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한 그림입니다
http://lovessym.tistory.com/429
지난주에 밤나무 몇구루 있어 아이들과 살펴보다가 이상한게 있어서
찾아보니 밤나무 왕진딧물이라고 하는것 같은데 밤나무 가지에 많이 있습니다
이걸 없애야 하는것인지? 놔더도 되는것인지 ?
없앤다면 어떤방식이 있는지요 ? 인터넷 검색을 해도 잘 찾아볼수가 없어 질문드립니다
첫댓글 진딧물 전용약제 달라고 하면 비싼거 주니까 코니도 달라고 하세요... 지금 이 시기에는 진딧물이 점점 발생하는 시기이므로 약제를 한번 살포해 주세요
첫댓글 진딧물 전용약제 달라고 하면 비싼거 주니까 코니도 달라고 하세요... 지금 이 시기에는 진딧물이 점점 발생하는 시기이므로 약제를 한번 살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