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본고장 찻잎 1000일 이상 발효
최근 보이차의 지방 분해 효과가 입증되면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보이차의 추출물은 지방 분해와 소화를 돕는다.
지방 흡수를 방해하는 보이차의 갈산 성분은 녹차의 14배로 알려져 있다.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보이차 다이어트가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팜스텔(대표 이병욱)이 만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의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
(이하 바로 보이차) 제품이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서 호평을 받고 있다.
바로 보이차는 보이차의 유효성분을 100%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일반 차류 티백 상품은 일부 수용성 성분만 섭취가 가능해 유효물질을 그대로 섭취하기가 어렵다.
바로 보이차는 보이차의 본 고장인 중국 우니난성의 대종엽 찻잎을 1000일 이상 발효시켜
추출한 분말로 명품 보이차 본연의 유효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상품 개발자는 '보이차의 갈산 성분인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고
몸 안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면서 과다하게 쌓인 체 지방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며
'바로 보이차는 특허받은 공법으로 물에 닿자마자 바로 녹아 고농축 보이차를 쉽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이차는 예로부터 중국 황실의 공차이차이자 중국 10대 명차로, 타임스에서 10대 음식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 (http://www.i-appletree.com)
또는 고객상담센터 (02-553-1323)를 통해 할 수 있다.