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즈_정연운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배곧1동위원회, 이정숙 위원장 취임식 성료
이 위원장, ‘밝고 건강한 공동체 역할에 최선을 다할 터’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시흥시바르게살기운동 배곧1동위원회 위원장 취임식이 지난 1월 10일 오후 7시에 배곧1동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그동안 배곧1동위원회는 위원장 공석으로 불편했는데 다양한 재능과 예를 갖춘 유능한 위원장 취임으로 20명의 위원을 새롭게 구성해 불편해소 및 앞으로의 유망 활약이 기대되는 배곧1동위원회다.
행사는 바르게살기시協의회 이옥비 사무국장의 사회로 개회 선언, 행동강령 낭독, 내빈소개, 인준장수여, 임명장 수여, 취임사, 격려사, 축사, 단체기념촬영 등 순으로 1시간 내외로 마무리됐다.
이날 인준장을 받은 이정숙 위원장과 임명장을 받은 위원들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단체 활성화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와 의지를 참석한 모든 분 앞에 고개 숙여 다짐했다.
이정숙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기반으로 화합의 가치를 실현하고 능동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밝고 건강한 공동체의 지역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위원들과 함께 배곧1동의 따뜻한 바람을 일으키도록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와 포부를 밝혔다.
김영덕 시協의회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정숙 위원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취임식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위원회의 활성화 열의와 참여 등 활약을 기대한다”며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든든하다”고 말했다.
최종숙 여성회장은 “여성위원장이라 굉장히 기대가 크다”며 “배곧1동에 바르게가 없어 매우 서운했는데 다시 구축돼 기쁘다. 앞으로 발맞춰 함께 잘 해나갈 것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홍성직 시協의회 직전 회장은 “위원장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익히 명성이 높은 다양한 재능이 많은 위원장의 소문은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명성과 재능을 충분히 발휘해 제일 잘 나가는 위원회로 만들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위원회의 건승과 많은 참여와 협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배곧1동 이성준 노인회장, 김영복 동장, 서명범 시의원, 장재철 국민의힘 시흥을 당협위원장, 이동현 도의원, 조정식 국회의원 배우자 조미선 여사, 등이 축사를 통해 한목소리로 이정숙 위원장의 취임 축하와 위원회에 무궁한 발전, 건승을 기원했다.
취임식에는 바르게살기시協회 회장, 부회장, 감사, 이사, 자문위원, 각 동 위원장, 배곧1동위원회 이정숙 위원장을 포함한 20명의 회원, 유관 단체장, 내빈 등 6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연운 기자
<저작권자 ⓒ 골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