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러진 플러그는 헤드를 탈거하지 않고 복원할수 있습니다
요즘 차량은 체인타입이라 실린더헤드를 탈착 할려면 많은 정비수가가 상승 합니다
암튼 점화프러그 작업은 차량 소유주가 하더라도
주의하여 조임토크를 설정하고 작업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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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L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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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 부러져입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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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업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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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린더 내부에 접지전극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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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석으로는 붙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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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거된 잔존물
피스톤 내부에 점화플러그 접지 전극이 통째로 떨어진걸 무슨수로 빼낼수 있을까요?
M12/14 피치부에 그대로 통과될 마술을 부린다해도 아니 귀신도 그냥 뺄수는 없습니다
이세상에서 정말 늘 살아온 나이까지 욕한번 안해보고
늘 노인을 공경하고 어린아이를 보살피고
세상의 모든 죄를 저지르지 않은 참한
착한일을 무지막지하게 한 분이라면
자석으로 들어올려 기존 플러그홀에
그대로 돌려서 올라와 풀려진다면 그 인간은 그는
그는 신이라 불려도 절대 손색이 없다
는 생각입니다
기본 입장은 기존 플러그외경보다 플러그 헤드부분이 더 커야 자석을 이용해
들어 올릴수는 있는데 그런 다음 플러그홀에 보형물을 삽입해 플러그를 설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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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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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 조임시 사고
차량 소유주가 직접 토크렌치를 사용해 조임시 부러졌다고 하는데 역시 견인 입고합니다
중심 전극 절연 도자기가 엔진을 시동하고도 가속하고도 나오질 않는데 이런 경우가 왜 발생했는지
고객과 문진을 해보았는데
최초 부러짐후 엔진을 시동해 중심전극 도자기 재질을 빼낼려고 수차례 동일 방법을 사용후
안되어 일반 백택을 구매하여 돌려 보았다고 하는군요
건들면 작업의 지연이 발생되는건 필수고
만일 백탭을 넣어 백탭까지 부러졌다면 더욱 작업 희망이 사그러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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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경바로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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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으로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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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닝 L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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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다가 부러졌다고
모잉차량인데요
엔진 부조로 뭐 별게 있겠어? 하면 풀러보는데 다른 기통처럼 따~악 하고 잘 풀린줄 알고 한참을 돌려 보았다는데
어쩌다 보니 플러그 와셔까지 나와주고 접지 전극이 이처럼 보여 졌다고 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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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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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5 LPI
점화플러그는 보통 M12/14의 두께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야마하의 수상레져보트는 거의 M10*P1.0의 피치를 가지고 있어 탈거시 매우 신중을
기해 작업해야 합니다 수상레저 보트는 거의가 다 고급 휘발유를 사용하는데도 말입니다
위처럼 피치부가 이정도는 알맞는 탭 가공후 규정 토크 작업에 넘지 않으면
그냥 조임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택 최성은 2580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