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많은 분들이 당일치기 여행을 하고 나면 왠지 모를 아쉬움에 휩싸이는데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다음 여행은 꼭 1박 2일로 떠나야지라는 생각을 한 분들도 다수 계실 것 같습니다.이제 날도 어느정도 좋아졌겠다 가볍게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1박 2일로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단양
사진=트립닷컴
패러글라이딩 등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많은 혼행족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인 단양인데요. '힐링 여행지'로 손꼽히는 이곳은 사계절 내내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단양에 방문하신다면 패러글라이딩 뿐만 아니라 소백산 국립공원, 단양강잔도, 고수동굴, 도담상봉 등 경관이 아름다운 명소들도 함께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주변에는 다양한 맛집과 즐길거리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차 없이 움직이는 뚜벅이 여행객들도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이번 8월 단양으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2. 강릉
특히, 당일치기보다는 1박 2일로 방문을 추천드리는 강릉은 심란한 마음을 달래기 좋은 바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잘게 부서지는 파도가 몰아치는 모습을 보며 생각에 잠길 수 있어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는 곳입니다.또한, 강릉에는 포토존으로 유명한 안목해변과 강문해변이 있어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방문 시 삼각대나 셀카봉을 챙겨간다면 더 아름다운 모습을 남겨볼 수 있으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바다를 즐기고 잊지 못할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봤다면 강릉 카페거리에 방문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니 참고해 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3. 전주
미식과 역사,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만큼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전주인데요. 한국에서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전주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풍부해 여전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경주에는 한옥마을와 경기전, 전동성, 전주향교 등 우리나라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장소들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는데요. 청연루의 경우 전주의 랜드마크 중 하나이니 밤 시간대에 방문해 아름다운 야경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만약 전주에서 1박 2일을 하게 되신다면 일반 호텔보다는 전통 한옥에서 숙박해보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야시장이 열리니 시간을 맞춰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4. 군산
과거의 역사를 곳곳에서 마주할 수 있는 군산인데요. 지나간 시간을 간직한 수많은 건물들을 보면 마치 시간 여행을 온듯한 착각이 드는 만큼 과거의 흔적을 엿보기 좋아 잔잔한 여행지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군산에 간다면 한국관광 10선에 등극한 고군산도 중 하나인 선유도와 옛 추억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군산의 명소 경암동 철길마을의 방문은 필수인데요.경암동 철길마을에 들러 예쁜 사진을 남긴 뒤 선유도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선유도는 일몰 시간대에 맞춰 방문해 아름다운 일몰의 모습을 직접 눈에 담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출처: 그대가 머문자리 원문보기 글쓴이: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