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습서 들었고, 기베2회독 돌리는 중이에요기베 난이도가 전체적으로 쉬운편인거 같아서 올해 어렵게 나오면 대비가 힘들거 같아서요객기동도 고민중인데, 객기동만 잘 돌려도 고난도 대비 충분할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03 03:3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03 09:34
첫댓글 충분해요 기동객 연습서급 문제도많아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03 03:3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03 09:34
첫댓글 충분해요 기동객 연습서급 문제도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