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주 묻는 질문/F&Q 밤나무 왕진딧물(?)을 없애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빨간돼지05 추천 0 조회 237 11.04.14 06:39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4.15 22:06

    첫댓글 진딧물 전용약제 달라고 하면 비싼거 주니까 코니도 달라고 하세요... 지금 이 시기에는 진딧물이 점점 발생하는 시기이므로 약제를 한번 살포해 주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