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 만큼이나 중요한 게 브레이크인데 브레이크는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이건뭐 트러집도 없고 서고싶은곳에서 스톱합니다...
다음으로 이녀석의 추가된 퍼포먼스 ...ESA ASC 는 어떤지형 이든 멀티 콘트롤 할수 있게 해줬는데...
처음말했더시..너무과할정도의 전자 기능입니다...
ESA는 마치 노면을 혀로 핥아 가는듯 한 느낌이다 정말 올린즈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다....
이쯤되니 이제 이녀석 공도만 타기는 아까운 녀석이라 생각 되였다...
임도만 있으면 한번달려 보고싶어 졌지만.......쩝...
공도에서 보여준 이녀석 성능은 OFF 로드에서도 충분히 멋질거라 생각된다....
이쉽게도 10여분의 시승을 마치며 느낀거는 이녀석은 야생마다 잘길드리면 명마가 될것이다 조금시간이 된다면 이녀석 길들여 보고
싶었지만..시간이 짧아 스로로 동력 전달 하는 정도의 길만 드려 봤습니다....
2013 bmw R1200 GS OFF성능이과 온로드 성능이 월등하게 좋아졌다...
지금까지 의 GS를 생각 하면 안될듯 하다...오프로드는성능은 800GS 처럼 가벼움과 쉬은 컨트롤.
온로드성능은 레이싱 슈트를 입어도 될듯 합니다.
HP 엔진 성능을 가지고 있어 그런지 레플리카와 견주 워도 손색이 없을정도다..
GS의 타면서 단판클러치의 면적때문에 관성에의한 손실이 있어으나 습식다판으로 진화 하면서 그손실이 줄어 조금 부드러워
졌다...아쉬운점이 있다면 박서 엔진의 박력있는 배기음은 약해졌다...ㅠㅠ 환경규제 때문인거 같은데 ㅠㅠ
하지만 2013 bmw R1200 GS는 세계 최강의 듀얼퍼포즈 임은 변합없다..
첫댓글 댓글좀달어주세요..조회수352입니다...세상에서 제일무서운게 무관심이라고 생각하네요 ㅜㅜ
ㅜㅡ~~~따뜻한관심 감사합니다
이테리감성만 감성이아니네요... 사진만저렇게이쁘게찍어도 절먼 감성이네요 ㅎㅎㅎ
유럽국가다들 감성적이죠~~^^ 비엠도이제 미를추구하는듯~~^^
아직 시승을 못하고 구경은 해봤습니다. 이름만 같을 뿐 이전과는 완전 다른,,, 괜시리 시승하다 제 2009 지에스가 멀어질까봐 시승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ㅜㅡ 네 그렇습니다 시승하시면 이넘완전 다른녀석입니다 참을인아니였으면 계약서에싸인할뻔 그래도 09년gs 끝까지사랑해주세. 신형과는 다른 매력이있으니깐요
아름다운 녀석 ㅜ.ㅜ 요즘들어 모토캠핑을 하고 싶단 생각이 불쑥불쑥 들게 만드는 녀석입니다!!!
침낭 하나면. 가능하게만드는 념이죠이넘이
최곤데요^^
네~~바이크잘만들었더라그요~^^
바이크 체구가 상상 이상이라 구매욕이 없었던차에, 리뷰가 ,,,,,,,,,,,리뷰가.........소유욕을 자극합니다.. ^^
구형보다는 쪼~~~오금 컴팩트 해진 느낌이 들어요~!!!!
네엔진은 건식단판이서 습식다판으로바뀌면서 엔진도좀작아젔더라구요 그리고아직 어드모델이 나올지는모르겠지만 그냥 노뭘gs 크기입니다 ^^두카티멀티 랑크기는비슷하던걸여
led...와 두바퀴쪽에도 슬슬 들어가는군욧 ㅋㅋ 아닌가..알천 빨간거에서 본거같기두 ㅎㅎㅎㅎ 멋져용
멋진데..소유하고싶지만......현실은 헝그리라이더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