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처음처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진실은 늘 여기에 있었고 그곳에도 있었습니다. 그자리에....
그리고 막강한 경기도지부가 있습니다.안되면 되게하라!!! 사나이태어나 한번죽지 두번죽나!!!
특전사출신들의 전술전기와 일반인의 신지식이 모여 우리는 함께 가꾸어 나갈수 있었습니다.
특전사환경전우회~ 그래서 우리는 더욱더 사랑하는 단체가 되어가고 있는가 봅니다.
의리를 지키는 사나이가 되자!!!
화이팅!!! !!!
ps.특전사 환경전우회는 주식회사가 아닙니다.
진정한봉사/시민을위한봉사/조국을위한봉사단체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이라면 누구나 참여 하실수 있으며 누구나 편히 쉬어 가고 누구나 들어 오시고 가실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봉사는 스스로 마음에서 우러 나오며 진실한 마음을 가지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득도 될수있고 실도 될수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진실한 모습을 생각해 보시면 아마도 저희의 단체를
이해 하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특전사환경전우회는 누구의 한 개인의 단체가 아니라 뜻이 있는 모든 이들의 주인인 것입니다.
잘한 부분이 있으면 칭찬해 주시고 잘못한 점이 있으면 꾸지람을 해주십시요..
우리의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후손에게 물려 주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먼 훗날 역사에 길이 남을 것입니다.
봉사는 희생과 함께합니다. 희생 정신이 없으면 절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바로 봉사과목 인가 봅니다.
가정으로 보았을때에는 과연 몇점일까요? 아마도 수.우 는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그대의 봉사점수는 어떻습니까..
하지만, 자녀들 에게는 너무도 훌륭한 삶의 체험장 이자 산교육이 너무도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매일 봉사만 참여 할수 있습니까? 물론,아니겠지요...
우선 가정의 생업이 중요 하니까요. 그러면 가끔은 시간이 되셔서...참여 의사가 있으시면 언제라도 두드려 주십시요!
특전사환경전우회는 그 어떤 자격 기준을 두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당신의 자리는 늘 이곳에 있습니다.
여기까지.. 참으로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힘들었습니다.너무도 함께 해주셨던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포기 할수 없었습니다. 왜 였을까요????
그것은 회원 한분 한분 십시일반 소중한 분들이 계셨기에~ 지켜보는 후손들이 있었기에.....우리는 지켜갈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바로!!!!!!!!!!!!!!!!! 지켜야할 ''진실한 약속''이 또,있었습니다..
(지금 이순간 수많은 세월을 힘든환경속에서 묵묵히 그자리를 이끌어오신 김석훈회장님을 비롯 임원진....
이곳에 불철주야 헌신 하셨던 특전선배님/후배님/환경회원님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충심으로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지켜봐주십시요! 그리고 함께 나눔을 실천해 주십시요!
도움의 손길은 아직도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후손들 에게 자랑스럽고 찬란한 역사를 약속합시다.)
-그대들은 진정한 환경대한민국 입니다- 진정한 봉사의 본분을 지키며 함께 나아갑시다.
첫댓글 진솔한 약속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