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진(집행부) 여러분께 간절히 부탁합니다!!! >>
저는 박사모 회원이 아닙니다만, 박근혜 대표님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온라인(다음, 네이트, 네이버 등...)에서 박근혜님에 대한 온갖 부정적인 마타도어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방치함은 곧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의 기본적인 사명을 방치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는 것이라고 감히 사료됩니다.
여기 안방에서 와글거린다 해서 무슨 목적이 달성될 수 있겠습니까?
물론, 회원 간에 정보를 교환함은 중요한 사안이겠지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박근혜님을 진정 사랑하고 존경한다면 그 분의 보호막이 되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한 대응책이 없음은, 운영진 여러분의 관심 부족이라 감히 판단됩니다.
따라서, 적절한 대책을 강구하시어 전 회원들에게 홍보해 주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즉, 온라인에 들어가서 댓글도 달고 대표님 칭찬글에는 찬성 클릭 내지는 얼토당토 않은 부정적인 댓글에는 최소한 반대 클릭이라도 하는 적극 대응을 홍보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만약, 본 게시판에 공지함이 약간 문제가 있다고 판단 되신다면, 조금만 관심을 가진다면 각 지부 모임도 있고 기타 다른 방법도 얼마든지 있으리라 판단합니다.
좌빨들이 설치는데 박 대표님을 그렇게 좋아한다 존경한다 하면서 그쪽에는 관심들이 없는지 이해 할 수 없습니다.
제발 부탁입니다.
진정으로 박 대표님을 위하신다면, 지금 이 시점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온라인 전투에서 우선 압승해야 합니다.
그곳에는 부동층의 사람들도 많이 들어와 보고 있습니다.
여론의 향배를 점칠 수 있는 온라인 활동의 적극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저의 소견입니다.
* 제가 이곳에 들어와서 몇번이나 부탁 했는데도 이곳에서는 와글와글 하면서도 매우 중요한 온라인 활동에 무심한 여러분을 이해 할 수 없습니다. - 오해 없이 들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