취약계층 봄 김치 사업에 6개 읍면 임원 및 봉사원님들 궂은 날씨에 참여해 주신 우리 봉사원님들 감사합니다.
여의치않는 환경에서도 우리 적십자봉사원 노란조끼 천사님들은 언제나 빛을 발하네요.
바쁜일 뒤로 하고 귀한 시간 봉사를 할 수 있게 해주신 김영석대표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일은 힘들고 고단하지만 어려움에 처하신 분들이 우리의 손길로 따뜻한 온정을 느끼고 희망의 불씨가 되면 좋겠습니다.
오늘 저희 봉사원들 격려차 방문하여 주신 강민숙의원님, 김경호전도의원님, 음료 제공해 주신 지병록복지정책과 과장님, 임대원 자원봉사센터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특히 봄 김치 사업 계획에 마음 써 주시고 잠 못 주무셨던 임원님들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감사인사 말을했다.
첫댓글 가평군협의회(회장 원지연) 봉사원님들 가평군이음센터 3층 조리실에서
사랑의 봄 김치 나눔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차정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네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