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생많으십니다.
오늘 정회원 신청날인데, 정회원 게시판에 글 쓸 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정회원이 되고 싶은 지인 부탁으로 대신 글 올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늘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첫댓글 저도 궁금했습니다! 제 지인도 글을 쓸 수 없는 상태라서요..!
죄송합니다. 제가 깜박했네요. 이제 글 쓰실 수 있을 겁니다. 정회원 신청은 내일까지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도 궁금했습니다! 제 지인도 글을 쓸 수 없는 상태라서요..!
죄송합니다. 제가 깜박했네요. 이제 글 쓰실 수 있을 겁니다. 정회원 신청은 내일까지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