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언론인을 꿈꾸는 카페 - 아랑
 
 
 
카페 게시글
■ 자 유 게 시 판 [궁금] SBS 토익점수 궁금합니다
댜댜듀 추천 0 조회 2,178 26.06.06 12:4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2:46

    첫댓글 저라면 토익스피킹만 제출합니다. 토익 800 중반 이상 이면 제출하시고 아니라면 토스 IH 이상 제출하는 게 나을듯요

  • 작성자 26.06.06 13:25

    의견 감사합니다!

  • 26.06.06 15:40

    토익 800점 초반대는 지원하면 킬 당할까요

  • 26.06.08 13:52

    어학 1점 조차 없어도 서류 통과하고 SBS 면접 본사람 여럿 알고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