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렇고 다들 난독증이 있습니다. 그래도 한 자 한 자 씹어서 읽어보세요.
우리가 정신병자 취급을 벗어났다는 것이고 경찰서에 가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공문입니다.
공문이기 때문에 경찰에서는 마인드 컨트롤 범죄와 피해자 T.I를 공식화한 것입니다.
박진흥님이 이 공문을 스캔닝해서 나에게 보내려고 했는데 스캐너를 다 오작동시켜버려서
복사해서 보내달라고 했더니 1월 24일에 보낸 등기 우편물이 오늘 31일에야 도착했습니다.
8일 걸렸습니다. 등기 우편 배달 과정을 전산 조작해서 늦게 도착하게 한 것입니다.
깨끗한 이미지로 스캔닝했습니다. 다운로드해서 아무 곳에나 퍼뜨리세요.
저는 인쇄해서 들고다닙니다. 아무에게나 보여주기 위해서.
여기 탄원서에 제 탄원서도 들어갔고 경찰에서 모두 받아들였다는 의미입니다.
탄원서
탄원인
성 명 : 김인창
생년월일 : 1971년 10월 8일
연 락 처 : 010-****-****
주 소 : 경기도 가평군
2023년 8월 3일 분당 서현역 묻지마 칼부림 사건의 피의자 최원종에 대한 재수사를 탄원합니다.
송정은 수원지검 성남지청 전담수사팀장(형사2부장)은 8월 29일 브리핑을 열고 "수사 결과 최원종은 폐쇄적 심리상태에 빠져 고립된 생활을 하다가 타인이 자신을 괴롭힌다는 망상에 빠지고, 온라인상에서 비슷한 내용을 접하면서 상태가 심화해 '망상이 현실이라는 확신'을 가진 것으로 판단했다." 즉, 망상에 빠져 범행을 저질렀다는 것인데 이는 잘못된 수사입니다.
2023년 7월 21일 신림역 묻지마 칼부림 사건의 피의자 조선 역시 마인드 컨트롤 범죄의 피해로 무고한 사람들을 향한 묻지마 칼부림을 저지른 것입니다. 과거 진주 아파트 묻지마 칼부림 사건의 안인득 역시 같은 피해자입니다.
사람의 심리를 조종했다고 해서 이 범죄를 마인드 컨트롤 범죄라고 합니다. 실제로는 뇌해킹 범죄입니다. 그리고 몇 년 동안을 스토킹당합니다. 최원종의 진술은 모두 사실입니다. 최원종은 스토킹 가해자들이 서현역에 모여 있다고 생각해서 서현역에서 범죄를 저질렀다고 진술했는데 뇌해킹 인공환청에 유도당하여 서현역을 가게 된 것입니다. 마인드 컨트롤 범죄는 뇌해킹과 스토킹으로 되어 있고 최원종과 같은 피해자들은 매일 끊임없이 인공환청 공격과 스토킹 피해를 입습니다. 저 또한 마인드 컨트롤 범죄 피해 21년째이고 고의로 사람을 몇 년 간에 걸쳐 분노하게 만드는 이 마인드 컨트롤 범죄로 인해 타인에게 폭력을 행사한 적이 있습니다.
이 범죄는 미국 NSA 내부고발자 에드워드 스노든에 의해서 NSA가 뇌해킹하고 있다고 고발되었고 미국과 영국에 마인드 컨트롤 내부고발자들은 많습니다. 한국에서는 국정원이 마인드 컨트롤 뇌해킹 범죄를 저지르고 있으며 국내에서 일어나는 묻지마 칼부림 사건이 모두 이런 구조로 발생하는 것이며 일본에도 묻지마 칼부림이 있습니다. 같은 구조입니다. 한국테크놀로지범죄 피해자 단체에서는 이러한 피해자들이 국내에 1만 명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 범죄를 수사하고 국정원을 막지 않는 한 무고한 시민들을 향한 묻지마 폭력 사건은 계속되어 인명 피해가 일어나게 됩니다. 최원종에 대한 마인드 컨트롤 범죄에 입각한 재수사를 탄원합니다.
이 범죄와 관련하여 제가 쓰는 글은 “OSCAR in Oasis 김인창”으로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2023. 09. 02.
탄원서
탄원인
성 명 : 김인창
생년월일 : 1971년 10월 8일
연 락 처 : 010-****-****
주 소 : 경기도 가평군
탄원합니다.
국제적으로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로 불리는 뇌해킹 범죄의 피해자입니다. 저와 같은 피해자들을 T.I(Targeted Individuals)라고 부릅니다. 마인드 컨트롤 뇌해킹 범죄는 미국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에서 정보기관이 컨트롤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T.I는 적게는 몇 천 명부터 많게는 1만 명이 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국정원에 의한 마인드 컨트롤 뇌해킹 범죄 사실은 여러 매체를 통해 고발되었고 T.I만이 아니라 이미 수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21년째 피해자의 한 사람(T.I)으로서 저의 피해 사실을 알리고 이러한 범죄가 근절되도록 만들려고 합니다.
전파를 이용한 뇌해킹 범죄는 사람을 조종하기 위한 인간 조종 실험으로 사람을 조종하고 가해하여 많은 피해자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러시아와 미국의 메인, 미시건, 메사츄세츠 주, 리치몬드 시에는 마인드 컨트롤 금지법이 있고 전파무기를 통한 뇌해킹 마인드 컨트롤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같은 법이 제정될 수 있도록 국회의원들에게 이 법에 대하여 알려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신림역과 분당 서현역의 묻지마 칼부림 역시 이러한 마인드 컨트롤 범죄의 피해자인 T.I들이 저지른 사건으로 사람을 극한의 분노로 몰아넣고 그 분노를 풀 길이 없어 묻지마 칼부림을 저지르도록 만듭니다. 살인을 하도록 만들 뿐만 아니라 극한의 환경을 만들어 T.I들을 자살시키기도 합니다. 두 사건에 대하여 경찰에서 마인드 컨트롤 범죄에 입각한 재수사가 필요합니다. T.I들은 신체 고문을 상시 당하고 전파를 통해 뇌로 직접 전송되는 인공 환청(Voice to Skull, V2K)에 의한 피해를 입고 있으며 국정원의 훈련을 받은 조직적인 스토커들이 일상을 방해하고 가해를 합니다. 이러한 모든 내용들은 인터넷에 공개되어 있는 미국 NSA의 내부고발들을 통해 사실임이 확인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는 인터넷 카페에 글을 쓰고 있으며 카페에서 저의 아이디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 OSCAR in Oasis 김인창
마인드컨트롤 전파무기 그리고 열린세상s https://cafe.daum.net/tpfhdnstptkd
2023. 11. 09.
첫댓글 2차가해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