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기직 공무원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게시글
Q&A 게시판 9급 전기 지방직 실제 월급 궁금합니다.
정우애비 추천 0 조회 809 20.09.20 23:17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9.21 13:12

    첫댓글 현직입니다. 공무원월급은 인터넷치면 기본급나올거구요. 기본급 외 수당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략 이거저거 다 합치면 3호봉 기준으로 200이 약간 안되실겁니다. 전 작년 임용되었고 이전직장 호봉 인정받아 9호봉이며 월 약280만원 받고있습니다. 물론 연금은 2배로 나갑니다.군대 2년 인정받아 들어와서 그만큼 연금2배 토해냅니다. 참고로 월 연금으로 45만원씩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 20.09.21 15:59

    9호봉실수령이280만원인가요 ...월연금45만원나가나요ㅠㅠ

  • 작성자 20.09.21 22:24

    답변감사드립니다. 한가지 더 궁금한게 있는데 전기기능사 취득후 사회경력도 공무원 합격 후 호봉 인정받나요?

  • 20.09.22 10:02

    @정우애비 저는 전기기능사 취득후 전기공사경력 인정 받았었습니다
    7급은 산업기사 이상 취득이후 경력만 인정된다고 얼핏 들은 거 같은데 7급은 잘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20.09.22 10:09

    @전기2 감사합니다. 9급 전기 지방직 준비하시면서 궁금한게 있는데 개인적으로 연락드려도 될까요?

  • 20.09.22 10:11

    @정우애비 네 됩니다~

  • 20.09.22 21:33

    @전기2 저.. 제가 적록색약이 있는데 문제가 되나요..?? 채용검사에서

  • 20.09.22 22:46

    @이렇게살수없다 아 채용검사할 때 색약검사하기는 하는데
    저도 그게 통과해야하는건지는 몰라서 접수하려는 곳 총무과에 물어보셔야할 거 같습니다 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