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부사 2의 광학 내비게이션 카메라는 7 월 20 일 6 킬로미터 (4 마일) 거리에서 소행성 류구의 모습을 포착했다. 신용 : JAXA
일본의 하야부사 2 호 우주선은 오는 달 소행성 류구에 착륙하기 위해 3 개의 호핑 로봇을 발사 할 준비를하고있다. 작은 악기로 과학자들은 무기력 한 세계를 탐험하고 소행성의 표면에서 첫 번째 이미지를 되돌려 줄 것을 희망하고있다.
일본 우주국이 개발 한 착륙선 2 대가 9 월 21 일 하야부사 2 호에 의해 함께 배치 될 예정이며, 독일과 프랑스 과학자들이 제공하는 또 다른 착륙 탐사선이 10 월 3 일 류구 (Ryugu) 행로에 설치 될 예정이다.
그 착륙 시도는 다음 주 Ryugu 100 피트 (30 미터) 내로 접근하기 위해 Hayabusa 2 우주선을 사용하는 착륙 리허설에 선행 될 것입니다. 이 우주선은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발사하고 테스트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낮은 소행성과 가장 가까운 지점에 도달 할 예정이며, 앞으로 갈길의 표본을 잡기 위해 앞으로의 터치 - 앤 - 이동 기술에 사용될 탐색 센서가 돌아 간다. 지구.
다음 주 연습 강등은 10 월 중순에 두 번째 리허설을 준비하고 다음 달 말에 전체 샘플링을 진행합니다.
Ryugu 주변의 클로즈업 기동은 6 개월 후 Hayabusa 2가 도착한 후 처음으로 Ryugu의 모습을 드러내는 2 개월 이상의 매핑 조사 이후에 나왔습니다.
선교사의 초기 류구 (Ryugu) 정찰은 과학자들이 크기와 질량을 측정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소행성은 적도를 따라 지름이 약 380 피트 (1 킬로미터), 극지방이 약 2,880 피트 (880 미터) 인 약간 납작한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류구 (Ryugu)는 7.63 시간마다 한 바퀴 씩 회전하며 대략 450 만 미터 톤 (496 백만 톤)의 질량을 지니고있어 소행성의 중력을 계산합니다.
과학자들은 Hayabusa 2의 레이저 고도계 장비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소행성 류구의 형상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크레디트 : JAXA
과학자들은 류구가 C 형 소행성이라고 말하면서 45 억년 전에 태양계의 형성에 남아있는 원시적 인 빌딩 블록을 포함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일본 항공 우주 탐사 국 (Aerospace Exploration Agency)에서 관리하는 Hayabusa 2는 지구의 정교한 실험실에서 분석을 위해 소행성의 원시 표면 표본을 가져올 것입니다.
하야부사 2의 전개 가능한 소행성 착륙선은 약 200 피트 (60 미터)의 고도에서 하야부사 2 모선에서 분리 된 후 류구 (Ryugu)로 천천히 내려갑니다. Ryugu의 약한 중력 - 지구의 중력장보다 80,000 배 약한 -는 1mph (약 30cm / 초) 미만의 속도로 표면에 도달하면서 소행성에 대한 통제되지 않은 자유 낙하를 만들어 착지 프로브를 부드럽게 잡아 당길 것입니다.
하야부사 2 호에 의해 9 월 21 일에 석방 될 첫 번째 쌍의 착륙선은 동일한 컨테이너 안에서 운반됩니다. 각각 무게가 2.4 파운드 (1.1 킬로그램)를 약간 넘는 MINERVA-II 로봇은 Ryugu의 표면을 조사하기 위해 카메라, 온도계 및 기타 센서를 사용하여 Ryugu를 건너 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JAXA가 개발 한 디스크 형 MINERVA-II 착륙선은 직경이 각각 6.7 인치 (17 센티미터) - 전형적인 디너 플레이트의 너비보다 작으며 약 2.7 인치 (7 센티미터)의 높이로 서 있습니다. Hayabusa 2 모선은 Ryugu의 북반구에서 착륙하기 위해 착륙선을 궤도에 올려 놓을 것입니다.
하야부사 2 호에 탑재 된 MINERVA-II 착륙선은 내년에 류구 착륙을 위해 발매 될 예정이다.
하야부사가 들고있는 MINERVA-II 로봇의 아티스트 삽화 2. 이미지의 왼쪽에 묘사 된 두 개의 프로브는 9 월 21 일에 릴리스 될 것입니다. 신용 : JAXA
미션 최대 규모의 착륙 기술인 MASCOT은 독일과 프랑스 우주국의 공동 프로젝트 인 소행성 표면 스카우트 (Mobile Asteroid Surface Scout)입니다. 그것은 10 월 3 일에 하야부사 2에 의해 발표 될 예정이다.
2014 년 혜성에 최초의 연착륙을 한 Philae 착륙선을 개발 한 팀에 의해 설계되고 설계된 MASCOT 우주선은 소행성의 남반구 중위도 어딘가에있는 Ryugu에서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독일 우주국 DLR의 MASCOT 프로젝트 매니저 인 Tra-Mi Ho는 "아주 작은 착륙선이다. "신발 상자보다 크지 않으며 무게는 10 킬로그램 (22 파운드)을 넘지 않습니다."
MASCOT 착륙선은 "4 개의 과학 장비를 가지고있다"고 호는 말했다. "MASCAM이라는 광각 카메라가 있습니다. 류구 (Ryugu)의 표면 특징을 조사하는 수단 인 지질학 (geology)을 결정하기 위해 거기에 있으며, 여러 파장에서 이미징이 필요할 것입니다.
호는 8 월 23 일 일본에서 개최 된 언론 브리핑에서 "현미경이있다. "CNES (프랑스 우주국)가 제공 한 분광 현미경입니다. 그것은 광물학을 결정합니다. 그것은 또한 물 표면의 유기 물질과 수화 된 미네랄의 함량을 분광 특성을 조사함으로써 결정합니다.
Ho는 계속해서 "우리는 열 복사계를 가지고있다. "MARA라고합니다. MARA는 소행성의 표면 온도를 감지하거나 조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MASMAG라고 불리는 자력계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기장이 소행성 또는 돌덩이에 존재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서이다. "
기술자가 소행성에 착수하기 전에 MASCOT 착륙선을 Hayabusa 2 우주선에 설치합니다. 크레딧 : DLR
Philae의 "동생"인 유럽 과학자들에게 청구되는 MASCOT은 Ryugu의 표면에 정착 한 후 스스로 방향을 잡을 수있는 자기 계량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자는 탐사선의 배터리 용량에 의해 제한되는 계획된 16 시간 임무 중에 소행성의 다른 위치로 도망 갈 것입니다.
지상 팀은 Hayabusa 2의 이미지 및 과학 데이터를 신중하게 분석하여 MINERVA-II 및 MASCOT 우주선의 후보 착륙 지점을 선정했습니다.
과학자들은 Ryugu의 적도 근처에 위치한 Hayabusa 2 표본 추출 대상 근처에 착륙 한 사람이 없기를 원했고 후보가 많은 후보 착륙 지점을 평가하여 비교적 큰 바위가없는 위치를 찾아 냈습니다. 관리자는 또한 온도와 통신의 제약으로 간주합니다. 모든 착륙선은 열 제한이 있으며 하야부사 2를 통해 지구로 데이터를 다시 전송해야합니다.
MASCOT 과학 팀원은 프랑스 툴루즈에서 8 월 14 일 회의에서 후보자 착륙지를 선정하고 다음 주 하야부사 2 관료에게 그들의 제안을 브리핑했다. 팀은 8 월 23 일 기자 회견에서 MINIVA-II 로봇과 MASCOT 로봇의 착륙 지점 선정을 발표했다.
그러나 지구상의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의 부지런함에도 불구하고 미니어처 착륙선은 극한의 환경에서 온도 변화와 작은 로봇에 위험을 줄 수있는 수많은 돌이있는 소행성 표면과 함께 작동해야합니다.
"류구 (Ryugu)는 매우 균질 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나 동일한 구성을가집니다"라고 호는 말했다. "우리는 행복하지만 10 월까지 잠못드는 밤이 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가 거기에 착륙하기 전까지는 착륙 지점을 정확하게 보는 방법을 아직 모릅니다. 따라서 MASCOT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는 현장에서 알려지지 않은 돌맹이 크기 분포가 우리 임무에 여전히 위험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MASCOT, Hayabusa 2 및 MINERVA-II 팀 (왼쪽에서 오른쪽)의 구성원은 착륙 지점을 지적합니다. 크레디트 : JAXA
MASCOT은 Hayabusa 2가 Ryugu에 도착한 후 테스트를 위해 가동되었으며, 로봇이 일본 우주선에 탑재 된 캐리어 베이에서 행성 간 순항을 견뎌 냈음을 확인했습니다. Hayabusa 2는 2014 년 12 월 3 일에 발사되었으며 6 월 27 일 소행성으로 20 억 마일 (32 억 킬로미터)에 도달했습니다.
"MASCOT은 착륙시 소행성, 특히 착륙시 견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Ho는 말했습니다. "MASCOT 착륙을 고려한다면, MASCOT을 테이블 위에 약 2 인치 정도 떨어 뜨리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영향의 관점에서 볼 때 견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소행성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지 못한다"고 호는 말했다. "예를 들어, 아주 불행한 (시나리오) 마스코트는 마침내 두 개의 암석 사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갇혀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야부사 2의 나노 랜더는 소행성에서 부드러운 착륙을 달성 한 최초의 우주선이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 구별은 NASA의 NEAR-Shoemaker 임무로 간다.이 임무는 2001 년에 소행성 에로스에 대한 통제 된 터치 다운을 만들었고 예기치 않게 지구로 다시 과학 데이터를 전송했다.
그러나 NEAR-Shoemaker는 에로스 (Eros)의 표면에서 어떤 소행성 이미지도 반환하지 않았고 MINERVA-II와 MASCOT에 의한 우주 탐사에 "첫 번째"를 부여했습니다.
일본의 MINERVA-II 착륙선은 이토 카와 소행성에 대한 일본의 하야부사 임무와 함께 비행 한 유사한 항공기를 기반으로하지만 착륙 시도는 실패했다.
Hayabusa 2는 올해 소행성 탐사 캠페인을 시작한 두 가지 샘플 반송 임무 중 하나입니다. NASA의 OSIRIS-REx 사명은 12 월 3 일에 소행성 Bennu에 도착할 예정이며, 2020 년 중반에 자체 견본 채취가 절정에 이릅니다.
Hayabusa 2는 2019 년 말에 소행성을 출발 할 예정이며, 2020 년 12 월에 지구로 돌아오고 호주에서 선교사 표본 항공사의 낙하산 보조 착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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