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사랑의 설맞이 음식 나누기’
1월 22일(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시협의회(회장 최창권)는 설 명절을 맞아 중부봉사관에서 ‘2025 사랑의 설맞이 음식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가야김치 (채은숙 대표)에서 기탁한 660만 원 상당의 고기 김치만두, 영양 계란과 성남시청의 지원금 500만 원, 성남시협의회 자체 예산 100만 원으로 마련된 소불고기와 떡국떡이 준비되었다. 정성껏 마련된 이 물품들은 포장 과정을 거쳐 총 350세대에 전달되었다.
최창권 회장과 봉사원들은 2일 동안 재료를 손질하며 소고기, 양파, 대파, 각종 양념을 넣어 음식을 정성껏 준비했다. 행사 당일에는 포장된 명절 음식과 함께 삼성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한 ‘2025 설맞이 희망풍차 물품’도 결연세대 233세대에게 전달되었다.
최창권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과 나눔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행복이 되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설 명절을 위해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봉사원들과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성남시협의회 봉사원들은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의 온정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첫댓글 성남시협의회(회장 최창권) 봉사원 여러분
‘2025 사랑의 설맞이 음식 나누기’ 행사를 진행 하시느라
넉넉한 나눔 활동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강선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