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하게 느껴지는 '연하장'과 '달력' ◆
- "만사형통"이란 문구는 누구에게나 기분 좋은 새해 덕담이므로 소개합니다.
내 고향 청양문화원장님이 보내주신 전통적인 연하장을 받고
세월이 아무리 변해도 내 고향 청양문화원에서는 전통적인 우편 연하장을 매년 보내오고 있다. 간편한 인터넷 연하장도 많고, 사회 관계망 서비스를 통한 신속한 연하장도 있지만, 내 고향 청양문화원에서는《七甲文化》 필진에게 매년 우편 연하장을 보내오고 있다.
올해 연하장은 신축년 소 해에 어울리는 힘차고 우람해 보이는 소 그림이 들어간 연하장이다.
내 고향의 자랑스러운 문화와 역사와 전통의 맥을 이어오는 임호빈 청양문화원장님께 감사드리고,《七甲文化》책자 제작에 열정과 성의를 다해 주신 청양문화원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한 해를 보내고, 2021년 새해를 맞으며
《七甲文化》필진 윤승원 拜上
==== 올사모에 참여하시는 모든 회원 선생님 댁에도
새해 만사형통 萬事亨通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첫댓글 송구영신의 새해 문턱에서 그 동안 올사모를 사랑하고 풍요롭게 하여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올사모 귀한 공간을 통해 많은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졸고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따뜻한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정 박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 더욱 강녕하시고 행복한 나날 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장천 선생님의 광풍 활동에 경의를 표합니다.
내 고향 청양자랑은 마르지 않는 샘물입니다.
지난 30여년간 내 고향 청양을 주제로 쓴 글이 책이 한 권 넘을 겁니다.
애향심으로 표현하면 복 선생님도 그 어떤 출향인 못지 않으시지요.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새해에는 '만사형통'과 더불어 '을사모'를 위해서 윤 선생님의 더욱 새로운 모습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박 교수님도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댁내 행복한 기운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늘 따뜻한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