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엔진오일을 직접 구매하여 차수리닷컴을 방문 하셨습니다...
오일은 아랄 시리즈를 구해 오셨습니다...
참고로 아랄 슈퍼트로닉 계열의 0W 시리즈들은 연비에는 도움이 되지만
엔진에는 무리가 있을수 있기에 앞으로는 5W 시리즈를 구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열을 많이 받는 차량 및 고부하 차량이라면 0W는 피하는것이 좋답니다...^^
방문하신 K5 고객분은 중고 입양 후 첫 오일 교환인데
엔진 내부 캡 색상으로 미루어 보아 플러싱 용액 중 좀 강한 성분이 들어있는
초강력 모터플러싱을 추천드려 작업에 들어가기로 합니다...
참고로 엔진열이 발생한 차량은 갈색에서 더 심하면 검은색으로 변하기에
오일 캡 및 캠 샤프트 하우징의 색상을 보는것도 관리에 도움이 된답니다...
엔진오일 폐유 즉 엔진내부에 남아있는 잔유를 110% 제거하기 위하여
오일필터에 필터 하우징 및 퍼지 라인을 연결합니다...
오일 필터 하우징 퍼지란인을 통하여 오일샤워와 동시에 퍼지작업을 하여야만
110% 잔유제거 작업을 제대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엔진오일 샤워란
엔진 오일라인내에 붙어있는 폐유를
오일하우징 퍼지라인을 이용하여 신유를 가압 세척하는 작업을 말 합니다..
오일 샤워를 한 후 오일팬에 남아있는 폐유를 단 한방울이라도 보이지않게 할려고
빨고 또 빨고 아주 쪽 빨아 먹어버린답니다...^^*...
폐유 110% 제거 하였습니다...
분명 신유를 넣었는데 나오는것은 아직도 폐유인것을 보면
오일 샤워는 해 주는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엔진오일 교환 전문점! 차수리닷컴
따라할수는 있어도 같을수는 없는 기술력으로 여러분들의 애마를 관리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점화플러그 교환한지도 오래되어 함께 교환 하였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플러그는 백금플러그라 교환주기가 6만정도되기에
잊어버리고 그냥 지나치는일이 많기에 힘들어도 일일히 확인하여 관리 해드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