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비,인공,공구손료 구하는 문제입니다 재료비에서 곱하기1.03과 인공에 곱하기2, 공구손료 곱하기 0.03을 왜 하는것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지만공구손료 단답형에 아마 직접노무비의 3%까지 계상한다는 설명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재료비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인공은 표시하신것 처럼 3C - 26.6KV전압 할증 0.2 가산해서 (1+0.2)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공구손료 단답형에 아마 직접노무비의 3%까지 계상한다는 설명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재료비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인공은 표시하신것 처럼
3C - 2
6.6KV전압 할증 0.2 가산해서 (1+0.2)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