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 오빗 (Virgin Orbit)의 "우주 소녀 (Cosmic Girl)"라는 항공기는 왼쪽 날개 아래에 새로 설치된 로켓 파일롯으로 날아간다. 신용 : 버진 궤도
버진 오빗 (Virgin Orbit)의 작은 소형 발사기에 장착 브래킷을 부착하여 수정 된 여객 제트 여객기의 날개 아래에 일련의 포로 캐어 (rock) 캐리 테스트의 시작을 로켓의 본격적인 모델과 함께 발표했다. 첫 번째 궤도 진입 시도 전에 차량.
Virgin Orbit은 LauncherOne 로켓을 개발 중입니다. LauncherOne 로켓은 항공기에서 떨어지는 최초의 액체 연료 궤도 급 로켓이 될 것입니다. 이 회사는 첫 번째 발사는 올해 말까지는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당국자들은 LauncherOne의 처녀 궤도 비행 시험 비행을위한 목표 날짜를 정하지 않았다.
그러나 버진 오빗의 보잉 747 캐리어 제트의 좌측 날개 아래에 새로운 파일론이 추가되어 LauncherOne 시스템의 신호 테스트가 불활성 발사체.
운영 임무에서, Virgin Orbit의 LauncherOne 로켓은 보잉 747 점보 제트기에서 바다 위의 주요 엔진 점화와 궤도 진입에 앞서 바다 위로 떨어질 것입니다. 등유와 액체 산소를 연료로 사용하는이 2 단계 로켓은 길이가 약 21 미터 (70 피트)에 이르며 Virgin Orbit의 Long Beach 본사에서 자체 개발 및 제조 한 부품을 사용합니다.
Virgin Orbit은 우주 여행객을 공간 가장자리까지 날아 다니는 것을 목표로 한 Branson의 Virgin Galactic의 분사로 smallsat 발사대에서 일하는 많은 상업 회사 중 하나입니다. 한 경쟁자 인 Rocket Lab은 이미 Electron smallsat 발사기를 두 번 비행했으며 다른 발사기는 뒤쳐져 있습니다.
LauncherOne은 그룹에서 출시 한 에어로켓 중 몇 가지 중 하나이며 가장 근접한 새로운 air-dropped 발사기는 비행 준비 상태입니다. 버진 오빗 (Virgin Orbit)은이 부스터를 임무 당 약 1,200 만 달러에 고객에게 판매하고 저고도 적도 궤도에 최대 1,100 파운드 (500 킬로그램)의 적재 능력을 전달하거나 적도 궤도를 따라 최소 661 파운드 (310 킬로그램)에서 310 마일 - 높은 (500 킬로미터) 태양 동기화 극지 궤도.
Virgin Orbit의 사장이자 CEO 인 Dan Hart는 LauncherOne 시스템이 smallsat 출시 시장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OneWeb (NASA, 미국 군대 및 기타 상용 CubeSat 및 소형 소규모 소유자) 900 개의 별자리를 개발중인 수십 개의 임무를 수행하는 발사 계약 백 로그에 4 억 달러 이상을 확보했습니다.
하트 대변인은 올해 초 Spaceflight와의 인터뷰에서 "발사대의 개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있다"고 말했다. "상당량의 하드웨어와 비행을하는 팀이 훨씬 적습니다. 우리는 실험을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실제로 롱 비치에서 로켓을 개발하는 생산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를 차별화시킵니다. "
지난해 Euroconsult가 발표 한 연구에 따르면 50000 파운드 (1,100 파운드) 무게의 우주선이 향후 10 년간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어 시장 가치는 약 300 억 달러에 달한다. 새로운 초경량 발사기를 개발하는 회사는 기존의 로켓보다 더 적은 비용으로 발사 옵션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이 로켓은 무거운 탑재량을 수행하거나 단일 비행에 수많은 마이크로 및 CubeSat를 함께 묶을 수있는 크기입니다.
Virgin Orbit의 LauncherOne 테스트 모델이 올해 초 회사의 Long Beach 공장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신용 : 버진 궤도
CubeSats는 또한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배치되었습니다. 이 대안은 소형차 소유자에게 매력적인 가격을 제공하지만 적도에 대해 51.6도 기울어 진 지구상에서 약 250 마일 (400 킬로미터)의 단일 궤도로 페이로드를 제한합니다.
smallsat 경제를 더 활기차게 만들기 위해서, 회사는 인공위성을 다양한 궤도에 놓을 수 있어야합니다. 분석가들은 전용 조명 발사대가 출시 될 때가 올 것이라고 말한다.
하트 대변인은 "갇혀있는 욕구가 많이있다. "발사에 대한 많은 갈증이 있으며, 우리에게는 밝은 미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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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 포머 란츠 (Will Pomerantz) 특수 프로젝트 담당 부사장은 버진 오빗 (Burton Orbit)이 롱 비치 공항 (Long Beach Airport)에 인접한 공장에서 런처 원 (LauncherOne)의 90 % 이상을 건조했다고 밝혔다. 수직적 통합과 단순성 및 3D 인쇄에 중점을 두어 경쟁이 치열한 상용 소형 발사 시장에서 LauncherOne을 실현할 수있을 것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공중 발사 개념은 또한 버진 궤도가 극지방에서 적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궤도에 위성을 올릴 수있게합니다. LauncherOne의 첫 번째 시험 비행은 Mojave Air 및 Space Port에서 이륙 한 후 남 캘리포니아의 태평양을 남쪽으로 따라갑니다.
내년에 미군의 우주 테스트 프로그램을위한 멀티 위성 발사를 시작으로 미래 임무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버진 오빗 (Virgin Orbit)은 지난 달 잉글랜드 남서부의 콘월 공항 뉴 퀘이 (Newquay)에서 임무를 수행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하와이에있는 엘리슨 오니츠카 코나 국제 공항과 푸에르토 리코에있는 루즈 벨트 도로 해군 기지에서 발사 작업을 평가 중이다.
Virgin Orbit의 "Cosmic Girl"캐리어 제트기 밑에있는 LauncherOne의 예술가 삽화. 신용 : 버진 궤도
전직 보잉 사의 임원이자 델타 발사 팀의 베테랑 인 하트 (Hart)는 "상업은 작은 위성에서 실제로 책임을지고있다. "정부가 관여했다.
그는 "정부가 40 년 전보다 매우 다른 모델 인이 모든 플랫폼과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게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정부가 추진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추진력이 형성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90 년대 초반 '80 년대와 90 년대에 상용화가 시작되었다. "이것은 상업적 기업가들에 의해 매우 강력하게 추진되며, 상당한 규모의 투자가 이루어져 정부 공동체를 훌륭한 위치에 놓습니다."
Virgin Orbit은 Branson과 Abu Dhabi의 Aabar Investments로부터 수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 Long Beach Airport에 인접한 공장을 설립하고 Virgin Galactic의 본거지 인 Mojave 근처에 테스트 스탠드를 건설했으며 현재 건설중인 여러 로켓의 일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버진 오빗과 브랜 슨과의 관계는 급성장하는 발사 회사가 버진 애틀란 틱 (Virgin Atlantic)의 런처 원 (LauncherOne) 항공기를 인수 할 수있게했다. 지상 승무원은 30 톤의 무게와 승객석을 비행기에서 떼어 내고 LauncherOne (총 26,000 미터 톤)을 35,000 피트 (10.7 킬로미터) 고도까지 운반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궤도.
LauncherOne은 소모품 인 로켓으로 설계되었지만 Virgin Orbit은 운송기 모선을 전체 론칭 시스템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공중 떨어 뜨린 인공위성 발사대 개념은 처음에 SpaceShipTwo suborbital 로켓 비행기가 사용하는 WhiteKnightTwo 캐리어 제트기 아래에서 로켓을 로프트하는 것을 고려한 Virgin Galactic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하르트 대변인은 "지금 당장 우리가있는 곳을 살펴보면, 우리는 누구나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던 가장 재사용이 가능한 초기 단계 인 보잉 747을 볼 수있다. "포인트 1은 매우 재사용이 가능하고 매우 유연합니다. 우리는 발사대가 아닌 747에 의해 운영되는 작전 리듬을 타고 있습니다.
"아니. 2, 우리의 초점은 고급 제조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는 것 "이라고 그는 말했다. "제조로 인해 가능한 한 간단하게 로켓을 만드는 것입니다. 재사용 접근법의 종류와 혁신 방법, 발견 된 제조 혁신의 종류에 대해 경마가 될 것이며 우리는 항상 고객을 위해 가장 효율적인 운영 방법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
3 개의 후크 인터페이스가 LauncherOne을 "Cosmic Girl 's"왼쪽 날개 아래의 pylon에 연결합니다. 신용 : 버진 궤도
간명은 Virgin Orbit의 정신에있어 핵심입니다.
버진 오빗의 특수 프로젝트 담당 부사장 인 윌 포머 란츠 (Will Pomerantz)는 Spaceflight가 5 월에 롱 비치 (Long Beach) 공장을 견학하면서 "가장 큰 로켓 인 가장 큰 로켓과 가장 빠른 로켓을 만들려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가장 저렴하고 믿을만한 로켓을 만들려고 노력하고있다."
버진 오빗의 엔지니어들은 첫 번째 단계에서는 단일 엔진을 사용하고 다른 단계에서는 부스터 발전기와 비슷한 다른 엔진을 사용하여 탄소 복합 구조로 만든 로켓을 고안했습니다.
NewtonThree 엔진은 1 단에 73,500 파운드의 추력을 발생시켜 각 임무에서 약 3 분 동안 발사합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의 NewtonFour 엔진은 최대 5,000 파운드의 추진력을 발휘할 것이며, 우주에서 다시 궤도를 돌면서 다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두 엔진은 수년간 시험 발사되었으며, NewtonThree 및 Newton4our 개발 캠페인의 결승선은 Virgin Orbit의 시야에 있습니다.
아웃소싱 한 로켓 Virgin Orbit의 한 가지 중요한 부분은 SpaceX의 Merlin 로켓 엔진 용 터보 펌프를 설계 한 회사 인 Barber-Nichols가 생산 한 엔진 터보 펌프였습니다.
"엔진은 우리가 시작한 프로그램의 첫 부분이었습니다. 항공 전자 공학과 탱크에 대해 생각하기 훨씬 전에 말입니다."라고 Pomerantz는 말했습니다.
버진 오빗 (Virgin Orbit)은 3D 인쇄로 가능한 새로운 제조 기술 덕분에 롱 비치 공장에서 연간 로켓 24 개를 생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트럭 크기의 거대한 하이브리드 제조 공구는 NewtonThree 엔진을위한 최대 규모의 스러스트 챔버를 생산합니다.
3D 인쇄 또는 전통적인 "감산"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구성품을 깎을 수있는 하이브리드 도구로 제조 된 부품은 모하비 사막의 Virgin Orbit 테스트 스탠드에서 입증되었습니다.
"현재, 전통적인 감산 제조 방식을 사용하여 NewtonThree 엔진을 제조하는 데는 약 10 개월이 소요됩니다."라고 Pomerantz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연간 로켓을 24 개 제작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10 개월이 걸리는 한 부분으로 할 수 있지만 이상적은 아닙니다. 당신은 그들과 평행 한 무리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사전에 시작해야합니다. 현금 흐름에 영향이 있습니다. 저것에 위험 함의가있다. "
포머 란츠 (Pomerantz)에 따르면, 새로운 기계 가공 기술로 인해 로켓 엔진을 제작하는 데 드는 시간이 10 개월에서 몇 주로 단축 될 수 있다고한다. 엔지니어는 부품 사양을 입력하고 기계의 컴퓨터로 나머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혁명 중 하나"Pomerantz 고 말했다. "제 생각에 3D 인쇄는 아직 항공 우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래킷이나 위젯 또는 겸손한 것을 만들었지 만, 아무도 중요한 시스템을 아직 비행하지 못했습니다. "
Virgin Orbit의 LauncherOne 시스템의 아티스트 개념. 신용 : 버진 궤도
롱 비치에있는 공장의 별도 부분에서 엔지니어는 LauncherOne의 엔진, 분리 시스템, 파괴 메커니즘 및 기타 중요한 기능의 성능을 감독하는 컴퓨터에 들어가는 회로 보드를 검사합니다.
소형화는 여기에 있습니다.
어떤 로켓과 마찬가지로 LauncherOne은 안전하게 전자기 및 컴퓨터가 필요하며 자동으로이를 궤도로 안내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보드의 수는 같지만 데스크톱 컴퓨터 크기에서 iPad 크기로 큰 상자를 축소 할 때마다 우리가 절약하는 것은 10 파운드입니다."라고 Pomerantz는 말했습니다. "더 작은 차량에 합산되기 시작합니다."
Pomerantz는 Virgin Orbit이 우주 항공 산업과 그 노하우를 결혼시키기 위해 컴퓨터 회사의 엔지니어링 인재를 끌어 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컴퓨터를 소형화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 해 온 회사를 찾고 있다면 그것은 삼성이다. 애플이다"라고 말했다.
LauncherOne은 자율 안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이 시스템은 코스를 벗어난 경우 미션을 종료하기 위해 활성화됩니다. SpaceX는 이미 팔콘 계열의 로켓에 파괴 메커니즘을 적용하여 비행 안전 담당관이 비행 종료 명령을 보낼 필요가 없도록했습니다.
LauncherOne의 범위 요구 사항이 합리화되어 베어 본 우주 정거장에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비행기와 함께 제공되는 유연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게 해줍니다."라고 Pomerantz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을위한 주요 판매 포인트 중 하나가 다양한 위치와 궤도 매개 변수에 부딪 힐 수있는 다양한 위치에서 시작하는 유연성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Mojave 나 SLF (Kennedy Space Centre 's Shuttle Landing Facility)에서 다른 곳으로 날아갈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FAA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면허 취득을 위해 2 년을 보내야 만한다면, 그것은 비열한 대화의 지점 일뿐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매우 현실이되고 싶습니다. "
Virgin Orbit 사장 겸 CEO Dan Hart (오른쪽)는 GomSpace의 CEO Niels Buus를 Long Beach에서 투어합니다. 신용 : 버진 궤도
LauncherOne은 1990 년 처음 비행 한 Northrop Grumman의 Pegasus 로켓과 비슷한 공기 발사 개념을 사용합니다. 원래 Orbital Sciences가 개발 한 Pegasus 로켓은 현재까지 43 개의 궤도 임무를 시작했으며 44 번째 페가수스 비행이 조기에 예정된 위성을 탑재했습니다 십월.
그러나 페가수스 (Pegasus)의 임무는 상업용 소형 소지자의 손이 닿지 않는 5 천만 달러가 넘으며, NASA는 최근 몇 년간 페가수스의 유일한 고객이었다.
하트 대변인은 "페가수스는 매우 혁신적인 시스템이었다. "그것은 업계 전체에서 매우 가치있는 땅을 확실히 보았다. 그것은 작은 인공위성이 가져올 수있는 종류의 능력을 위해 아마 조금 일찍 도착했습니다. 지금은 다른 시대입니다. "
LauncherOne은 Cosmic Girl의 날개 아래 대기 테스트 차량에 대한 일련의 포로 - 캐리 (catchive-carry) 테스트를 시작으로 곧 하늘로 이어질 것입니다.
철탑의 설치 이후 로켓 항공기는 온라인 항공기 추적 웹 사이트에 따라 캘리포니아의 Victorville에있는 캘리포니아 남부 물류 공항에서 여러 항공편을 수행했습니다.
켈리 라티 머 (Kelly Latimer)가 이끄는 Virgin Orbit의 조종사는 747 개의 점보 제트기를 로켓으로 탑재하여 항공기의 공기 역학 및 취급 특성을 확인하면서 연습 할 것입니다. Latimer는 전 공군 전투 조종사였으며 나중에 Virgin에 입사하기 전에 NASA와 Boeing의 테스트 파일럿으로 근무했습니다.
캡 티브 캐리 테스트는 완전 충전식 부스터의 무게를 시뮬레이트하기 위해 추진제 대신 물로 채워진 LauncherOne 테스트 로켓 한 방울에서 최고점에 달할 것입니다. Latimer의 비행 팀과 계측 네트워크는 로켓 발사에 대한 항공기의 반응을 평가할 것이며 테스트 부스터에있는 센서는 자유롭게 지구로 추락 할 때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Hart는 LauncherOne의 모선과의 비행 테스트와 엔진 테스트의 완료가 그의 최우선 순위 중 두 가지라고 말했다.
버진 오빗 (Virgin Orbit)은 금요일에 추진 된 최근 추진력 테스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LauncherOne 프로그램은 8 월에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가 가장 심각하고 야심있는 테스트 중 일부를 수행 했으므로 완전히 통합 된 상단 단계의 일련의 불씨로 강조했습니다." "수년간 우리는 비행과 유사한 엔진, 비행과 유사한 탱크, 항공기와 항공 전자 공학 및 소프트웨어를 테스트 해왔다. 그러나 이제는 모든 요소가 단일 통합 테스트에서 함께 작동하고있다.
"그러나 우리의 다른 시험대에서 일하는 것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위 단계 엔진에 대한 완벽한 시뮬레이션 임무를 포함하여 높은 충실도 테스트를 통해 그 어느 때보 다 혼잡합니다. 우리는 비행 항공 전자 공학과 비행 소프트웨어 인 NewtonFour를 한계까지 밀어 붙였습니다. 처음 6 분 (정확히 367 초) 동안 계속 된 핫 파이어를 실행하고 엔진이 자동으로 또 다른 37 분 동안 다시 점화되기 전에 30 분의 숨을 쉬었습니다 - 둘째 '원형 화'가 타 오릅니다. "
항공기 측면에서 다가오는 낙하 테스트는 로켓 발사 궤도 발사로 이어지는 주요 단계가 될 것이라고 하트는 말했다.
"그것은 모든 힘과 공기 역학이 잘 이해되고 있다는 최종 검증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