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2반14번 이름 박희원
저는 서유기의 사오정 김경민을 소개합니다.태어난 날과 생일은1988년 9월14일이 생일입니다.집은 서울 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42-5에덴 슈퍼를 하고 있습니다.멜은 gamemania88@hanmail.net즐겨쓰는 대화는 즐~이고요용돈은 저보다 2000원 많아 7000원입니다.저보다 많이 받아서 샘이납니다.주로 오락실이나 pc방에 주로 많이 쓴다고 합니다. 그래서 돈이 모자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들 한테 돈을 많이 꿉니다.좋아하는 샐깔은 노랑색입니다. 성격에 안맞게 밝은 색을 좋아 합니다.싫어 하는 과목은과학과 사회 둘다 그 시간에 자서 무슨 문제를 푸는지도 모릅니다.그래놓구 성적이 않나온대여.....좋아하는 과목은 체육 체육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봐줄만 합니다.공부가 아니니까 이죠.좋아하는 음식은 김치찌개 과일은 배 간식은 햄버거 입니다.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게임은 온라인 웜즈 입니다.지렁이들이 나와서 무기들고 싸우는 것입니다.경민이의 별명은 처음에 말하였듯이 사 오 정 입니다.수업시간에 말을 잘 못알아 듣거든요.별명+1=욕쟁이라고도 합니다.경민이의 보물1호는 가족입니다.가장 가지고 싶은 것은 플레이 스테이션2입니다.생긴건 양동근 닮아서 tv에 나오는 광고랑 하는짓이 똑갔습니다.경민이를 가장 힘들게 하는것은 공부이며 스트레스를 받으면 게임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열받으면 컴퓨터를 걷어 찬다고 합니다.입버릇처럼 쓰는 말은
어쩌라고,凸이것 입니다.경민이와 가장친한 친구들은 이용주 김필관 최규호 박희원 김종욱 입니다.어떤말을 들었을때 제일 속상하냐면 컴퓨터 끄라고 할때입니다.친구들과의 추억을 이야기 한다면 6학년때 수학여행이 제일 기억에 남느다고 합니다.경민이의 이상형은 착하고 얼굴 예쁜여자 입니다.남자들은 사교성깊은 애가 좋다고 합니다.여자 친구가 생긴다면 가장해보고 싶은 일은 게임을 같이 하는것 입니다.경민이가 생각하는 10대에 가장 해야할일 3가지
1.공부
2.운동
3.컴퓨터
입니다.어른이되어서 하고싶은 일은 회사원입니다.돈을 많이 벌고 싶어서 그런답니다.가장배우고 싶은 것은 게임이고 경민이의 부모니들은 경민이와 친하여서 좋다고 합니다. 우리동네의 명물은 롳데월드!자주 가는 나만의 비밀장소는 오락실입니다. 경민이가 바라는 국어 수업은 재미잇었으면 입니다. 이것으로 제친구 사오정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