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라인 회의장: 송나라 강남으로 몽회, 품격문화 토끼해东家APP线下会场:梦回宋代江南 品味文化兔年
2022년 12월 31일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2022년 12월 30일부터 2023년 1월 2일까지 제16회(2022) 항저우 문화 박람회가 항저우 국제 박람회 센터에서 개최되어 항저우 사람들에게 문화의 해를 선물합니다.항저우 문화 박람회는 중국의 4대 핵심 종합 문화 전시회 활동 중 하나로 15회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둥자 APP은 중국의 선도적인 동양 미학 생활 플랫폼으로서 항저우 문화 박람회의 다년간의 심도 있는 파트너이며, 이미 여러 차례 온라인 메인 회의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올해 항저우 문화 박람회는 '온라인+오프라인'과 '전시+포럼'을 결합한 방식을 이어갔고, 전시 내용, 전시 형식 등 방면에서 '정밀함', '신규함', '우수함', '스마트함'을 더했다.주인어플은 항저우문화박람회와 계속 손잡고 연말연시 '송운강남·서토끼영신'을 주제로 경기장 디자인, 문화재 IP전진, 국풍 대표 브랜드 전시, 전통공예 비유장작 및 문화창작 제품 전시판매를 통해 '온·오프라인 연동, 경사국조 호환'의 왕홍 포인트를 만들었다.
주인어플 오프라인 회의장: 송나라 강남으로 돌아가 문화토끼의 해를 음미하다
이번 항저우 문화 박람회 오프라인 전시회에는 4개 구역과 7개 구역이 설치되었으며 면적은 거의 30,000제곱미터입니다.'송운문화코너'에 위치한 '송운강남·서토영신' 테마코너는 400여㎡ 규모다.'송운'이 넘치는 '곡수류상' 조경, 푸른 강산에 서토미진, 토끼문화주변 문화창작제품, 복자쓰기 송춘련, 새해 소원표 증정 ⋯吸引了은 많은 관광객들의 카드체험을 끌었다.
소개에 따르면 둥자 오프라인 전시 구역은 화서자, 화보루, 둥자 수호 연예인, 선경 서재, 반장, 헤라진장, 정련만당, 복기만만 등 10여 개의 동양미학 브랜드와 둥자 대표 장인들과 손잡고 국풍 아취가 가득한 아집, 살롱, 신상발표, 장인시장 등의 판촉 활동을 함께 만들어 옥기, 다도, 향도, 서예, 한복 등을 모두 갖추고 있다.동사의 '곡수류상' 전시 구역도 호평을 받아 관람객들은 그 사이에 흩어져 앉아 송운의 풍아함을 감상하며 잠시 잡담을 나눌 수 있다.
화시쯔(花西子)와 손잡고 항저우 문박람회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같은 항저우에서 탄생한 것 외에도 화시쯔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자 문화 브랜드다.설립 이후 화시쯔는 색조 화장을 매개체로 사용하고 문화를 매개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전달해 왔습니다.이번 항저우 문화 창의 산업 박람회 둥자 전시 구역에서 화시쯔는 동심쇄 립스틱, 실크 꿀 파우더, 백조 조봉 메이크업 팔레트 등 다양한 대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그 중 동양의 사랑문화를 보여주는 동심쇄 립스틱은 많은 소비자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모여들었고 립스틱 몸체에는 '장창화미', '호수를 헤엄쳐 우산을 빌리다', '맥상화화화' 등 동양의 고전적 사랑이야기를 조각하여 매우 동양의 낭만적인 조각화로 중국 공예의 전승과 중국 문화도 계승하고 있다.
둥가 전시관의 또 다른 특징은 토끼의 요소를 꼽을 수 있는데, 현장 전시관에는 많은 토끼가 디자인되어 있고, 부채를 접거나, 귀를 기울이고 서 있으며, 전시관에 배치되어 관람객이 사진을 찍고 카드를 찍게 하고, 둥가 장인과 현장 브랜드가 가져온 루이토끼 테마 장인심 문화 창작 제품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둥자 계열의 동양미학 방식 브랜드 '둥자수예인'도 일련의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항저우 문화 박람회에 단체로 등장했으며, 제품은 차, 다기, 옥석 보석 등 분야를 커버하고 있으며, 그 중 '대박' 제품인 옥토끼컵은 루이토끼 테마와 호응하여 많은 젊은 시민들이 구매를 참관하였다.둥자수(東家守) 예술인은 전통 공예품의 고정관념을 깨고 중국 전통 장인의 미물을 젊은 언어로 재구성해 동양 미학을 현대인의 삶으로 되돌려 놓았다.
주인장의 전시 구역은 매우 다채롭고,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다.
동가문창기하의 "화보루"는 송명청 모조 도자기를 정선하여 청자, 청화자, 분채자 등을 모두 갖추고 있다.
동가 장인 '선환서재'는 '송운고금' 중국 서재를 현장으로 옮겨 전시한 '중화선본(中華善本) 흔들기 경전재건(再造典再建)' 총서는 장장 10년을 들여 국가특급, 일급 문물을 고도로 환원해 역대 선본은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동가 자사 장인 "반장"의 오리지널 작품전은 독창적이고 독창적이며, 장인전체의 대표작인 사응, 사일, 낭야배, 안옥, 대옥, 샤오훠궈, 샤오진궈, 금운 등, 작품과 문물 및 전통기형 문화의 미미를 결집하여 현대 실용성을 융합하여 재설계하였다.
주얼리 디자인 장인 '헤라진장'은 10여 개의 클래식 디자인 시리즈를 전시하고 있으며, 현장에서는 아취·효효과의 토끼띠 붉은 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죽보 신춘, 반추, 데이지 등의 테마 디자인도 모두 선보이고 있으며, 백만 달러 상당의 고정장성 시리즈 보석도 매우 눈길을 끌며 '장심수작·동정서운'을 상연하고 있다.
"정련만당"은 중국 전통 복식의 고제고법 기예를 전시하기 위해 복주 황승묘 출토 복원한 귀족 예복, 송풍 1호가 일상적으로 입고 있는 고전 복식을 전시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많은 관람객이 피팅을 관람하고 있다.
복이 많은 창작물 잉상주의, 토끼가 있는 원귀는 천진난만한….
"동양의 미학은 전 세계적으로 공통된 문화 언어이며, '중국 문화, 세계 표현'이며, 중국인들이 서로 다른 역사적 시기, 다른 차원, 다른 차원에서 발견한 '삶의 아름다움'입니다.송운문화는 중국풍과 저장성의 인지도를 지닌 중요한 문화표지이며 중국 전통문화와 동양미학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다.항저우 문화 박람회는 좋은 '창구'입니다. 동사는 온·오프라인 전시회를 빌려 푸싱그룹과 예원지분의 글로벌 산업구도에 의존하여 강남지역의 송운문화자원을 연결하며 송운유적을 송년영신에서 추구하여 송운문화가 방촌간에도 끊임없이 표현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중국이야기, 항저우이야기를 잘 들려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위위안(园園)의 파트너이자 주인 앱의 창시자인 주견산(朱見山) 회장은 말했다
주인어플 온라인 회의장: '송조원 우주'에 몸을 담그고, '카니발'을 구경하다
주인 APP 연례 "전가": 오리엔탈 라이프 미학년 상품 원스톱 구매
이번 항저우 문예박람회 온라인 회의장은 처음으로 메타우주 개념을 사용하여 '윈상송운' 플랫폼을 만들었고, 동사는 항저우 문예박람회 온라인 회의장 중 하나로 온라인 문예박람회 붐을 계속 이끌며 '송운강남·서토영신' 몰입형 온라인 문화 소비 체험 장면을 만들었다.송운관', '서토관', '비유관', '동양생활관'의 4대 온라인 전시관은 오프라인 전시관과 상응하여 다양한 문화 소비 수요를 충족시킵니다.둥자 온라인 회의장은 2022년 12월 24일에 공개되었으며 2023년 1월 8일까지 계속됩니다.올해 전 세계에서 3,000개 이상의 문화 및 혁신 브랜드, 기업 및 장인을 초청하여 차, 차 그릇, 옥취, 문화 완구, 가정, 음식, 의류 및 기타 카테고리를 포함하며 전시 작품 수는 100만 개 이상이고 행사 기간 동안 200개 이상의 생방송이 있습니다.
주인 앱의 온라인 회의장 페이지를 클릭하면 마치 송나라의 연우(雨雨) 강남을 가로지르는 것 같으며, 루이투(色主题)의 테마 색상은 해를 넘기는 분위기를 더합니다.송운관은 송운문화의 대표적인 장인작품을 선별하여 송인사아(두차, 분향, 꽃꽂이, 걸개그림) 등의 대표적인 문화상품을 통해 동양생활미학과 송운문화의 정취를 몰입감 있게 보여주고, 서토끼관은 토끼와 관련된 장인작품을 많이 모아놓고 있다: 희토끼배, 토끼황동도장, 화전옥토끼펜던지기, 비유관(자기관, 자사관, 벼루관, 제다관, 옥조각관 등 포함)을 통해 비유기예의 '활성화'를 전승·활용하는 모습, 동양미물관 선정하여 동양생활특징을 대표하는 글로벌미물관
4대 온라인 전시관 외에도 주인 APP 온라인 특색 이벤트인 송차오 라이브 룸이 있으며 매일 인기 있는 문화 장인이 나타나 좋은 물건을 추천하고 관객들이 작품 뒤에 숨겨진 전통 문화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올해는 테마방송(문화비서·초대 장인 공동방송), 특별경매(송운문화 대표 장인 작품 및 유물 예술품 선정, 청자·건잔 등(동주 '문화재 경매 허가증' 보유), 초살 코너(1접기), 장인지 등 온라인 관람을 입체적이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주인 APP은 또한 항저우 문화 박람회 커뮤니티 섹션, 고액 신권, 좋은 물건 초살 등의 상호 작용 활동을 전문적으로 설치하여 사람들이 온·오프라인에 관계없이 항저우 문화 박람회에 깊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동양 생활의 미학을 전방위적으로 몰입감 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중국에 좋은 예·년례가 온다'는 주제의 코너도 마련했다.이번 둥자 APP 온·오프라인 전시회는 푸싱그룹 위위안 주식 글로벌 산업자원에 의존해 '테마+콘텐츠+장면+제품' 형식을 통해 동서양 문화의 연례 행사를 보다 입체적이고 감각적으로 보여준다.특히 2022년 주인 앱의 매년 가장 큰 '전가의 날' 행사도 막 끝났다.둥자 가가제 또한 예원의 연례 예절과 깊이 연동되어 가가제 설맞이 특별 매장을 출시했으며 1,000개 이상의 동양 생활 미학이 선택한 설맞이 상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했습니다.
올해 동가전가제는 12월 전체를 아우르는 역대 최장 주기 행사라는 설명이다.행사는 10개 이상의 백만 등급 중기를 포함하여 총 100+의 가보 촬영이 시작되는 가보 전용 코너가 있으며 총 가치는 천만 위안을 초과합니다.행사 기간 동안 특별 경매는 600개가 넘고 수십만 명의 사용자가 참여했으며 천만 명이 관람했으며 가보는 차, 다기, 보석, 옥석, 문완, 예술품, 가정, 음식, 의류 등 8개 카테고리를 포함하며 동시에 100명 이상의 우수 장인을 연동하여 300개의 온라인 생중계 경매를 통해 사용자가 손가락을 움직여 쉽게 전가의 보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동네 앱에 대하여]
둥자 APP은 2015년에 설립된 중국의 선도적인 동양 생활 미학 플랫폼으로 전승을 트렌드로 만들고 동양 생활 미학을 전달하며 품질 생활을 창조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전자상거래 경매, 산업 집합, 공예 혁신 등의 형태로 수십 개의 산업 카테고리를 깊이 갈고 수만 명의 연예인을 연결했습니다: 양질의 장인(전통 수공예, 비유기예), 디자이너, 예술가 및 브랜드, 중국 장인 대회, 전가제, 춘차 시즌, 춘박, 추박 등 수십 개의 영향력 있는 IP 문화 행사를 발기하고 주관합니다.2019년 위위안 주식은 소유주에 대한 지주 인수를 완료했으며 소유주는 푸싱 FC2M 전략의 중요한 지원 플랫폼이 되었습니다.앞으로 동양의 미학을 모든 가정 생활에 통합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장인 정신으로 전승하고, 진정한 명장과 좋은 물건을 선택하고, 물건으로 길을 안내하고, 예술을 지키고, 새로운 것을 지키며, 동양 문화를 계승하고 홍보하는 책임과 척추가 될 것입니다.문화를 사랑하여 주인집에 가다.
지난 7년 동안 도너 앱은 10만 명 이상의 장인을 심층 탐방했으며 엄격한 진입 기준 심사 및 검토를 거쳐 현재 수만 명의 수호 아티스트가 모였고 수백만 명의 플랫폼 팔로우 및 심층 사용자가 있습니다.
도너 APP은 업계에서 권위와 문화를 겸비한 문화생활 플랫폼이 되었으며, 플랫폼 제품은 차, 다기, 장신구, 문완, 가정, 음식, 의류 등 공예 미술 카테고리를 포괄하며, 247개의 세부 카테고리, 100만+SKU가 있으며, 그 중 50% 이상이 도너만의 독창적인 가마, 마이크로 크라우드 펀딩, 생방송, 경매, 패싸움, 귀신의 시장 운영 아이디어 게임입니다.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함께함에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