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주님이 오십니다. 원문보기 글쓴이: 첫 열매
십진법 |
0 |
1 |
2 |
3 |
4 |
5 |
6 |
… |
15 |
이진법 |
0 |
1 |
10 |
11 |
100 |
101 |
110 |
… |
1111 |
보시는 바와 같이 15를 이진법으로 표시하기 위해서는 4자리 (1111)가 필요합니다. Verichip에서 읽을 수 있는 128개의 문자라는 것은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0과 1의 숫자 조합이 128단위까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128 bit를 사용하면 십진법으로 전환시 16자리의 고유한 숫자를 읽게 되는 것입니다. (예. 1234567 = 100101101011010000111). 이것은 현재 많이 쓰이고 있는 bar code를 상품명과 연계시키는 것 처럼 각 verichip이 십진법 16자리의 고유 숫자를 가지게 된다는 것 이상은 아닙니다. 이 사실에 의하면 Verichip에 128 bit 유전자 정보가 들어있다는 설명은 현실적으로 틀린 설명임을 알 수 있습니다. 16개의 십진법 숫자를 가지고 개인의 고유 유전자 정보를 표시 하는 것이 가능하다면 유전자 분석에 고성능 컴퓨터를 사용한다는 것이 말이 되지 않겠지요. 같은 맥락에서 verichip안에 칩을 가진 개인의 모든 특성이 저장되어 있다는 것도 불가능한 말이라고 생각됩니다.물론 앞으로 메모리를 더 크게 만든 verichip이 미래에 나올 수는 얼마든지 있습니다.하지만 인간 유전자 정보가 메모리에 들어있을 경우 그 내용이 무엇을 위해 쓰일수 있는가 하는 부분은 여전히 문제로 남습니다.
2. Verichip 에 고성능 안테나가 내장되어 있어 인공 위성을 통해 항상 교신과 위치 추적이 가능하다: 제가 만든 part 1에 설명되어 있는 데로 verichip내부의 안테나는 reader가 근처에 있을 경우에만 칩 내부에 저장된 고유 숫자를reader로 송신하는 기능을 하게 됩니다. Verichip은 크기상의 제약 때문에 안테나의 송신 거리가 3 에서 12 인치 밖에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reader나scanner를 칩에 아주 가까이 (1 foot) 이내로 가져와아 한다는 것이지요. 현재 애완동물 식별에도 많이 쓰이고 있으며 pet tracking 이라고 광고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이건 인공위성으로 잃어버린 동물의 위치를 추적한다는 것이 아니라 잃어버린 애완동물이 경찰이나 수의사, 혹은 동물 보호소 직원에게 발견되어RFID reader로 chip의 고유 번호를 읽었을 경우 이미 등록 되어 있던 동물 주인을 알게 될 수 있어서 잃어버렸던 애완동물을 원래의 주인에게 돌려주는 데에 도움이 된다는 내용입니다.
3. Verichip에 등록된 유전자 정보가 나중에 그 사람의 유전자 내용을 바꾸는데 쓰인다: 앞에서 말한 대로 미래에 개발될verichip에 더 큰 메모리를 집어 넣어서 사람의 유전자 정보를 저장하는 것은 가능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칩안에 저장된 유전자 정보를 이용해 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유전자를 바꾸는 기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기술은 유전자 정보를 분석해서 특정 질병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어떤 비정상적인 유전자 코드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분석은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정상적인 유전자 때문에 당뇨가 있는 사람을 확인할 수는 있지만 그 비 정상적인 유전자를 정상의 유전자와 바꾸어서 당뇨를 고치는 기술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런 기술이 존재한 다 하더라도 칩의 메모리 안에 유전자 코드가 저장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실제로 유전자가 조작되기 위해서는 그 부분을 가능하게 할 다른 기술이 필요하지 단지 칩 안에 있는 정보만 가지고는 유전자 교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4. Verichip을 이용해서 사람을 조정한다: 현재 두뇌을 조정하는 부분에 대한 기초적인 연구들은 여러 방면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면을 이용해서 두뇌의 작용을 조절하는 것은 이미 익숙한 영역입니다. 뇌의 특정 부분에 전극을 직접 설치해서 두뇌의 작용을 조절하는 부분도 연구 중입니다. 실 예로 동물들의 뇌에 작은 전극들을 설치에서 원격 조정기(remote controller)를 가지고 동물의 움직임을 조정하는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예들도 뇌의 특정 부분에 전극을 직접 부착해서 전기신호를 보냄으로써 가능한 것이지 전극과 전기 신호 없이 RFID 칩에서 발생된 신호를 가지고 인간의 두뇌를 조정한다는 것은 아직은 불가능에 가깝게 보여집니다. Verichip을 가지고 사람을 조정하려면Verichip을 이식 받는 사람들 마다 두뇌에 전극을 부착하는 뇌 수술을 같이 받아야 된다는 말인데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따라서 verichip을 이용해 사람을 로봇인간 처럼 조정이 한다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여러 홈페이지들에서 영국의 과학자 Dr. Kevin Warwick이 이미 verichip을 자기 자신과 아내에게 이식하고 텔레파시를 이용해 생각을 전송하고 전송 받는 실험이 이미 이루어 졌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실험에서 Dr. Warwick과 아내가 이식한 칩을 verichip이 아니라 수술을 통해 손에 있는 신경들과 전극들을 연결시키고 손이 움직일 때의 전기 신호를 (참조: 사람이 뇌에서 손을 움직이려고 생각하고 손의 근육이 이 명령에 따라 움직일 때는 전기 신호가 뇌에서 손의 근육으로 전달됩니다) 외부로 보낼 수 있는 그런 chip입니다. 이 실험에 대한 내용은Dr. Warwick이 2005년도에 쓴 논문에서 읽을 수 있으며 저도 인터넷에서 찾아 읽어 보았습니다. (Warwick, K., Gasson, M., Hutt, B., Goodhew, I., Kyberd, P.,Schulzrinne, H. and Wu, X. (2004) Thought communication and control: a first step using radiotelegraphy. IEE Proceedings-Communications, 151 (3). pp. 185-189. ISSN 1350-2425)
Dr. Warwick은 I Cyborg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손이 움직일 때에 발생하는 전기 신호를 컴퓨터에 연결해서 그 컴퓨터에 연결된 인공 손을 움직이게 하는 실험을 하였습니다. 의수 개발을 하는 사람들 중에 손을 잃은 사람의 신경과 의수를 전기적으로 연결해 조종하는 기술이 Dr. Warwick이 처음 개발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아내과 같이 한 실험에서도 아내도 같은 종류을 칩을 이식한 후 인터넷을 통해 한 사람이 손을 움직일 때 나오는 전기 신호를 인터넷으로 전송한 후 다른 사람의 손으로 집어 넣어서 전기 신호를 받은 사람이 찌릿 찌릿한 느낌을 가지도록 한 것입니다. 따라서 한 사람이 손을 움직일 때 다른 사람은 전기 신호를 느끼고 그 때에 같이 손을 움직이도록 하는 것이지요. 이 실험이 텔레파시를 통해 생각을 완전히 공유할 수 있다는 주장을 뒷바침하는 연구라고 보기는 힘들겠습니다. 앞에서도 언급된 대로 사람의 뇌나 신경계에 전기적으로 수술을 통해 직접 연결을 하지 않는 한 RFID 칩을 통해 사람을 조종하거나 생각을 조종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5. 오바마 대통령이 사인한 새 의료보험법안은 이 Verichip이 사람에게 이식되는 것을 의무화 하고 있다: 최근 RFID에 대한 논란을 시작하게 만든 중요한 요인 중의 하나는 바도 오바마 대통령이 사인했다는 새 의료 보험 법안(H.R.3200) 입니다. H.R.3200이 업데이트 (revision)되는 과정들이 있었지만 가장 문제가 되는 버전인 HR3200을 살펴 보겠습니다. 페이지 1000부터는 Subtitle C-National Medical Device Registry(국가적 의료 장비 등록 체계)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의료장비들 중에서 좀더 각 장비들이 판매된 후의 안전성을 분석하고 각 장비가 약속하고 있는 효과나 역활(outcomes)에 대한 조사를 위해 국가에서 의료 장비들을 등록하고 관리 한다는 내용입니다. 이러한 의료장비 관리 체계는 장비를 판매하는 회사 차원에서는 이미 시작되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들의 가슴 확대에 사용되는 실리콘 제품을 만드는 회사에서는 품질 관리를 위해 각 제품마다 시리얼 넘버를 부여하고 어느 제품이 누구에게 이식되었는지 하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전 한 여성의 시신이 훼손되어 신분 확인이 불가능한 채로 발견되었는데 가슴 보형물의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 그 여성의 신분을 확인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 법안에서 다루는 의료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환자의 몸 안이나 몸 위에 부착되는 의료장비 중에서 둘째, 클래스 3장비이거나 클래스 2장비 중에서 몸 안에 이식되는 장비 혹은 생명 연장이나 보전에 쓰이는 장비들입니다. 미국의 FD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은 의료장비의 분류과 시험, 그리고 안정성 인정등을 맡고 있는 정부 기관입니다. FDA는 모든 의료 장비를 세 종류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Class I: 이 장비들은 최소한의 위험 부담을 가지고 있는 것들로 Class I 이나 II보다 간단한 구조들 가집니다. 천식 치료에 사용되는 기구나 일회용 반창코(bandage) 같은 것들로 47%의 의료 용품이 Class I으로 분류되며 Class I 의료 용품의 95%는 regulatory process에서 면제를 받습니다.
Class II: 대부분의 의료 장비들은 Class II 장비들입니다, 전동 휠체어나 특정한 임신 판독기 등이 예가 됩니다. 43%의 의료 용품이 Class II 장비로 분류됩니다.
Class III: 이 장비들은 생명 보전이나 연장에 쓰이며 동시에 인체에 이식되는 장비들이거나 환자의 안전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는 장비들입니다. 예를 들면 신체에 이식되는 Pace maker (심장이 일정 간격으로 뛰도록 일정 간격으로 심장에 전기를 공금하는 장비), 유방 보형물 (breast implant)입니다. 약10%의 의료 장비가 Class III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새 의료 법안에서는 바로 위의 Class III의 신체에 이식되는 의료 장비들과 Class II 장비 중에서도 생명 유지, 보전에 사용되거나 인체에 이식되는 의료 장비들을 연방 정부에서 좀더 체계적으로 관리 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이해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Implantable”이라는 단어 하나만 잡아내서 확대 해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인체에 이식될 수 있는 RFID 칩이Class II 의료장비중 신체에 이식되는 장비이므로 이법안이 말하고 있는 의료장비 관리 체계에 등록될 가능성은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이 법안이 RFID 태그를 표적으로 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는 주장은 컴퓨터가 RFID 태그를 짐승의 표로 쓰기 위해 수십년 전에 만들어 졌다는 주장과 같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주장하는 내용은 이 법안에 의료보험 혜택을 받는 사람은 의무적으로RFID 태그를 받게 되어 있다는 것인데 H.R. 3200 어디에도 이러한 내용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주장을 하고 있는 수십개의 크리스쳔 웹사이트 들에도 앞서 얘기한 의료 장비 관리 체계의 시작을 마지 Verichip의 사람에의 이식 시작으로 확대 해석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따라서 이 법안을 통해 사람들이Verichip을 의무적으로 이식 받아 국가에서 사람들을 통제 한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많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6. Verichip은 초일류 기술의 결정체이다: 앞에서 설명된 대로 Verichip은 간단한 구조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을 초일류 기술이라고 부르는 전문가가 얼마나 될까 싶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Verichip은 RFID기술로만 작동하는 장비로 GPS기능은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 내의 유전자 정보와 어떤 작업을 할 수 있는 아무런 회로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장비가 존재한다 하더라도 Verichip안에 포함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결론: 이미 Part I의 결론에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만일 verichip을 성경이 말하고 있는 짐승의 표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은 verichip이 가지고 있는 간단한 번호 인식 기능과 그 인식 번호를 컴퓨터 데이타 베이스에 연결할 수 있는 기술만 가지고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제가 verichip에 대해 조사해 보면서 안타까운 점은 제가 앞에서 열거한 객관적인 사실만으로도 충분한데 많은 한국 교회와 크리스쳔 들이 verichip에 대해 굉장히 과장된 정보들을 인용하며 verichip이 광대한 기능을 가짐으로써 성경의 짐승의 표라고 주장되는 사실입니다. 크리스쳔이 아닌 사람들 중에서 이런 과장된 내용들 (예를 들면 RFID의 송 수신 기능과 안테나 기능, 유전자 치료나 man-machine interface) 에 대해 기본 지식이 있는 사람들은 크리스쳔들이 또 말도 안되는 허황된 내용을 가지고 성경에 대해 얘기 하고 있다고 주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 약속의 말씀들이 성도들이 가질 수 있는 잘못된 정보와 이해 때문에 말씀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무시 되어는 안되겠습니다. 저도 공학을 전공한 사람으로써 처음 verichip에 대해 과장된 주장들을 들었을 때에는 부정확한 사실들 때문에 너무 나도 당황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제가 작성한 문건에도 오류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며 잘못된 사실을 발견하신 분은 제가 꼭 알려 주시면 오류를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gyusungrfidqa@gmail.com). 예수님의 다시 오실 날을 기다리는 깨어있는 성도로써 성경의 모든 예언들이 현실에서 이루어 질 것을 확신하고 짐승의 표는 절대 받지 말아야 겠습니다.
출처 :물과피와성령(water and blood and the Holy Spirit) ▶ 글쓴이 : vislo
첫댓글 인간의 죄성은 원하는것을 받아들이고 싶어합니다. 원하는것만 이해하려들고.. 결국 타협하고.. 베리칩은 사단의 인이 맞습니다.
이 분글은 제 생각과도 완전히 동일합니다. 저도 그동안 베리칩의 기능에 대해 너무 지나친 주장(마인드콘트롤이나 유전자를조작할 수 있다고 하는)으로인해 오히려 많은 분들이 베리칩이 666이라는 주장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베리칩이 666일수 있음을 강하게 전해야 겠지만 잘못된 이론이나 주장은 도리어 666을 전하는데 방해가 됨을 항상 명심했으면 합니다.
맞습니다.
항당한 근거없는 내용 때문에 베리칩이 짐승의 표라는 것을 믿지 못하는 성도들 많이 있습니다.
저도 동의합니다. 제 아들도 컴퓨터 공학을 전공 하였는데 지금 한국 카페에 올라오는 글의 대다수가 근거없는 과장된 거짖들이라고 합니다. 오바마 건강법에 대해서도 너무 과장된 거짖 해석으로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있읍니다. 많은 목사님들조차 잘못된 정보들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마구 퍼 뜨려서 정말 진리를 전해야 할 때 방해가 될까 두렵습니다. 그러나 베리칲이 666이 될것은 거의 확실 합니다.
베리칩은 gps 와 연동하여 위치추적가능하다고 베리칩회사에서 밝혔는데도 왜 자꾸 전문가라는 글로 올라오는지 모르겠습니다. 2002년 3월 11일, 여기에 대하여 VeriChip을 생산하고 총괄하는 ADS회사 부사장 Keith Bolton 박사는 Time's와 인터뷰에서 "위성은 당신들이 어디에 있든지 추적한다" 하였다. 사람의 몸에 Chip을 받으면 Chip안에 들어있는 축전기능으로 위치추적위성(GPS)으로 그 사람의 번호(16-Code)가 송신과 수신이 된다. 또 위성은 지상통제소와 정부 Data Center로 연결된다고 하였다. 라고 기사에 밝혔습니다. 그 밖에 베리칩이 gps 와 연동된다는 베리칩 제조회사에서 밝힌 기사들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Very Chip안에 GPS를 넣을수는 있으나 너무 소형이기에 아주 가까운 위치만 추적이 됩니다. 지금 현재 과학으로는 Very Chip안에 들어갈 수 있는 극 소형의 GPS로는 위치 추적이 불가능 합니다. 앞으로 과학이 더 발전하면 언젠가는 가능할지 모르지만 지금 현재로는 아닙니다. U Tube에 나오는 것들을 그대로 믿으면 않됩니다. 미국 Micro Soft본사 직원의 말입니다.
베리칩에서 나오는 신호를 인공위성에서 잡아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신호를 잡아 낼 수 있다고 해도 수십억개의 베리칩 신호를 처리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과학 기술이 더 발달 한다고 해도...
그게 가능하다면 핸드폰 기지국 하나로 전세계 인구가 통화할 수도 있습니다.
운영자님과 회원 여러분들 pink 님께서 쓰신 글중에 Very Chip이 너무 소형이기에 아주 가까운 위치만 추적된다는 부분과 현재 과학으로는 Very Chip안에 들어갈 수 있는 극 소형의 GPS로는 위치 추적이 불가능 하다는 말씀을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광범위하게 추적가능하다는 증거를 밝히겠습니다.
추적이 불가능하다는 말이 아니고...
인공위성을 통해 추적이 불가능 하다는 말 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베리칩이 인공위성과 통신을 하려면...
위성 통신용 안테나 코일이 더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베리칩에는 위성 통신용 안테나는 없습니다.
안테나가 있다고 해도 신호가 미약해서 위성에서 신호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대다수 일반 성도들은 베리칩이 어떤 기능도 할수없는 단순한 매매 기능만 있다한다면 아무 이상없으니 적그리스도가 동일한걸 보급하면 그때가서 빼버리면 될거아니냐고 하며 거부감없이 받으면 어찌하시렵니까? 칩에대해 정확히 알려야할 사명이 우리에겐 있습니다. 그것은 비슷한 학문을 전공한 전문가나 교수님들의 의견이 아닌 미국의 베리칩 제조회사에서 밝힌 내용을 보도한 공신력있는 기사만 유용합니다. 미국쪽 VeriChip 제조 회사 관계자보다 더한 전문가는 없습니다.
위의 스크랩 글에 잘못된 점이 있습니다.
수동RFID만 언급하였지 능동RFID(사물에 부착시 밧데리 포함-인체내에서는 자가충전)에 대한 지식이 빠진 것입니다.
이로 인해 위치추적장치를 못한다고 한것입니다. 이점은 분명히 잘못되었습니다.
혼돈을 일으켰다면 죄송합니다.(제가 그분께 메일을 보내고자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시글을 지우지 않는 이유는
윗 계시글의 요점이 베리칩은 기본적인 장치만으로도 666표가 분명하다고 하는 것과
과장을 피할때 지성인 신자들에게 신뢰와 확신을 주기가 더 수월하다는 점을 배웠기 때문이었습니다.
주님천국님의 댓글을 다른 분들도 유의해서 봐주시기를... 샬롬&마라나타
(위의 계시글을 쓰신 분의 답메일중 일부 복사합니다)
제가 쓴 글에 포함된 그림에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verichip은 passive RFID입니다. 물론 Active RFID 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만 Verichip은 passive기술을 이용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장차 미래에 능동형 RFID 기술이나 GPS 의 기술이 Verichip과 같은 형태로 보편화 될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제가 쓴 글에서 강조하고 싶었던 것은 지금 나와 있는 verichip에 대해 교회에서 얘기될 때에 가깝거나 먼 미래에 가능한 일들을 지금 당장 현재의 verichip이 그 모든 것들을 하는 것 처럼 오해해서 얘기가 과장 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베리칩이 능동형이긴 하지만 저장 된 전기에너지가 약하기 때문에 인공위성까지는 못 갑니다.
제 생각에는 고성능 스캐너를 사용한다면 10미터 이상은 신호가 도달할 것 같습니다.
김성철 몽골님의 말씀대로 현재의 베리칲은 인공위성에서 추적할 수 없읍니다. 원글님의 말씀과 같이 먼미래에는 가능할 수 있으나 지금 현재로는 여기까지 가능하다고 얘기하는 태도가 옳습니다. 아직 이루어지지도 않은 것들을 다 된 것처럼 말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지금 현재로서는 베리칲이 666에 가장 가까우나 앞으로 더 발전된 짐승의 표가 나올 수도 있을 것입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저도 동의합니다. 자가충전식 RFID 라던가 GPS 기술은 현실적으로 얼마든지 가능하기에 그 부분에는 저도 이견이 없지만, 유전자 조작을 통해 사람의 기질을 변화시켜 사이보그 인간을 만들어 조종한다는 설은 과학적으로 근거가 없는 내용입니다. 저도 공대를 나와 현재 의학을 공부하고 있어 이런 정보들이 얼마나 터무니 없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과학적으로 입증이 안된 주장들이 어디서 비롯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666표에 대한 예언이 이러한 잘못된 정보들로 인하여 그 진실성이 얼마나 훼손되고 있는지 생각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 가감없이 있는 그대로 전했으면 좋겠네요
잘못된 정보의 시작은 칼 샌더스입니다.
거짓 간증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베리칩 개발자도 아니고 박사도 아닙니다.
그래도 늦지 않은 때에 베리칩에 대한 잘못된 정보들이 알려지게 되어 다행입니다.
저도 레베카님 글에 동의~
글쓴분들이 Verichip이 GPS 기술로 추적하는것이 아예 불가능한 것처럼 말씀하시지만 뉴스기사에는 베리칩이라고 언급되어있으며 베리칩에 GPS 기술을 장착할예정이라고 10년전쯤에 밝혔습니다. 전인류에게 베리칩이 보급 가능한 2020 년 이후정도엔 GPS 연동이 기본으로 가능할겁니다. 레베카님은 그래도 어느정도 가능성을 말씀하시는데요. 다른분들의 Verichip에 GPS 기술을 적용할수 없다는 주장은 분명히 틀리고 절대 아닙니다.
베리칩에는 안테나 두개의 안테나가 들어있습니다.
직접 분해 해 보면 정확한 주파수를 추정할 수 있는데...
샘플 확보를 못해서...
GPS위성에서 받은 신호를 연산해서 베리칩의 위치를 알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베리칩에서 인공위성으로 신호를 보낼수는 없습니다.
GPS위성에서 보내는 신호는 강하기 때문에 충분히 수신할 수 있습니다.
GPS신호를 이용해서 위치를 파악하는 것과, 인공위성을 이용해 위치를 추적하는것은 개념이 다릅니다.
베리칩은 지상의 기지국, 혹은 단말기, 혹은 핸드폰, 혹은 와이파이를 이용하지 않고는 불가능합니다.
핸드폰에 GPS칩이 들어가 있지만 인공위성으로 위치 추적하는것이 아닌것과 같은 이치 입니다.
죄송하지만 말씀이 애매하네요. 긴 설명 말고 베리칩으로 GPS 추적기술을 적용할수 있다 아니면 없다 로 간단하게 대답해주세요.
그냥 핸드폰을 생각하세요...
그것이 답입니다.
위치 추적을 하지만 인공위성을 이용하는것은 아닙니다.
김성철몽골 님 께서는 VeriChip이 체온, 혈압, 혈당 체크같은 의료기능을 할수없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잖습니까? 그리고 체온, 혈압, 혈당 같은 의료 기능을 하는 칩은 베리칩이 아닌 다른 칩이라고 글 쓰신 부분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꼭 부탁합니다.
체온, 혈압, 혈당은 센서 없이는 정확한 측정이 불가능합니다.
센서는 인체에서 감각 기관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센서 없이 측정한다는 것은...
눈 없이 사물을 본다는 것과 같고...
귀 없이 소리를 듣는 다는 것과 같고...
혀 없이 맛을 본다는 것과 같고...
코 없이 냄새 맡는 다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혈당 측정의 경우 반드시 센서가 혈액과 접촉해야 합니다.
베리칩은 내부와 외부가 완전 절연(단절)되었습니다.
오직 전자파만 내부와 외부로 들어가고 나갈 수 있습니다.
혈당체크하는 칩의 경우 수명이 길어야 2년 정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센서의 수명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시간 혈당을 체크하는 칩은 안테나코일에서 변환되는 전력으로는 부족해서 다른 방법으로 에너지를 칩에 공급해야합니다.
온도센서는 매우 작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칩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이나 이마에서는 정확한 체온을 체크 할 수 없습니다.
또 손등이나 이마에서는 정확한 혈압을 체크 할 수없습니다.
손이나 이마에서 체크한다해도 별 의미 없습니다.
주변의 의사나 간호사에게 확인해보시길...
글루코칩이 의료용이라하는데...
언론에 공개된 사진에는 베리칩 사진을 실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혼동 한것 같습니다.
결론만 말씀하시면 체온, 혈압, 혈당 체크하는칩은 베리칩이 아닌 다른 칩이고 베리칩으론 의료기능이 어렵다는 말씀이네요. 맞습니까? 짧고 간단하게 말씀해주세요.
예 맞습니다.
베리칩으로는 혈당을 측정할 수 없습니다.
센서가 없기 때문입니다.
베리칩을 구해서 많은 사람들을 모아놓고 직접 동물에게 연구하고 실험 해보면 속이 시원할 것 같습니다.... 마라나타!!!!!!!!!
어쨌든, 그게 이것이든 저것이든 우리가 하나님을 믿고 그 안에 거하고 있다면 반드시 분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그것을 해소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할 수 있겠죠... 정말 좋은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베리칩이 짐승의 표가 아니라는 말을 할 수있는 시점은 확실하게 더 나은 것(?)이 나온 다음에야 가능합니다.
마치 바코드는 짐승의 표가 아니라고 지금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처럼...
성경에서 짐승의 표는 단수입니다.
분명 한가지 형태, 한가지 모델입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베리칩을 대체할 다른것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베리칩을 짐승의 표로 믿어야 합니다.
연막작전이라 생각 했다가 그것이 아니라면 돌이키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현금이 없어지는 시기는 대환난 후삼년반으로 들어간 이후 입니다.
그 이전에는 현금, 카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게 짐승의 표이든 아니든지 간에 정말 성경을 믿고 그 예언들을 믿는다면, 비슷한 것만 나와도 심장을 떨며 조심하고 주의하고 경계해야 할 줄 아는 게 신앙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흡사합니다. 그 대형 컴퓨터의 이름까지도 말입니다. 아니라고 치고가 아닙니다. 너무 흡사합니다. 다른 어떤 것이 나중에 나온다하더라도 지금은 그 모든 것들을 숨죽여지켜보고 경계해야 할 때입니다. 소스라치게 놀라며 움찔해야 할 때입니다.
주님은 한밤중에 도적같이 오시리니.................마라나타!!!!!!!!!!!!
베리칩으로 지구 위치파악시스템(GPS)로 추적하거나 체온, 혈압, 혈당 을 체크하는 기능을 할수없다고 제글에 반박하시지만 베리칩에 센서나 기능을 추가하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에 체온, 혈압, 혈당 을 체크하고 GPS로 추적가능하며 베리칩회사에서 베리칩에 이런 기능을 업그레이드를 한다고 했기때문에 결론적으로 베리칩에선 체온, 혈압, 혈당 을 체크하고 GPS로 추적 가능 합니다.
무조건 베리칩은 666 맞습니다...위치추적 유전자조작으로 사람을 로보트로 만듭니다 앞으로 집에있는 쓰레기통까지 칩이 다부착됩니다. 무조건 맞습니다!!!
인공위성을 통해 어디든 위치 추적이 가능하다고하면 뭐하로 복잡하게 전자발찌 채웁니까?
전자 발찌가 얼마나 큰지, 얼마나 자주 충전 시켜야 하는지 잘 아시겠지요?
누가 뭐라해도 기본 원리를 뛰어 넘을 수는 없습니다.
새로운 것이라는것들이 다 그 원리를 적당히 사용해서 개발하는 것 입니다.
위성통신용 이리듐 위성 전화기를 생각해보세요...
크기도 엄청 큽니다.
신호가 작으면 위성에서 잡아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베리칩에서 나오는 신호를 인공위성에서 잡아 낸다면...
서울에서 나는 모기 소리를 부산에서 잡는것보다 더 어려운 일 입니다.
실제 베리칩에서 나오는 신호의 크기는 모기 날개짓 소리에서 나는 에너지 정도밖에 안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거리는 당연히 서울-1부산 거리보다 멀겠지요...
혈당 측정...
센서 없이 어떻게 혈당 측정 합니까?
유전자 조작?
전자파로 유전자를 조작할 수 있다?
그러다면 뭐하러 베리칩을 이용합니까?
핸드폰이나 방송용 송신탑을 이용하는것이 더 낫지...
유전자 조작은 공상소설 수준입니다.
몸에서 유전자 변형은 의도대로 되지 않습니다.
변형 된 유전자는 스스로 복구시킵니다.
복구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파괴 되었다면 새로 교체 시킵니다.
지문이 손상 되어도 다시 복구되는것을 보면 쉽게 이해 될 텐데요...
몸 안에 넣는 것...
그리고 그것을 통해 매매를 하게 되는 것...
이것 만으로도 짐승의 표의 조건으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사이보그, 유전자 변형, 인공위성을 통한 위치 추적 등등
이런 것들은 사실과 다르고 말 할 필요없는 사족입니다.
저는 대학에서 전자 공학을 가르치고있는 전자공학 교수입니다.
RFID를 이용해서 차량 출입 관리하는 것,
RFID를 이용해서 출퇴근 관리 하는것 등등
학생들 졸업작품 지도 해 주었습니다.
안테나를 효율 좋은 것을 사용해도 인식 거리가 짧아 그것을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영심이님과 회원님들~ 반박글 올리고 싶지만 우수회원이 아니라 ☆기도부탁,질문,꿈,기타 게시판에 제가 주장하는 것이 왜 맞는지 공신력있는 뉴스기사들과 필요하다면 외국쪽 자료들까지 스크랩해서 올리겠습니다. 예전에 본것들이라 일일히 찾을려면 시간이 걸리고 자료수집과 정리에 시간이 다소걸리니 양해바랍니다.
글 기다리겠습니다.
좋은 토론이 될 것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가능하시다면...
꿈, 환상, 예언 같은것은 말고...
성경 말씀 또는 객관적인 자료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안하세요...
왠? 꿈 환상예언??? 게시판이름인데...
김성철몽골님이 오해하신듯..
사실은 몸에 이식하는 칩과 그것으로 매매수단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게 짐승표로 생각합니다..많은 자료들을 접하다 보면 진짜도 있고.사실무근인 것도 없잖아 있다고 봅니다..이단들에 의해 자작된 것들도 때로는 올라올 수도 있고..그러나 각자 말씀에 비추어서 분별을 하고 정신 차려야겠습니다..상호간에 유익한 댓글이 이루어지니 좋습니다..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