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큰믿음교회 1일 순회 치유성회
강 사 : 곽 소 영 목사님
사 회 : 진 성 원 목사님
치 유 간 증
1. 병원에서 치료불가 판정을 받은 손상된 신경이 완전히 풀렸습니다.
작년 3월말 큰 교통사고로 인해 왼쪽의 어깨근육과, 엉덩이부터허벅지까지 내려가는 신경이 손상 되었습니다.
그동안 하나님의 은혜로 많은 부분들이 치유되었지만 여전히 신경들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오늘도 말씀 듣는 중에 어깨가 욱신거려서 계속 불편함을 느꼈고, 왼쪽엉덩이 아래로의 신경은 마비된 느낌으로 감각이 둔한 상태였습니다.
병원에서는 신경에 손상이 있어서 치료불가하다고 했지만, 치유시간 어깨통증에 대해 선포할 때, 믿음으로 움직였더니 마비된 신경이 완전히 풀렸습니다. 할렐루야~!!
2. 신부전증 4기로 인한 통풍이 치유되었습니다!
작년 12월 병원에서 신부전증 4기 판정을 받고, 통풍증상도 동반되어 계속해서 약을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온 몸에 피로감이 느껴지고, 얼굴빛이 자꾸 어두워졌는데 치유기도 중에 통풍이 완전히 사라지고, 무엇보다 마음에 평강이 임했습니다! 신부전증도 완전히 치유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3. 뼈마디가 어긋나 앞으로 숙일 수 없는 척추전방 전위증이 치유되었습니다.
40대 초반인 이 성도님은 1년 전 허리를 앞으로 구부릴 수 없는 척추전방 전위증 진단을 받고 척추 5번 뼈가 앞으로 튀어나와 있었습니다. 그 뼈가 하반신 신경을 눌러서 고관절 허벅지 부위에 통증이 심했습니다. 이로 인해 허리를 전혀 굽힐 수 없었습니다.
치유선포 후에 통증이 사라지고 허리를 굽혀 보았을 때, 손가락이 바닥에 닿을 정도로 허리가 굽혀졌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직장암 3기 환자의 항문출혈과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한달 전 직장암3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은 후 현재
병원에 입원하여 항암 치료를 받는 40대 초반의 여자 성도님입니다. 치질증상 그리고 항문출혈과 통증이
있어서 치유성회에 참석하기 어려웠고 입원 중인
병원에서 10시전에는 돌아와야 한다고 했습니다.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해서 믿음을 가지고 10시를 넘겨 치유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통증을 치유하시고 직장암도 완전히 치유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5. 수술 후유증으로 인해 계속 피가 흐르던 코가 치유되었습니다.
1년 6개월여 동안 코에 물혹이 점점 자라난 상태였습니다. 지난 주 수요일 물혹 제거 수술을 했는데 수술 후유증으로 코에서
계속적으로 피가 나고, 수술로 인해 눈의 신경이 아픈 상태였습니다. 말씀을 듣는 중에 눈에 경련이 일어남과 동시에 즉시 통증이 사라지고, 치유 선포 할 때 코에서 피가 완전히 멈추었습니다.
6. 추간판탈출증(디스크)에서 여러 성도님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치유되었습니다.
이번 치유성회에서는 특별히 허리디스크 치유가 많이 일어났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세 가지만 함께 나누겠습니다.
(1) 허리디스크로 인한 통증에서 자유롭게 되었습니다.
82세인 여 성도님은 허리에 무리가 가는 직업으로 인해 지난 30년 동안 허리 통증으로 고통을 겪으셨습니다. 이로 인해 오래 걸을 수 없고, 양다리가 늘 저리고, 통증으로 인해 잠을 잘 수 없는 날도 많았습니다. 오늘 치유시간에 허리에서 하반신까지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허리와 다리의 통증이 사라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께 너무나 감사합니다.
(2) 3년 된 허리디스크가 치유 되었습니다.
40대 중반의 여자 성도님이신데 3년 전 허리(4번, 5번)디스크 진단을 받았습니다. 오래 앉아있거나 운전을 하는 시간이 잦아서인지, 최근 오른쪽 허리부터 다리 끝까지 저리는 증상이 심해져서 활동하기가 힘들 정도였습니다. 오늘 전체 선포 후에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저리는 증상과 통증이 사라지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허리와 골반에서 지속되던 허리디스크
수술 후유증이 사라졌습니다.
78세인 이 성도님은 2011, 2013년 두 차례에 걸쳐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수술 이후 허리와 골반 쪽으로는 지속적인
고통이 있었습니다. 오늘 치유 선포 도중 그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을 느끼며, 굉장히 놀라며 기뻐하셨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무릎 연골 파열과 염증으로 인한 1년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년 전 성도님은 무릎 연골이 찢어져 관절부위에 염증이 생겼습니다. 그로 인한 통증으로 최근 일주일 전부터는 절뚝거리면서 다녀야 할 정도로 통증이 심했습니다.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무릎 쪽에 자석을 붙이고 있었는데, 치유선포 중 통증이 사라졌고 “나도 모르게 자석을 떼어 냈어요” 라고 하시며 기뻐하셨습니다. 자석을 때고 움직일 때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10년 된 손가락 관절염이 치유되었습니다.
이 성도님은 지난 10년 동안 오른쪽 손가락 관절염으로 늘 불편하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오늘 기도를 받고 나서 손가락의 저린 느낌이 사라지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9. 약물치료에도 효과 없던 족저근막염이 치유되었습니다.
올해 봄 4월부터 발바닥 근막 염증으로 인한 통증으로 고통받은 성도님입니다. 심한 고통으로 인해 약물치료와 침을 맞았으나 큰 효과가 없었습니다.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해서 둘이 짝 기도하는 그 시간에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0. 굽은 목과 허리가 완전히 펴졌습니다!
이 청년분은 어릴 때부터 잘못된 자세로 지내다보니 목부터 허리가 앞으로 굽어져 펴지지 않았습니다. 곧은 자세로 서 있으려 노력하면 가슴에 답답함 때문에 5초 이상 곧은 자세를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허리와 목 디스크에 대해 선포하실 때, 믿음으로 손을 얹었고 목과 허리가 완전히 펴지며 답답함이 사라졌습니다. 이후 계속 편하게 곧은 자세로 서 있게 되었습니다. 굽은 목과 허리를 고쳐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안구건조증과 허리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성도님은 눈에 온갖 불편한 증상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난시 증상과 더불어 안구 건조증이 특히 심하여 평소에는 콕콕 쑤시는 통증이 있으며, 찬바람을 맞으면 눈물이 줄줄 흐르고, 자주 편두통을 호소하기도 하였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눈이 시원해지면서 눈물이 사라지고, 편두통이 사라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5년 전부터 허리디스크 통증이 심해 물리치료를 계속 받아오고 있었는데 허리부위도 80%이상 편안해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12. 체력저하로 인한 어지럼증과 알레르기성 비염 및 결막염을 치유하셨습니다!
3일전부터 차를 타거나 앉거나 일어서도 어지럽고 매스꺼운 증상이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환절기 비염이 심해져서 눈이랑 코가 피로한 상태였습니다. 약을 복용해도 호전되지 않았는데, 오늘 치유성회에서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던 중 시원하게 코가 뚫리고 콧물도 멈췄습니다. 그리고 눈에 편안함이 느껴지면서 다른 증상들도 계속해서 호전되고 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3. 어깨 퇴행성 관절염이 치유되었습니다.
한 달 전에 어깨 퇴행성 관절염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특히 누웠을 때, 옆으로는 누울 수 없을 정도로 어깨부분의 통증이 심했고, 잠을 잘 때에는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심해 약을 복용해야만 했습니다. 오늘 치유 선포 후 어깨가 편안해졌고,
통증이 80%정도 사라졌습니다.
14. 만성 근육뭉침이 사라졌습니다!
고2 학생으로 중고등부 찬양 팀과 본 찬양 팀에서 드럼으로 섬기고 있는 자매입니다. 평소에도 자주 어깨부터 팔 끝까지 돌덩이처럼 뭉치고 무거웠습니다. 그 상태로 계속 드럼을 치다 보니 손목부분이 붓고 어깨도 뭉쳐서 팔도 못 올리는 상태였습니다. 손목과 어깨 통증이 계속 지속되어 학교수업 때 필기하기도 너무 불편했는데, 찬양 팀 지체들과 같이 기도 하는 중 통증의 80%이상이 호전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치아의 염증으로 인한 오래된 통증과 설거지 하다가 발생한 허리 통증 등이 사라졌으며, 위장이 연약해서 주기적으로 당했던 통증 등 많은 질병과 통증들이 사라졌습니다.
찬양
공개예언
치유선포 및 치유사역
파이어터널
놀라운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를 통해 주님의 영광을 보게하시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