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사평론 - 정론직필을 찾아서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서복경의 진단,민주당 내전의 현주소와 원인...
인향만리 추천 0 조회 227 26.06.17 13:24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7 14:20

    첫댓글
    2001년생 청년 민주당원이 보는 여당대표선거전...
    https://youtube.com/shorts/QU7r1rYNaGU?si=lszX8pm3rrANXHjC

  • 작성자 26.06.17 15:15

    이재명을 건드려?
    (이재명이 아니라)국민들이 죽여버린다 ㅎ
    https://youtube.com/shorts/WDrLXASjl18?si=DgdjcDM3VShFZMK5

  • 작성자 26.06.17 14:53

    유시민의 본질...
    김대중 대통령에 대한 그의 시각...
    https://youtube.com/shorts/3aIVN9lDCXE?si=Po9anxW3h9jDGbTf

  • 작성자 26.06.17 15:20

    최강욱이 이자도...
    문조털래유+최3가 맞네...

    최강욱이는 민주당 옷입고
    조국당? 조국 재등장을 위해 일하는
    이낙지문파계열 첩자일거야...아마도ㅎ

    https://youtu.be/9ZBQoVCt2V4?si=1iCAFT5fp3wq6ynB

  • 작성자 26.06.17 14:40

    최3는
    최민희,최강욱,최욱...
    이라던데 ㅎ

  • 작성자 26.06.17 14:42

    인간이 버림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
    https://youtube.com/shorts/LxNq_Qzm_84?si=AtCBB7ehVxmMvDTV

  • 작성자 26.06.17 15:43


    두려우면 급해지고
    급해지면 자꾸 헛발질을 해대겠지...

    잘가라~ 문조털래유
    친노팔고 민주화운동 공동유산을 독점해
    자기들 권력 놀음만 하던 부패한
    이낙지문파들아~

    너희들의 구역질나는 위선과 기만을
    이제라도 알게 되어 다행이야 ^^

  • 작성자 26.06.17 14:50

    @인향만리
    위선과 부패한 사기꾼 대명사 오세훈이한테
    고맙다고 해야되나? ㅋㅋ
    오세후니 당선되서 다행인거야? 그런건가? ㅎ

  • 작성자 26.06.17 23:30


    자기들만의 권력, 자기들끼리 밥그릇을 위해
    정치질 하다가 스스로 부패한 기득권이 되어
    국민들,지지자들을 배신한 댓가는
    아마도 끔찍할거야~ 누구든지...


    그러겠지?
    그래야 당연한것일테지? ㅎ

  • 26.06.17 15:06

    문어 .낙지 .촉새. 뻐꾸기 . 털교주. 꼬봉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역사의 뒤안길로

    사그러져라 .

  • 작성자 26.06.17 23:30


    ㅎㅎㅎ 허~ 참
    종로 김교수의 소설같은? 관점이지만...
    혹시 이게 진짜 사실로 드러날까? ㅎ
    나도 궁금하네~
    https://youtu.be/Fq851bXud9E?si=vm4QWnfJewrbutdG

  • 작성자 26.06.17 16:54

    근데 어쩌냐?
    JTBC중앙일보 그룹 망했던데...ㅋㅎ

    이렇게 제2의 밤의 대똥령이었던
    홍석현 시대도 가는건가? ㅋㅋ

  • 작성자 26.06.17 23:32

    정청래의 민주당은
    해야할 개혁입법활동은 안하고
    자기들 밥그릇 지키느라 썩어 문들어 지고있는...ㅎ

    현직 당대표로서 전당대회를 준비하는
    정청래의 음흉한 꼼수짓? ㅎ

    https://youtu.be/ei4rKI1GUqE?si=ldcXgzHgeXcr-9wj

  • 작성자 26.06.17 23:29

    문조털래유가 어떤 꼼수를 쓰던지
    그 의도를 다 간파해버리는 집단지성들이
    곳곳에 있으니 이들은 이미 끝난 것?

    집단지성과 민주당지지자들을
    핫바지로 보고, 입으로만 진보,개혁,국민을
    나불대는 패거리 정치를 했던 오만한
    니들 스스로가 지은 댓가고...ㅎ

  • 26.06.17 22:26

    노무현 대통령을 농락한것처럼
    지금까지 해왔던 이재명 대통령 조롱하기를
    문조텔레반이 해갈것이 뻔합니다

    상왕 문재인 그리고 꼬봉들 조국 정청래
    정치권력을 맘대로 유린하던 이른바 철밥통들이죠

    지금 위험한게 텔레반이 전면전을 선포한것

  • 26.06.17 23:18

    대단한 서복경
    민주당의 주인은 당원이지만
    민주당의 대주주는 국민이라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관점을 지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