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실기] 타교재 질문 견적문제 해설 부탁드립니다(전기공사산업기사)
Yes we can! 추천 0 조회 725 17.04.21 12:5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4.21 18:47

    첫댓글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공구손료 단답형에 아마 직접노무비의 3%까지 계상한다는 설명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재료비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인공은 표시하신것 처럼
    3C - 2
    6.6KV전압 할증 0.2 가산해서 (1+0.2)

  • 작성자 17.04.24 23:30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