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700점이면 기재 하시나요?
만료된게 900이라 너무 아쉽긴 한데ㅠㅠ
급하게 본게 너무 낮은 점수라 토익스피킹 IH만 제출할까 하는데 토익 점수 영향이 클까요?
둘 다 적자니 스피킹이랑 토익 점수랑 괴리감이 좀 있어서.. 고민되네요
첫댓글 저라면 토익스피킹만 제출합니다. 토익 800 중반 이상 이면 제출하시고 아니라면 토스 IH 이상 제출하는 게 나을듯요
의견 감사합니다!
토익 800점 초반대는 지원하면 킬 당할까요
어학 1점 조차 없어도 서류 통과하고 SBS 면접 본사람 여럿 알고 있습니다.
첫댓글 저라면 토익스피킹만 제출합니다. 토익 800 중반 이상 이면 제출하시고 아니라면 토스 IH 이상 제출하는 게 나을듯요
의견 감사합니다!
토익 800점 초반대는 지원하면 킬 당할까요
어학 1점 조차 없어도 서류 통과하고 SBS 면접 본사람 여럿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