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골산 칼럼 제4985호 /기도한 만큼 우리의 삶은 달라진다.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창골산 농어촌교회 돕기 일백운동 |
기도한 만큼 우리의 삶은 달라진다.
글쓴이/ 봉민근
하나님은 모든 살아있는 존재들에게 꼭 필요한 것은 구하지 않아도 주신다. 하물며 하나님을 믿고 구하는 자에게 외면 하실 그런 하나님이 아니시다.
단지 우리는 기도를 하면서도 주실지 않을지 의심의 눈초리를 버리지 못하고 구하기는 구해도 주시지 않을 지도 모른다는 전제를 깔고 기도 하기 때문에 응답 받지를 못하는 것이다.
하나님께 구할 때에 못들은 척 외면 하시는 하나님이 아니시다.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의 기도에 빠짐 없이 귀를 기울이신다.
어린 자녀의 부르짖음에 나 몰라라 외면 하는 부모는 거의 없다. 하물며 하늘 아버지께 구한 것은 절대로 허공을 치지 않는다.
우리의 기도를 소중히 여겨 천사들이 금 향로에 받들어 하나님께 올려 드린다고 했다. 기도하면서 의심이나 믿지 못하는 불신적인 태도를 버려야 한다.
하나님은 우리의 아빠 아버지시다. 아버지는 언제나 자녀의 말과 행동을 지켜 보신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라는 뜻은 인간이 마음대로 죄지 우지 할수 없는 그런 분이라는 뜻이다. 기도의 응답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주권에 달려 있음을 인정하고 구하는 자가 되어야 한다.
하나님 아버지는 나와 관계를 끊을래야 끊을수 없는 나를 창조 하신 참 아버지시다. 그러므로 내가 필요 할 때만 하나님과 교제 해서는 안된다.
하나님이 아버지라는 기본기를 깔고 기도도 하고 신앙생활도 해야 한다. 기도는 신앙에 있어서 기본기 중에 기본기다. 기본기에 충실한 자가 하나님을 가까이 하며 신앙생활도 잘하는 법이다.
기도한 만큼 우리의 신앙도 자라고 삶도 달라지고 하나님과 더욱 친밀 해진다.
기도는 내가 내 인생 전부를 기댈수 있는 전능자이신 하나님께 하는 것이다. 하나님은 결코 우리의 손을 놓지 않으신다. 우리의 실수나 실패를 나보다 더 아파 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신 이유는 그분이 나를 지으신 아빠 아버지이시기 때문이다.
믿음의 사람은 기도만 하는 사람이 아니요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삶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이다. ☆자료/ⓒ창골산 봉서방
|
|
카페 게시글
전멜………창골산☆칼럼
창골산 칼럼 제4985호 /기도한 만큼 우리의 삶은 달라진다.
봉서방 .
추천 4
조회 276
22.01.23 02:18
댓글 12
다음검색
첫댓글 말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고맙습니다~~샬롬~~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