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사평론 - 정론직필을 찾아서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정용진과 국힘이 날뛰는 이유/지금 당장 전작권을 환수해야 하는 이유, 패배가 습관이 된 미군지휘부에 한국의 안보를 맡길 수는 없다.
파랑새7 추천 1 조회 392 26.06.02 14:30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2 15:45

    첫댓글

  • 26.06.02 18:31

    중동에 한국과 정서가 통하는 나라라... 저는 갠적으로 튀르키예인줄 알았는데 이란도 그렇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 26.06.02 22:13

    중동은 유로같은 아랍연방을 창설해야 하죠.
    같은 이슬람이 정파문제로 다툰다는 코메디는 어느놈이 만든 소설인지 몰라도 아랍은 정신을 차려야 하죠.
    앏은 독자적인 방위체제를 만들고 종파싸움을 접고 아랍연방을 창설하여 집단 방위체재를 만들어야 개스라엘 같은 백정놈들이 활기를 치지 못하죠. 수니파나 시아파를 갈라서 서로 사우는 미련 곰탱이국가에서 탈출하는게 급선무죠.
    아랍이 외세에 기대어 사리사욕을 추구하면 모든 나라가 각개격파되어서개스라엘의 식민지로 사라지리라 보여지죠.
    여하튼 아랍방위군을 창설하기를 바래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