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즈_정연운기자
㈜성호철재, 저소득 장애아동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5백만 원 기탁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1월 10일 ㈜성호철재(대표 하철수)에서 사랑의 후원금 5,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성호철재는 토목현장에 철판임대, 복공판임대, H형강임대 및 국산·수입산·중고 철강재를 판매 매입하는 기업으로, 신뢰를 유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시흥시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장애아동의 생활을 돕기 위해 지정후원 했다.
㈜성호철재 하철수 대표는 “회사에 일하는 직원 모두 자녀가 있어 어려운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음을 모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하만석 부사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더욱더 나눔으로 하나 되어 극복해야한다고 생각한다. 후원금이 취약한 장애아동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참석한 김홍기 이사는 “이번 후원이 장애아동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자라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1%재단 염명자 부대표는 “소중한 성금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져 시흥 지역에 따뜻한 나눔 물결이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정연운 기자
<저작권자 ⓒ 골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