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프로젝트 대표는 늘 바쁘긴 하지만 이번 주도 역시 바쁜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
회원님들께서는 혹시 대표 뚱아저씨 업무 중에 시간적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일이 무엇일 것 같나요?
정답은 서류 작업입니다. 티도 안나지만 꼭 해야만 하는 서류 작업이 정말 엄청 많아요. 뚱아저씨가 한타는 평균 500타, 영타는 평균 300타로 타이핑을 잘 치니까 이걸 감당하지 독수리 타법 같으면 엄두도 안나는 일입니다.
팅커벨프로젝트의 일상적인 글쓰기 외에도 대외적으로 협력하고 있는 서울시 동물보호과의 일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서류 작업도 무척 많습니다. 공무원들은 모든 것을 서류로 말하쟎아요.
게다가 요즘 우리 팅커벨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되는 네이버 해피빈의 서류 작업도 만만치 않습니다. 투명한 모금활동을 위해 네이버 해피빈에서 제시하는 기준에 맞춰 서류 작업 및 그에 따른 증빙 작업을 해야 합니다.
가급적이면 네이버 해피빈의 기준에 어긋나지 않는 한 기존에 팅커벨 회원님들의 회비와 후원금으로 진행됐던 것을 해피빈 모금으로 진행하려하고 있습니다.
그 중 바로 어제 모금 9,900,000원이 목표 달성된 우리 팅커벨 직원의 4대 보험/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에 대한 분담금/아이들 입양홍보 및 중대형견 쉼터건립비 후원 유치를 위한 PPT용 노트북 구입비/ 아이들 입양가방 제작도 이번에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세상'이라는 컨셉으로 해피빈 모금을 진행하여 성공했습니다. 덕분에 그동안 팅커벨 회원들의 회비로 지불했던 그 비용만큼 팅커벨 중대형견 쉼터 설립비용으로 적립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리고 요즘 뚱아저씨가 신경써서 많이 하는 일 중에 하나가 바로 형편이 어려운 유기견보호소/고양이쉼터의 사료 후원 등에 대한 모금 활동을 어떻게 하면 조력을 많이 받아 잘 진행할 수 있을까 입니다.
그중에서 특히 우리 팅커벨과 좋은 관계가 있으며, 이번에 하는 유기견보호소/고양이쉼터 사료 후원의 대의와 취지에 공감하는 언론사의 기자분들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는데 이번 주에는 머니투데이 남형도 기자를 만나서 이번 프로젝트 진행에 대해 어떻게 조력할 수 있을지에 대해 미팅을 하기로 했고 다음 주에는 국민일보 개st하우스 이성훈 기자와 함께 유기견보호소 사료 후원에 대한 유튜브 라이브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 밖에도 요즘 점점 일이 많아지면서 그에 따라 더욱 신경써야할 투명한 세무 회계를 위해 팅커벨 담당 세무사님과의 미팅도 이번주에 있고, 강릉보호소 아이들을 안락사에서 한 아이라도 더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팅커벨 강릉시지부도 이번 주에 방문하여 미팅하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바쁜 와중에서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우리 흰돌이와 함께 경치좋은 마장호수를 산책하며 건강도 챙기고 체지방도 줄이고 있습니다. 덕분에 요즘 몸도 마음도 컨디션이 아주 좋아요 ~
이번 한 주도 팅커벨프로젝트 대표 답게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그래야 가엾고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생명을 한 아이라도 더 구하고 더 좋은 환경에서 돌보고, 더 좋은 집으로 입양을 보낼 수 있으니까요.
팅커벨 회원님들도 모두 힘내시고, 건강하시고 좋은 한 주 되세요 ~
.
.
.
아래 사진은 무지개다리를 건넜지만 늘 뚱아저씨의 마음 속에 있어 지켜주는 사랑하는 순심이입니다.
주위 배경은 설날 가족들이 모여서 고스톱 치는 사진입니다. ㅋㅋ
첫댓글 항상 애쓰시는 모습에 감동입니다
많이 돕고 싶지만 현실이...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시는 대표님 힘내세요!!!^^
대표님 늘 고생많으세요. 추운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대표님 건강 잘 챙기셔서 으쌰으쌰 하는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하세요^^ 이번주도 화이팅!!
여러사업을 하셔서 우리 팅커벨이 많은 아이들을 구하는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건강 더더더 잘 챙기셔요^^
아이구.. 이제야 오늘 문서 작업 다 마쳤습니다. 집에 아이들 잠깐 산책시켜준 것 빼고 하루 종일 문서 작업했네요.
늘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감동입니다.. 건강 지키면서 생활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