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말해 당신의 스트레스는 상당한 정도. 지금 그대로라면 신경에 파 탄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 다행이다. 우선 지금의 생활환경 에서 벗어나 상담을 받을 것을 권한다. 괴로움을 모두 혼자 감당하려 하지 말고 부모나 형제, 동료들에게 의논하도록 하자. 생활은 야행성에서 낮에 활동하는 유 형으로 바꾸려는 노력을. 밤 에는 늦어도 11시에 잠자리에 들고 아침 7시 에 일어나도록 하면 몸의 리듬이 기분좋게 정비될 것이다. 그리고 식사는 하루 세끼를 꼬박꼬박 먹도록 한다. 영양의 균형이 좋으면 정신적으로도 안정할 수 있을 것이다.또 운동 등으로 기분을 밝게 하려는 노력을 해야 한다.
TYPE B… 스트레스度 70%
마음에 여유가 없고 사소한 것에도 신경질적이 되곤 하지 않는지? 무엇이 든지 곧 화를 내게 되고 피곤하기만 할 것이다. 자신의 신변의 상황을 직 시해 개선할 수 있는 것DMS 개선하도록 한다. 공부나 일만 하지 말고 혼 자서 조용히 공원을 돌거나 조깅을 해 몸을 움직이도록 해보자. 정신적인 피로는 우선 몸을 움직여야 해소된다. 그리고 운동 후에는 느긋하게 목욕 을 해 기분좋게 릴랙스해보도록. 따뜻한 욕조 옆에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허브제품을 두면 효과적. 정신을 안정시키는 작용이 있는 로즈, 재 스민 향의 입욕제도 권한다.
TYPE C… 스트레스度 50%
지금은 아직 별 자각증상이 없지만 방치해두면 위험하다. 현대인에게 스 트레스는 피할 수 없는 것이지만 쌓인 스트레스는 발산해주지 않으 면 안 되는 것. 조금 피곤하다고 생각되면 그대로 방치해두지 말고 빨리 대처해 주어야 한다. 공부나 일을 한 후에는 친구와 즐겁게 수다를 떨든가 기분 전환을. 공원이나 바다 등의 자연에 취해보는 것도 좋다. 파란 하늘을 우 러러 보면 자신의 고민 등은 아주 사소한 것으로 생각되어 마음이 느긋해 질 것이다. 적절한 휴식을 하면 매일을 밝게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 다. 피곤한데도 “아직 참을 수 있어!” 라고 생각하는 일은 금물.
TYPE D… 스트레스度 20%
사람이 살아 있으면 다소의 스트레스는 있는 것이 보통의 일. 이 정도의 스트레스라면 특별한 문제는 없다. 당신은 필시 ‘나는 나’ 라는 마이 페이 스 타입의 사람.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너그럽고 밝은 성격을 가지 고 있을 것이다. 이런 사람이라면 다이어트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무리없이 할 수 있는 내추럴한 다이어트 를 골라 보 도록. 1일 3회, 5시간마다 적은 양의 영양 밸런스를 취하는 식사를 하는 정도가 권할만 하다. 밝고 즐거운 기분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도록 하자.
어째 저번보다 늘엇더
15개?? 엄청 스트레스 받고 힘든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