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스크랩 기타 급발진시 대처방법
오우고메이지 추천 0 조회 448 13.04.17 08:56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4.17 10:02

    첫댓글 독일차가 짱이네.

  • 13.04.17 10:03

    밟으면 섭니다.

  • 13.04.17 10:52

    독일차 품질이 좋은건 맞는데 다른 국가랑 비교해서 저렇게 티날 정도로 브레이크가 우수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작성자 양반은 독일차로 직접 테스트나 해보고 저런 글을 올린건가 궁금해지네요. 케이블식 스로틀과 수동미션의 시대에는 신경쓸 필요가
    없던 문제가 다 전자식으로 발전하면서 생긴 아이러니...*

  • 13.04.18 02:53

    티날정도로 우수하던데요? 급브레이크 밟았을떄 특히요

  • 13.04.18 10:45

    제차는 닛산이고 패밀리카가 폭스바겐입니다. 이전에 자동차에 빠져살며 거의 반쯤 직업처럼 하던 때가 있었는지라 아우디. 포르쉐, BMW 등 독일차량 시승도
    여러번 했구요. 브레이크의 성능은 제조국가를 따라가는게 아니라 철저히 브레이크의 스펙과 타이어의 성능에 좌우되는 부분입니다. 티나게 우수하게 느끼셨다면
    그건 비교대상이 뭐였냐가 오히려 더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만...국산차가 비교대상이라면 그건 한국차의 기준미달에 가깝죠. 아래에 고프리님이 쓰신 글처럼
    독일제라도 아우디 S나 RS계열, 벤츠면 AMG 계열, 포르쉐는...전모델 다 포함이지만...정도가 평균이상으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 13.04.18 10:48

    그건 그만큼 그쪽 파츠를 따로 하이스펙으로 출시를 하기 때문이죠. 결코 마데인 게르만..이어서가 아닙니다. 그리고 BMW 같은 경우는 트랙 드라이빙 하는 사람은
    차 구입하자마자 브레이크부터 바꿀 정도로 M디비젼들조차 상당수 브레이크가 내구성이 좀 아닌 경우구요. 벤츠 AMG가 그냥 벤츠보다 빠른건 보다 더 대배기량
    엔진에 슈퍼차저 내지는 터보차저가 달려있기 때문이지 AMG 배지가 붙어서 빠른건 아니잖습니까?...*

  • 13.04.17 16:18

    우리나라는 정부가 흉기차의 영업부나 마찬가지니 아예 기대 따위는 버리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

  • 13.04.18 19:17

    ㅠㅠㅠㅠ

  • 13.04.17 20:02

    잘못된 정보
    독일차 브레이크 흔히 "벤츠 AMG" 뭐 이런 스포츠카 형태의 차량만 좋지....특별히 타국가 비해서 좋지는 않은데...
    그리고 스마트키인 차량 주행중 시동 ON/OFF 눌러도 안꺼짐 ㅋㅋㅋㅋ
    그리고 자동변속기 차량은 주행중 기어변속이 불가능
    "쉬프트락"을 해제하면서 변속은 가능하나 차종에 따라서 "쉬프트락" 버튼자체가 없는 차량도 있어서 주행중 기어변속 불가능 ㅋㅋㅋ

  • 13.04.18 10:49

    수동이 여러모로 속편하죠. 클러치 밞고 중립으로 빼버리면 그만이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