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철 추위를 앞두고 건강과 체력 유지를 위한 월동준비 비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예년 기온을 밑도는 강력한 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전망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겨울철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겨울을 얼마나 건강하게 보내는지에 따라 다가오는 1년 건강이 좌우되는 만큼,
120세 건강 본가 인산가의 건강한 월동준비 노하우를 소개한다.
겨울은 '생강의 계절'
겨울이 되면 낮은 기온과 급격한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져 잦은 기침,
기관지염, 알레르기 비염 등의 증세를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천연 항생제' 생강은 체온을 올리는데 효과적이고 강력한 살균 작용을 도와준다.
인산가의 생강감초진액은 생강을 가마솥에 달이고 삭혀 24시간 정성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편하다.
차처럼 수시로 마시거나 홍화씨 분말을 타서 마시면 간편하게 맛있게 생강을 즐길 수 있다.
환절기 감기엔 '무엿'
환절기 감기와 기관지 염증을 다스리는 데는 '무엿'만한 게 없다.
무엿은 서리 맞은 가을무, 생강, 마늘 등을 한데 넣어 소나무 장작불로 달여 엿으로 만든 것이다.
속을 따뜻하게 하고 원기를 회복시키는 효능을 갖추고 있어서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나는 데 도움을 준다.
체온을 올려주는 '유황오리'
체온이 떨어지면 면역력도 저하된다.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체온을 올리는 일이 우선이다.
유황오리는 체온을 올려 허약한 기운을 북돋고 오염된 몸을 해독하는 최고의 디톡스 푸드다.
유황오리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진액으로 마시는 것이다.
인산가의 유황오리진액은 주문 후 달이는 100% 수제품으로 재료의 특성이 잘 우러난 명품 진액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인산가는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12월31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겨울철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77-9585
이학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